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고우리 몸매♥ 나이

category - 핫이슈 2017. 8. 3. 15:58

고우리는 한때 레인보우 그룹으로 활동했으나 현재 멋진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배우이다.

최근들어 그녀와 고윤 열애설로 나기도 했지만 소사이어티 게임2를 통해 다시 인기를 받고있는데.

고우리 몸매 비키니 모음과 그녀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고우리 고윤?"

고우리와 고윤이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두 사람은 같은 소속사 웰메이드 예당에서 한솥밥을 먹는 사이 인데요 조금더 살펴보겠습니다.

 

이날 한 매체에서는 "고우리, 고윤이 테니스 동호회를 비롯해 사모임에도 함께 참석하며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고 두사람 열애를 밝혀 버렸습니다.  

 

한편 고우리 테니스의 모임 목격담은 무엇이었을까? 이 관계자는 "이 테니스 모임은 예당 소속 배우들이 정기적으로 갖는 모임이다. 다른 배우들도 함께 있었는데 두 사람만 열애설이 난 것"이라고 설명했다.

하지만 소속사에선 고우리 고윤 열애설을 부인했다. 이어 소속사 측 한 관계자는 "두 사람은 동갑내기 친구 사이다. 정말 사귀는 사이면 솔직히 말했을 것"이라며 "확인이 오래 걸린 이유는 고우리와는 잠시 연락이 닿지 않았고 고윤은 '크리미널 마인드'를 촬영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친한 사이라 오해가 생긴 것 같다"고 해명을 했습니다. 

 

연예계에서 고우리는 레인보우 출신의 배우로 이름을 알렸고, 고윤은 김무성의 아들로 알려져있다. 유명 인물인 두 사람만 관계자에게 눈에 띈 것이다. 목격자가 모임 현장을 정확히 보지 못하면서 오해가 생긴 것으로 보인다. 두 사람에 대해 조금 더 알아보겠으나 고우리에게 포커스를 맞춰 올려보겠다.

고우리 프로필

생일 1988년 2월 22일 고우리 나이 30세

고향 전라북도 전주시
고우리 키 165cm, 몸무게 49kg, 혈액형 A형
그룹 레인보우 블랙 해체
소속사 웰메이드 예당
학력 한국체육대학교 생활무용학과 졸업
데뷔 2009년 레인보우 EP 앨범 'Gossip Girl'

"고우리"

고우리는 2009년 걸그룹 레인보우 멤버로 연예계 데뷔했다. 이후 가수 활동 뿐만 아니라 MBC ‘다시 시작해’, ‘여왕의 꽃’, ‘기분 좋은 날’, ‘빛나는 로맨스’ 등 다수 작품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입지를 다졌다. 지난해 10월 팀 해체 이후 웰메이드 예당으로 이적해 배우로서 길을 걷고 있다.

 

이어 고우리는 88년생으로서 차가워 보이는 인상이기도 하고 무대에서는 상당히 카리스마 있는 모습으로 비주얼담당이였으나 레인보우는 아쉽게도 해체되었다. 그 이유는 아직 잘모르겠다.

 

한편 고우리는 왕언니라서 할매 란 별명이 붙은 줄 알았으나 멤버들을 잘 챙겨줘서 붙은 별명이라고 한다. 하지만 쓰는 걸 보면 늙었으니까, 라는 뉘앙스다. 팀 내 연장자인데다 입맛이나 말버릇 같은 것들이 20대답지 않다고. 처음에는 발끈했으나 데뷔 전부터 알고 있던 지인들에게도 예전부터 할매라고 불렸다고 한다.

또 고우리는 몸매와 이쁜얼굴때문인지 외모적으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무용을 한 덕분에 몸매가 예뻐서인지 'A' 활동 당시 무대에서 배꼽춤을 출 때 센터를 담당했었다.

