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삼시세끼! 이민우×앤디×에릭!

category - 핫이슈 2017. 10. 6. 16:41

이민우 앤디가 삼시세끼에 고정으로 출연 중인 에릭을 위해 우정으로 출연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덩달아 이민우와 앤디에 대해서 궁금증을 가지고 있는데 삼시세끼에서 보여준 내용과 그들에 대해 하나씩 알아봤습니다.

"삼시세끼 이민우와 앤디! 에릭을 위해"

앤디와 이민우는 삼시세끼에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특히 에릭과 앤디는 남다른 팀워크로 요리 합을 맞춰 역대급 저녁을 선보였다. 이미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특유의 감각으로 꾸준히 사랑 받아온 이민우와 에릭의 워너비 게스트 앤디의 활약이 돋보였다.

 

이 밖에도 앤디와 이민우는 삼시세끼에서 대어를 잡아 낚시에 성공하자 이서진의 보조개를 더욱 깊어지게 만들면서 남자들만의 캐미가 정말 재밌었다. 한편 이민우와 앤디가 삼시세끼에 나오면서 이들에 대해 짤막하게 가장 궁금해하는 부분들 위주로 한번 알아봤다.

이민우 프로필
생년월일 1979년 7월 28일 이민우 나이 만 38세
이민우 키 172cm, 몸무게 60kg, 혈액형 A형
그룹 신화

직업 가수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 신화컴퍼니, 엠라이징엔터테인먼트
학력 국민대학교 대학원  외 1건
데뷔 1998년 신화 1집 앨범 '해결사'
이민우 인스타그램 사용

 

"신화 가수 이민우"

이민우가 속한 신화는 워낙 전설의 그룹이라 따로 설명안드려도 그 명성아실 것 같은데 아직까지 해체되지 않고 음반을 내며 활동하는 것만 보아도 멤버들간의 사이는 보통이 아닌 것으로 보여지는 현재 이민우는 에릭과 함께 신화컴퍼니의 대표를 맡고 있다고 한다.

 

이어 신화컴퍼니에서 이민우는 비지니스를 위한 미팅을 담당하고 서류를 처리하고 사인하는 일은 에릭이, 비지니스를 위한 미팅은 이민우가 맡고 있다고 한다. 또한 이민우는 신화 10집부터 에릭과 함께 신화 앨범의 프로듀싱과 디렉팅을 전담하고 왔다고 알려져있다.

 

더불어 이민우는 신화 안무 메이킹을 안무팀과 함깨 안무를 담당하고 있으며 전반적인 조율까지도 진행한다고 한다. 여기에 신화 멤버 김동완은 멜론과의 인터뷰에서 신화 10집을 준비하면서 음악적으로 애매한 부분이 있으면 전적으로 이민우와 에릭의 의견을 따른다고 밝히기도 했었다.

"이민우 과거 데뷔전"

이민우는 신화 멤버로서서 주로 메인댄서를 맡고 있는데 그는 1979년 7월 28일생 전라북도 남원시에서 2남 1녀 중 막내로 태어났다. 어렸을때부터 전주에서 이름을 날리던유명한 춤꾼이었다고 한다.

 

이어 이민우는 집안 사정이 어려웠던 탓에 고등학교 때부터 댄스팀을 꾸려 공연을 하면서 직접 생활비를 벌었다고 하는데 그러던 중 댄스팀 팀원들과 함께 서울에서 열린 댄스경연대회에 참가하였다가 SM엔터테인먼트로부터 캐스팅되어 신화 연습생에 합류하였다고 한다.

"이민우 킹스맨"

이민우 킹스맨은 그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영화 킹스맨: 골든서클 관람 중 스크린 화면을 찍어서 게재했는데 아무래도 그가 인지도가 있다보니 사건이 논란이되었는데 곧장 해당 게시물을 삭제했고 사과문을 올렸었다.

 

이에 이민우는 킹스맨에 대해서 킹스맨 영화관계자들을 비롯한 불편하셨을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라며 “저의 명백한 실수이며 잘못된 행동임을 인지하고 진심으로 반성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 주의하겠습니다”라고 사과의 뜻을 전하였다.

앤디 프로필

앤디 본명 이선호

생년월일 1981년 1월 21일 앤디 나이 만 36세
혈액형 O형
그룹 신화
소속사 티오피 미디어
학력 한국켄트외국인학교
데뷔 1998년 신화 1집 앨범 '해결사'
앤디 인스타그램, 트위터 사용

 

"앤디 성추행 사건"

앤디 성추행 사건은 아주 오래전에 방송에서 장난스럽게 말한 내용이 아직까지도 관련 키워드로 남아있는 부분인데 당시 방송에서 이효리가 자신의 엉덩이를 만진적이 있다며 웃자고 얘기 한 내용이다.

 

이어 앤디 성추행 사건 내용을 좀 더 살펴보자면 그날 방송에서 앤디는 "코디와 옷 매무새를 정리하고 있는데 갑자기 엉덩이를 만지고 지나갔다"며 "누군가 봤더니 이효리였다"고 밝혔다.

 

더불어 앤디가 말하길 "이효리는 엉덩이를 만진 뒤 '만질만 하네'라는 말을 남기고 돌아섰다"며 이에 대해 이효리는 "가수 솔비가 앤디의 엉덩이를 자주 만지는 것을 보고 어떤 느낌일지 궁금해서..."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던 내용이 앤디 성추행 사건인데 아직까지도 관련 키워드로 남아있는게 놀랍다.

"앤디"

앤디는 본명이 이선호로 1981년 1월 21일 서울에서 1남 1녀 중 막내로 태어났는데 과거 어린시절 가족들과 함께 미국으로 이민을 갔었지만 국적을 한국으로 바꾼 지 오래되었다고 한다.

 

이어 앤디는 차분하고 다정다감하고 매너 있는 성격이며 멤버들이 입을 모아 꼽은 가장 신사다운 멤버로 20대 때까지만 해도 귀엽고 애교 많고 또 잘 까부는 전형적인 막내 이미지였는데 나이가 들고 특히 군복무를 기점으로 굉장히 차분하고 어른스러워졌다고 한다.

에릭 프로필

에릭 본명 문정혁

생년월일 1979년 2월 16일 에릭 나이 만 38세
에릭 키 180cm, 혈액형 B형
그룹 신화
소속사 신화컴퍼니, E&J엔터테인먼트
가족 아내 나혜미
학력 동국대학교
데뷔 1998년 신화 1집 앨범 '해결사'

 

어쨌든 삼시세끼를 통해 앤디와 이민우 그리고 에릭의 모습은 정말 오랜 친구이자 동반자로서 아직까지 신화를 유지해오는 것을 보면 정말 서로간의 우정이 끈끈하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앞으로도 신화가 영원하길 바라며 앤디 이민우 에릭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