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 마우스 클릭 한번하면 마우스 클릭 두번 될때 초간단 해결법 -

아마 누구나 경험 해보셨을 겁니다

잘 되던 마우스가 갑자기 마우스 클릭 한번했는데 클릭 두번(더블클릭)이 되는 경우요

 

 

이렇게 마우스 고장났을때는 드래그도 안되고 한번 클릭도 안되고

마우스 클릭 한번하면 계속 클릭 두번(더블클릭)만 되버리고

조금 짜증이 슬슬 올라오게 되는데요 ㅋㅋㅋ


이럴때 엄청 간단한 해결법이 있습니다

 

1. 마우스를 움켜지고 들어 올린다.

2. 마우스를 그대로 바닥으로 내려친다.

3. 마우스 클릭 한번하면 클릭 두번 되는 증상이 해결된다.

 

그냥 들고 바닥에 한 번만 내려쳐보세요 ㅋㅋㅋㅋ

안될 것 같죠? 잘됩니다 ㅋㅋㅋㅋ

 

 

하지만, 너무 강도를 세게 하여 바닥에 여러번 내려치시고 던져버리고 하면

마우스 클릭 한번하면 클릭 두번 되는 증상 고치려다가

진짜 마우스 고장 나버리니 적당한 파워 조절을 하여 바닥에 내려치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