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이태임 다이어트 몸매

category - 핫이슈 2017. 7. 15. 04:30

이태임 다이어트로 인하여 몸매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의 모습으로 돌아와서 열심히 활동중인데요. 어떻게 다이어트에 관한 식단이나 방법과 훌륭한 몸매에 대해 정리하면서 사진들도 모아밨습니다.

최근 이태임은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에서 요동치는 욕망의 군상들 가운데 마주한 두 여인의 엇갈린 삶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풍자 시크 휴먼 코미디물에서 윤성희역을 맡아 열심히 연기 중이다. 당연히 여기서 돋보이는 인물은 이태임이죠 오랜만에 보신 분들은 이태임이 예전 모습과 달라졌다는 것을 바로 눈치 챘을 겁니다.

이어 이태임이 출연하는 드라마부터 잠깐 소개해보자면 흔히 다루던 재벌들이 아닌 서민들과의 접촉이 비교적 용이한 그런 준재벌 부유층들의 이야기인데요. 그들의 적나라한 싸움과 암투 그리고 상류층 부자들의 거만하고 가식적인 삶은 그 허상을 드러내며 균열하는 모습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더불어 상류층 엿보기와 불륜만큼 드라마에서 많이 우려먹은 소재도 없으며 흔한 테마의 독특한 변주는 기존의 드라마와 어떻게 차별화되고 얼마나 특별한지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기대 되는데요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이태임에 대해 알아볼까요.

 

이태임 프로필

이태임 나이 1986년생으로 32살 입니다. 고향 울산

이태임 키 170cm, 몸무게 46kg
소속사 매니지먼트 해냄
학력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중퇴
데뷔 2008년 MBC 드라마 '내 인생의 황금기'
사이트 인스타그램, 팬카페

이태임은 tvN 명단공개 2017 프로그램에서 입금과 동시에 독하게 살 뺀 스타 명단공개 7위에 이름을 올렸는데요. 이날 방송은 이태임이 다이어트에 도전한 이유에 대해 소개했는데요. 이태임은 작품 때문에 살을 찌운 상태에서 워터파크 광고를 찍었는데 박한별, 이채영의 명품 몸매에 굴욕 아닌 굴욕을 당했고 이에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됐다고 계기에 대해서 설명했습니다. 역시 여자는 한번 독해지면 무섭다니깐요.

또한 이태임 스스로가 섹시한 이미지를 없애고 싶어 다이어트를 하기도 했고 소속사의 권유와 스스로의 의지로 올해 초 9kg을 감량했지만 팬들의 우려에 다시 살을 찌웠고, 현재는 건강한 몸매를 유지하기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합니다. 살빼고나서 섹시미가 더 증가 되었는데요. 

 

 모두들 이태임 다이어트 방법과 식단에 대해 궁금하실텐데요. 9kg을 감량한 이태임 다이어트 방법은 첫번째로 식이요법을 꼽았다. 그는 하루에 밥을 딱 세 숟가락만 먹었으며 각종 과일과 채소로 균형 잡힌 영양소를 섭취하고, 잠들기 4시간 전부터 금식하여 식단 조절을 철저히 했다고 합니다. 

 

 

이태임의 다이어트 방법 두번째는 근력 운동입니다. 그는 일주일에 2~3번, 90분씩 복근이나 힙업 운동을 하고, 집에서는 40분씩 스텝퍼를 이용해 유산소 운동을 했는데요. 그 결과 이태임은 무려 9kg을 감량하게 됩니다. 그러나 너무 야윈 모습에 주위의 염려가 이어지면서 그는 하루 세 숟가락 다이어트 식단에서 벗어나 7kg을 다시 증량해 건강미를 다시 찾은 상태입니다.

 

이런 이태임 다이어트가 다른 방송에서도 궁금했는지 비디오스타에서도 출연하여 다이어트 식단에 대해 조금 상세하게 설명했는데요. 이번에도 역시 세 숟가락으로 한번 먹을 때 밥 한 숟가락과 고기2점이 끝이라고 합니다. 이 식단으로 6개월을 유지했다고 하여 전문가도 믿기 힘들어 했습니다. 그래도 노력한 만큼 더 멋져진 몸매를 얻었으니 다이어트를 고집하는 이태임씨의 심정이 이해가더라구요.