 

이어 고우리 몸매는 정말이지 모든 여성들이 부러워할 대상이고 남성들이 좋아하는 워너비 몸매를 가지고 있다. 키가 그렇게 큰편은 아니지만 늘씬하고 허리가 얇아 비율이 좋아보여서 그런지 극찬을 받고 있다.

 

이에 고우리 썸머 화보가 시선을 끌고 있다. 고우리는 과거 매거진 인스타일과 진행한 화보에서 비치웨어로 탄탄한 복근과 육감적인 몸매를 드러냈었다. 당시 화보 속 고우리는 싱그러운 미소와 함께 건강미를 보이고 있어 남심을 설레게 했었다.

한편 고우리 성형전 사진을 궁금하는 대중들이 많다. 고우리는 과거 KBS 2TV <스펀지 제로>에서 아르바이트를 했는데 그가 했던 아르바이트가 화장 전과 후를 비교하는 실험이었다는 점이 화제가 되면서 성형전 사진으로 오해를 사고 있다. 

 

이후 고우리는 다른 방송에서 작은 뾰루지 하나도 적나라하게 보이는 초췌한 민낯이 무방비상태로 전파를 타자 두 손으로 얼굴을 감싸며 어찌할 줄 몰랐다. 때문에 일부 네티즌은 이 사진을 성형전이라고 개재하며 고우리 성형을 의심하기도 했다.

이어 고우리 근황이 너무 궁금하여 그의 인스타그램을 보는 정도로 만족했었지만 최근 방영될 예정인 소사이어티 게임2에 고우리가 출연한다고 하여 벌써부터 관심을 받고 있는 중이다.

이에 고우리가 출연하는 '소사이어티 게임2'는 두 개의 대립된 사회로 이루어진 통제된 원형 마을에서 펼치는 모의사회 게임쇼. 통제된 원형 마을에서 22명의 출연자가 펼치는 14일 간의 모의사회 게임을 거쳐 우승자를 가린다. '더 지니어스' 시리즈의 정종연 PD가 연출을 맡았다. 지난해 10월 첫 시즌이 방송돼 화제를 모았고 시즌2는 첫 시즌과 달리 연예인 위주의 라인업을 꾸렸다. 이미 고우리는 녹화를 마쳤다고 한다. 정말 기대가 된다.

 

마지막으로 고우리 집안을 알아보려고 하였으나 자세한 정보는 나오지가 않는다. 움짤로 마무리하겠으며 앞으로가 기대 되는 배우 고우리이다. 이어 김무성 아들 고윤에 짧게 한번 확인해보겠다.

 

고우리 열애 주인공 고윤 프로필

고윤 키 187cm, 혈액형 AB형
소속사 웰메이드 예당
학력 리하이 대학교 회계학과
데뷔 2013년 KBS 드라마 '아이리스2 : 뉴제너레이션'

한편 고우리와 열애설이 났었던 고윤은 2013년 KBS2 드라마 ‘아이리스 2’로 데뷔했다. MBC 드라마 ‘호텔킹’ ‘미스터 백’에 출연했으며, 영화 ‘아이리스II : 더 무비’ ‘국제시장’ ‘오늘의 연애’ 등에 출연했다. 최근엔 tvN 새 수목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 한국판에 출연한다는 소식으로 주목받았다. 김무성 의원 아들로 유명한 그는 지난 2014년 4.24 재보궐선거 당시 아버지 김무성과 함께 투표장을 찾으며 얼굴을 내비치기도 했다.

 


 어쨌든 고우리는 고윤과 열애설이 아닌 것으로 해명이 났고 앞으로 고우리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해본다. 예쁘고 몸매도 좋지만 확뜨지는 못하고있어서 나름 아쉬운 배우이다.

'- 핫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국정원 댓글 사건 원세훈?  (0) 2017.08.04
김기덕 뫼비우스 여배우  (2) 2017.08.03
배현진 아나운서 VS 양윤경 기자  (35) 2017.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