본문으로 바로가기

호식이두마리치킨 사장 최호식 회장 성추행 혐의 인가 꽃뱀 인가 상대는 회사 여직원

호식이두마리치킨 최호식 회장 20대 회사 여직원 성추행?? 아니면 꽃뱀??

호식이두마리치킨이라고 다들 들어보셨죠? 1마리에 2만원이 웃도는 치킨 프렌차이저 가게들 중에 같은 가격에 2마리를 먹을 수 있는 가성비 좋은 회사인데요

근데 호식이두마리치킨 회장인 최호식 회장이 20대 회사 여직원 성추행했다는 고소가 접수돼었습니다.

여기에 호식이두마리치킨 최호식 회장 측은 부적절한 일은 전혀 없었다고 말하였지만, 경찰은 이르면 오늘 최호식 회장을 불러 조사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최호식 회장 성추행을 바라본 일부 사람은 꽃뱀이 아니냐는 지적도 있습니다.

 

 

호식이두마리치킨 최호식 회장 20대 여성 성추행 사건은 어떤 사건?

6월 3일 토요일 저녁 서울에 위치한 호텔 앞입니다.

늙은남자와 20대 여성과 함께 호텔로 들어갑니다.

늙은남자는 유명 치킨 프렌차이즈 호식이두마리치킨 회장인 최호식 회장입니다.

잠시 뒤에 최호식 회장과 함께 호텔로 들어갔던 20대 여성이 급하게 뛰어나와 택시에 탑니다.

뒤 따라 나온 최호식 회장이 20대 여성이 탄 택시에 같이 타려고 실랑이를 벌이자, 지나가는 여성 3명이 수상한 낌새를 알아채고선 최호식 회장에게 와서 최호식 회장을 택시에 타지 못하게 막습니다 그러나 최호식 회장은 발길을 돌립니다.

그러곤 택시를 탄 20대 여성은 곧장 근처 경찰서로 가사 최호식 회장을 성추행 혐의로 고소를 하게된 사건입니다.

 

 

 

20대 회사 직원 여성 입장 VS 호식이두마리치킨 최호식 회장 입장 그리고 꽃뱀???

20대 회사 직원 여성 입장 : 호식이두마리치킨 최호식 회장과 회사 직원인 20대 여성은 호텔 인근 식당에서 식사하던 중에 최호식 회장이 강제로 성추행했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나서는 지나가는 여성들에게 도움을 먼저 청하고 텍시로 도망치게 된 것 입니다.

  최호식 회장 입장 : 성추행 혐의 사건에 대해서 최호식 회장은 격려 차원에서 단둘이 일식집에서 식사와 함께 술을 마셨다.

하지만 신체적인 접촉은 전혀 없었고, 여직원이 어지럽다고 하여 방을 잡아주려고 하였지 다른 의도는 없었다고 했습니다

경찰 입장 : 고소인 조사를 마치고, 최호식 회장 소환 조사를 진행할 것 입니다.

그리고 이 사건을 바라보는 사람들의 입장 : 20대 여직원과 단둘이 술자리를 가지는 최호식 회장도 잘못된것이지만 20대 여직원이 단둘이 회장과 술자리에 가는 것에 정당한건지 꽃뱀이 아닌건지 궁금해 하고 있다. 과연 최호식 회장 꽃뱀 인건가

 

꽃뱀이면 모르겠지만 사실이면 일반인과 다르게 분명히 또 성폭행 혐의가 없었다고 분명히 끝나겠지만 이렇게 뉴스에 나온 것 자체만으로 엄청난 쪽팔림이다ㅋ

bbq치킨에 이어 불매운동할 호식이두마리치킨인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