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박신양 손연재 두 사람이 내방안내서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되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그러하여 박신양과 손연재 대하여 조금 더 알아봤다.

"내방안내서 박신양 손연재"

박신양 손연재들이 출연하는 내방안내서는 톱스타가 지구 반대편에 있는 해외 셀럽과 방을 바꾸어 5일간 생활하면서 그 나라가 가진 테마를 온 몸으로 느끼고 자신의 공간에서 5일동안 머무는 타인을 통해 그들의 철학과 생활 모습을 엿보는 SWAP 리얼리티 인물 다큐라고 한다.

 

이외에도 내방안내서에서는 박신양의 그림 그리는 모습, 손연재의 해외 생활기, 혜민스님의 성악 배우기 영상, 힙합 악동 스쿱과 살람이 동네 어르신들과 고스톱 치는 모습, 박나래가 특유의 친화력으로 미남에게 서핑을 배우게 된 모습 등 다채로운 볼거리가 소개되었는데 이중에서 박신양과 손연재에 대하여 좀 더 알아봤다.

 

손연재 프로필
생년월일 1994년 5월 28일 손연재 나이 만 23세

고향 서울
손연재 키 165cm, 몸무게 48kg, 혈액형 AB형

직업 전 체조선수

가족 손연재 엄마 윤현숙
소속사 갤럭시아SM
학력 연세대학교 스포츠레저학과  외 3건
수상 2016 국제체조연맹 리듬체조 월드컵시리즈 과달라하라대회 종목별 결선 볼 동메달  외 99건
경력 2016 제31회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대한민국 여자 체조 국가대표  외 13건
손연재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 사용

"손연재 내방안내서"

손연재는 내방안내서에서 리듬체조가 아닌 24살 평범한 대학생으로서 떠나는 여행으로 또래 친구인 덴마크 정치평론가 니키타의 집에서 일상 생활을 보내는 모습이 보여짐과 동시에 손연재 집이 또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어 손연재는 높은 하이힐부터 예쁜 악세서리, 화려한 옷까지, 옷가게를 방불케 하는 니티카의 집에서 그녀가 남긴 쪽지를 발견하는데 ‘ 내 옷을 맘껏 입어봐도 돼!’ 옷장 구경에 나선 연재는 그동안 한 번도 보여주지 않았던 롱 드레스부터 시작하여 남다른 패션을 선보였다.

"손연재 몸매 굴욕?"

손연재 몸매는 당연히 체조 선수로 활동하였기에 보통보다 남다른 모습을 보이는데 그렇게 큰 키는 아니지만 작은 얼굴로 인해 비율이 좋아보여 많은 여성들이 손연재 몸매를 부러워한다고 한다.

 

이어 손연재 몸매 굴욕은 살이찐 사진들을 보고 네티즌이 붙여진 것인데 이에 방송에서 그녀가 말하길 "변명을 하자면 고무줄을 세게 조여서 그렇다"라고 해명했고 MC 역시 "저건 살이 아니라 가죽"이라고 덧붙였다고 하여 당시 손연재 몸매 굴욕에 대하여 해명하기도 했다.

 

더불어 손연재는 몸매에 대하여 "사실 체중 관리하기가 정말 힘들다"라며 "물만 먹어도 살이 찔 때가 있다. 중학교 때는 아무리 먹어도 안 쪘는데 요즘은 안 그렇다"고 밝히기도 했었다.

한편 손연재는 대한민국의 전 리듬체조 선수로서 볼모지였던 리듬체조에서 2010 광저우 아시안 게임 개인종합 동메달, 2012 런던 올림픽 개인종합 5위, 2016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개인종합 4위의 성과를 이뤄냈고, 2014 인천 아시안 게임에서는 대한민국 최초로 리듬체조 개인종합 금메달을 획득한 선수이다.

 

또한 손연재는 우리나라 리듬체조의 희망이였으나 데뷔때부터 따라다니던 안티들과 각종 추측성 의혹과이 더해지면서 다소 낮게 평가받고 있는 선수이기도 한데 수상한 것을 보면 2010년 모스크바 세계 선수권에서 개인종합 32위의 성적을 거두기도 했다.

박신양 프로필
생년월일 1968년 11월 1일 박신양 나이 만 48세

고향 서울
박신양 키 178cm, 몸무게 68kg

직업 배우, 탤런트
소속 씨너지인터네셔널 이사
가족 박신양 아내 백혜진, 딸 박승채
학력 쉐프킨 연극대학  외 4건
데뷔 1995년 영화 '유리'
수상 2016 KBS 연기대상 남자 최우수연기상  외 15건

 

"박신양 내방안내서"
박신양은 내방안내서를 통해 일상이 처음으로 공개되는데 드라마나 영화 속 주인공이 아닌 지극히 일상적인 평범한 사람으로 하루가 낱낱이 공개된다고 한다. 또한 박신양은 하루 대부분을 보내는 작업실부터 그가 오기 전에 다 팔릴까 봐 따로 챙겨둔다는 단골 빵 가게까지 박신양 집 방과 동네가 낱낱이 공개가 되었다.

이어 박신양은 내방안내서로 인해 스페인의 도시 미술을 대표하는 예술가 프란세스카 로피스의 집으로 떠났는데 넘사벽 배우에서 미술가로 예술의 영역을 확장해온 박신양이 스페인 예술가의 집에서 삶을 보여주었고 박신양 집까지 관심을 받았다.

 

한편 박신양은 실제로 지난 수 년 간 미술 활동에 매진해왔으며 지난 9월 27일부터 30일까지 제주에서 개최된 한‧중 차세대 대가 예술인 교류전에 초대작가로 참여한 바 있다고 한다.

"박신양"
박신양은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출신으로 동기로는 영화감독 양윤호와 배우 최준용 등이 있는데 동국대학교를 졸업한 후 러시아 유학길에 올라 쉐프킨 연극대학교와 슈킨 연극대학교에서 공부했다고 알려져 있다.

 

이어 박신양은 러시아로 유학을 떠난 이유가 연기론 의 발원지가 러시아여서 결심했다고 했는데 당시 러시아에서 보디가드 알바도 해보며 현재 러시아어를 매우 유창하게 구사할 수 있으며 미국 조지아 대학교에서 강연을 할 정도로 영어 실력도 굉장하다고 한다.

"박신양 부인 백혜진 하겐다즈"

한편 박신양 부인은 백혜진으로서 아내가 연예인 뺨치는 아름다운 미모를 가지고 있는 동시에 박신양 딸 박승채 양 역시 아름다운 박신양 아내를 닮아서 그런지 남다른 외모를 뽐내고있다.

 

또한 박신양 부인 하겐다즈는 아내 백혜진 씨가 유명 해외 식품 브랜드로 익히 다 알고있는 하겐다즈 오너의 손녀라고 알려져있기에 박신양 부인 집안이 상당한 것으로 보여진다고 한다.

"박신양 부인 과거?"

박신양 부인 과거는 많은 대중들이 가장 궁금해하고 있는 부분이여서 그런지 관련 키워드로 등재되어 있는데 이혼이니 뭐니 그런 말들이 떠돌아다니지만 언급된적도없고 근거도없는 루머이기에 박신양 부인 과거는 의미없는 키워드이다.

 

어쨌든 내방안내서를 통해 오랜만에 박신양을 볼 수 있어 반갑고 기쁘고 더불어 손연재까지 볼수있으니 좋은데 예능과 더불어 다양한 곳에서 멋진 모습만 보여주시길 바랍니다. 박신양 손연재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