저는 이태임이 다이어트 한 모습이 더 이뻐보이는데 너무 말라서 다이어트전 모습이 더 낫다고 하더라구요. 그리하여 이태임 다이어트 전후 사진을 비교 해볼려고 합니다. 살빼기전에 레전드였던 영화 황제를 위하여에서 엄청난 글래머스한 몸매를 뽐내며 당시 5번 돌려 본 기억이 나네요. 사실 이태임 하면 가슴이였죠.

 

그에 비해 다이어트를 하고 난 요즘 이태임씨 입니다. 어떤가요 얼굴 살이 빠짐과 동시에 턱이 살아났구요 각선미와 허리라인까지 도드라 집니다. 이태임 다이어트 전후 모습을 보니깐 어떠신가요 후 모습이 훨씬 매력적이죠.

 

하지만 얼굴이 너무 달라진 모습에 다이어트가 아닌 성형을 의심하시는 분들도 있는데요 아직까지 정확히 언론에 보도 한 적은 없습니다만 시술정도는 관리 차원에서 했지만 성형은 하지 않은 것으로 보여지네요.

 

살빼시고 난 이태임 몸매를 한번 감상해볼깨요. 이태임 치골까지 드러나면서 너무 매혹적이네요 요즘은 치골까지도 이뻐야 진정한 몸짱이더라구요.

 

이어 이태임 근황들 모습들입니다. 뒷태는 허리 골반의 등근육까지 이정도면 남자분들 말고도 여자도 좋아하고 부러워 할 몸매아닌가요. 제가 알기로는 배우 중에서 몸매로는 손가락안에 드는 걸로 알고있어요.

 

이태임은 운동을 꾸준히 하여 몸매를 유지하는 관리 방법이라고 말하기도 했었는데요. 평소에도 틈틈히 헬스장에서 운동한다고 합니다. 저런 모습까지 너무 멋지지 않나요.

 

이 장면으로 많은 대중들이 이태임 가슴 성형 의혹을 받기도 했었지요. 마른 몸매에 저렇게 풍만한 가슴을 소유 하실 수 있는 건지 모르겠지만 황제를 위하여에서 봤는데 성형을 하신 것 같지는 않았습니다.

 

이태임이 다이어트 열심히 했을때 모습이네요. 얼굴에 살이 홀쭉 빠지면서 턱 선 라인이 칼처럼 날카롭게 변했었습니다. 난 저때가 더 좋던데.

 

 

사진만 보시면 아쉬우시겠죠 이태임 움짤 입니다. 어떻게 저런 비율을 가지고 있을 수가 있을지 피부도 매끈하시며 유혹하는 모습이 치명적입니다.

 

아무튼 이렇게 멋있는 몸매를 소유하고 있음에도 이태임은 흑역사가 존재하는데 그 유명한 아태임 예원 사건입니다. 2015년 당시 예능촬영중에 예원에게 입에 담지 못할 욕설을 했었는데요.

당시 이태임 예원 사건에 간략히 얘기해보자면 촬영으로 추운 겨울바다에 입수 후 샤워하고 나왔는데 예원이 이태임에게 반말을 하게 됩니다. 여기서 부터 서로 기분이 상하면서 "내가 우스워 보이니", "추워가지고 아니요", "언니 저 마음에 안들죠" 이런 말들이 오가고 했던 사건이였는데 이미 다 지나간일이라 이제는 두분 화해 하셨을거라 생각합니다.

 

아무튼 최근에는 다이어트로 멋있게 돌아와서 품위있는 그녀로 멋있는 연기력을 보여주시는데요. 앞으로도 꾸준히 대중들에게 아름다운 이태임으로 남을 수 있도록 활발한 활동으로 다가와주시길 바랍니다. 항상 응원할깨요 ^.^

'- 핫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레드벨벳 조이♥ 아이린 몸매!  (1) 2017.07.15
김새롬 김정민 ing응원글 요약  (0) 2017.07.14
유이 강남 디스패치 열애  (0) 2017.0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