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유이 강남 디스패치 열애

category - 핫이슈 2017. 7. 14. 16:14

유이 강남 디스패치에서 찍은 사진들이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두 사람 허그하는 장면들이 열애하는 모습으로 보여졌기 때문인데요. 계속 되는 열애 부인에 결국 두 사람다 인정하긴 했습니다. 요즘들어 연애와 결혼 소식이 연이어 오르는 것 같은데요. 이중에서 유이 강남도 빠지질 않은 것 같습니다. 결국 사귀는 사이로 인정했지만 어떤일이 있었을까요

유이와 강남이 함께있는 모습을 디스패치가 사진 공개를 하였지만 유이는 열애설을 재차 부인하였습니다. 이와 관련해 강남 측은 노코멘트의 입장을 전해 열애의 진실 여부에 관심이 뜨거워 졌었는데요. 지금은 연애 인정 된 상황입니다.

 

14일 디스패치는 강남과 유이가 SBS 정글의 법칙 촬영을 하면서 연인으로 발전했다며 사진과 같이 보도했는데요. 이에 유이의 소속사 열음 엔터테인먼트 측은 앞서 불거진 열애설에 대해 본인 확인 결과, 보도 된 것 처럼 두 사람의 열애는 전혀 사실이 아니고 두 사람은 친한 친구 사이일 뿐이라며 입장을 표현했습니다.

여기에 유이 강남의 데이트 현장 사진을 찍은 디스패치는 14일 "둘은 사랑하는 사이"라며 지난 8일 강남구 신사동에서 포착한 강남과 유이의 데이트 사진이 공개되었는데요. 보도에 따르면 유이와 강남은 데이트를 즐긴 후 대리기사를 불렀고, 강남은 유이를 집까지 데려다 줬다.

 

(강남 유이 데이트사진 출저 : 디스패치 사진)

유이가 집으로 들어간 순간, 강남이 다시 나타났고 강남은 유이를 끌어 안았으며 디스패치에 찍힌 사진을 보시면 유이도 강남을 바라보며 허그를 했으며 유이가 강남과 3개월 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습니다. 하지만 이같은 포옹 사진에도 유이 측은 열애설을 재차 부인했하고있는데요.

유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글을 남겼는데요. "촬영중!갑작스런 전화에 너무 당황 스럽네요~!!강남 오빠랑 정글로 친해져 밥도먹고 다같이 편하게 만난적은 있습니다~" 라고 시작하는 글이였습니다.

 

이어 "근데 그걸 무조건 다 열애로 봐주시면 슬퍼요ㅠ 여러분 진짜 제가 연인이 생기면 말하겠습니다! 지금은 열일 중"이라고 글을 매듭지으며 열애설에는 부인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그렇게 디스패치로 인해 열애가 보도 된 후에도 계속 적인 부인에 배우 유이와 가수 강남은 결국 연인임을 인정했는데요. 4시간만에 두 번의 부정 끝에 인정했습니다. 아마도 연애를 부정하면서 인정한 행동들은 짧은시간이였지만 엄청나게 고통스러웠고 괴로웠을거로 보여지는군요.

 

유이는 소속사 관계자를 통해 14일 다수 매체에 “확인이 늦어진 점과 여배우이기에 더욱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어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 드리지 못한 점, 혼란을 드린 점 사과드린다”고 열애 번복에 대한 사과부터 먼저 했는데요.

 

(이번 사건과 별개지만 유이씨 몸매는 정말 좋으시네요 강남씨가 부럽습니다)

이어서 “유이와 강남은 서로에게 호감을 갖고 이제 막 교제를 시작했다. 급작스러운 보도로 인해 당황하고 조심스러워 하고 있다. 현재 새롭게 시작하는 드라마 촬영으로 인해 혹 작품에 피해가 될까 조심스러웠다”며 “이 부분에 있어 서로 배려를 하다보니 먼저 열애 사실을 부인했으나, 서로 상의 하에 공식적으로 연애를 인정하기로 했다” 고 말했습니다.

(유이는 다이어트 해서 그런지 더 예뻐진 것 같네요)

유이씨 관계자는 “부디 따뜻한 시선으로 두 사람을 지켜 봐주시고 앞으로의 활동에도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마무리 지으며 유이 강남 열애사실을 인정하였습니다. 

 

강남은 소속사 위드메이 측을 통해 14일 오후 다수 매체와의 통화에서 유이와의 열애설에 “사생활적 부분이어서 노코멘트 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하며 어쩔 수 없었던 상황이였음을 말하였습니다.

강남과 유이 두사람은 최근 SBS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와일드 뉴질랜드'에 함께 출연 중인데요. 두 사람은 아마도 프로그램을 통해서 친분을 쌓으면서 연인으로 발전 된게 아닌가하는 생각이 듭니다. 두분다 성격이 시원 털털하셔서 궁합도 잘맞으실 것 같은데요. 유이와 강남은 어떤 인물인지 한 번 알아봤습니다. 

유이는 2009년 가수 애프터스쿨로 데뷔하여 연기 활동을 병행하던 중 지난 5월 팀 탈퇴를 발표하고 열음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해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펼치고 있는데요. 최근 KBS 2TV 맨홀 이상한 나라의 필 드라마에 출연을 확정했다고 합니다. 유이에 대하여 조금 더 알아볼까요 

 

유이 프로필

유이 본명 김유진
유이 나이 1988년 4월 9일 생으로 만 29세 로 20대 끝자락이네요
유이 키 171cm, 몸무게 51kg 늘씬한 키와 몸무게를 가졌습니다.
소속사 열음엔터테인먼트 학력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졸업
데뷔 2009년 애프터스쿨 싱글 앨범 '디바'
수상 2016 MBC 연기대상 특별기획부문 여자 최우수연기상  외 6건 있습니다.

애프터스쿨을 탈퇴 후 배우 유이로서 드라마 '버디버디', '전우치', '황금무지개', '상류사회' 등에 출연했으며 지난해 4월 종영한 MBC 주말드라마 ‘결혼계약’에서 여주인공 강혜수 역으로 열연했으며 지난 24일 종영한 MBC 드라마 '불야성'에 출연하며 꾸준히 연기 활동을 펼치고 있는 중이며 차기작 맨홀을 방송에 앞두고 있습니다.

 

 

한편 유이는 강남과의 열애 소식에 소그적인 자세를 보일 수 밖에 없었던 이유가 공신연애로 이상윤과 만남이 있어서 이기 때문인데요.
이상윤과 유이는 지난해 초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애를 시작했으며, 5월 열애 사실이 알려졌지만 열애 1년여만에 결별하게 되었던 적이 있네요 그녀가 부인 할 수밖에 없었던 것으로 보여집니다. 이때도 디스패치가 활약을 했다는군요.

이어 강남은 2011년 힙합그룹 엠아이비로 데뷔하여 가수 보다는 화려한 입담을 통하여 예능으로 두각을 나타내며 대세가 됐는데요. 올해 1월 MIB 그룹이 해체했고 현재를 솔로로 활동하고 있는데 강남에 대해서도 조금만 더 알아볼깨요.

 

강남 프로필
강남 나이 1987년 3월 23일 만 30세 이며 일본에서 태어났네요
강남 키 177cm,  몸무게 64kg 혈액형 A형
소속사 RD엔터테인먼트, 위드메이
가족 사촌 김우현
학력 템플 대학교 커뮤니케이션학과 중퇴
데뷔 2011년 싱글 앨범 'Say My Name'
수상 2016 SBS 연예대상 신인상 남자부문  외 1건

 

예능으로서 강남이 나혼자산다를 통하여 예능의 신생아로 탄생하며 현재는 정글의법칙 고정멤버로 활동 중 입니다. 그 외에 강남 소식은 따로 없더군요.

 

한편 강남과 유이의 열애 보도를 또 성공시킨 디스패치는 연예기자단으로서 한국에서의 독보적으로 연예 뉴스를 다루고 있어 매번 터트리는데요. 여기에 국정원 보다 훨씬 낫다는 말들이 오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 종근당 사건이 나자 그 다음날 바로 열애설이 난 것도 그렇고 보도가 날 때마다 그시기가 아주 적절하다고 해야 할까 저만 이런 느낌을 받는 건가요. 다른분들의 생각이 궁금해집니다. 아무튼 유이 강남 두분 공식 열애로 인정는 과정이 힘들었으나 앞으로도 좋은 행보 보여주시길 바라며 두분도 꽃길만 걸으시길 행복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