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소녀시대 재계약? 서현 티파니 수영♥

category - 핫이슈 2017. 10. 10. 03:48

소녀시대 해체 이야기가 퍼지면서 여기저기 논란의 중심이 되고 있다.

허나 소녀시대 멤버 중 티파니, 서현, 수영이 SM을 재계약을 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는데 이들에 대해 알아봤다.

"소녀시대 해체 = 소녀시대 재계약"

소녀시대 해체는 재계약에 성사되지 않은 멤버가 생기면서 해체라고 부풀려서 이야기들이 언론을 통해 보도가 되고 있는데 우선 국민 그룹 소녀시대 해체는 없을 것임을 소속사에서 분명히 했다.

 

그럼 소녀시대 해체는 어디서 나온 말이냐 하면 SM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이 만료되어 소녀시대 재계약 윤곽이 드러나면서 이야기가 나왔는데 멤버 태연, 윤아, 효연, 유리, 써니까지 5명만 소녀시대 재계약을 체결하였다고 한다.

 

이어 소녀시대 재계약에 성공하지 못한 멤버 수영과 티파니, 서현은 SM을 떠나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자연스레 이들이 빠지고 앞서 말한 소녀시대 멤버 5명이 계속 이어져 갈 것이라는 상황이라고 한다. 그럼 SM입장을 살펴보겠다.

"소녀시대 해체에 대해 SM 입장"

소녀시대 해체에 대하여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가 10일 오전 "소녀시대는 우리 SM에게도 팬 여러분께도 아주 소중하고 의미 있는 그룹"이라며 "멤버들 또한 해체는 전혀 생각하지 않고 있다"고 밝혔다고 한다.

 

다만 소녀시대 재계약에 대해 "계약이 종료된 멤버들이 있으므로 소녀시대의 향후 활동 방향에 대해서는 멤버들과 논의해 신중하게 결정할 것"이라며 "많은 응원을 부탁 드린다"고 했으며 소녀시대 해체설이 제기된 것에 대한 공식입장이라고 한다. 그럼 소녀시대 재계약이 안된 것인가?

"소녀시대 수영, 티파니, 서현 재계약 NO"

소녀시대 재계약을 하지 않은 티파니는 전속계약 만료를 기점으로 미국 유학을 간다고 했었는데 앞전에 보도 된 내용을 보면 소녀시대 티파니는 10주년 활동이 마무리되는 대로 연기 공부를 위해 미국 유학을 떠난다고 보도했었다.

 

이어 소녀시대 수영과 서현 역시 재계약이 불발되었는데 두 사람은 현재 MBC 드라마에서 배우로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기에 앞으로도 개인 활동과 연기 활동에 힘을 쏟을 가능성 높다고 알려지고 있다. 더불어 소녀시대 티파니, 서현, 수영에 대해 조금만 살펴보겠다.

소녀시대 티파니 프로필
티파니 본명 스테파니 영 황

생년월일 1989년 8월 1일 티파니 나이 만 28세

고향 미국 샌프란시스코
티파니 키 162cm, 몸무게 48kg
그룹 소녀시대, 소녀시대-태티서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어떻게 될까?

직업 가수, 뮤지컬배우
학력 한국켄트외국인학교 졸업
데뷔 2007년 소녀시대 싱글 앨범 '다시 만난 세계'
소녀시대 티파니 인스타그램 사용

 

"소녀시대 티파니"

소녀시대 티파니는 그룹에서 메인보컬을 담당하고 있었으며 데뷔 초때부터 그녀의 눈웃음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지만 최근 티파니는 미국 유학으로 인해 재계약을 하지 않아 대중들이 아쉬워 하고 있다.

또한 티파니 본명은 Stephanie Young Hwang으로 한국 이름은 황미영이라고 하는데 예명인 티파니는 본래 모친이 붙이려던 이름이었다고 한다.

 

한편 소녀시대 티파니 몸매는 언제부터인가 돋보이기 시작했는데 몸매는 큰 키는 아니지만 매력적인 얼굴로 비율이 좋아보여 많은 방송에서 나오는 모습에 소녀시대 티파니 몸매를 대중들이 좋아한다고 한다.

소녀시대 수영 프로필

수영 본명 최수영 신체
수영 키 170cm
그룹 소녀시대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직업 가수, 탤런트
가족 아버지 최정남, 언니 최수진
학력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졸업
데뷔 2002년 Route O 싱글 앨범 'START'
소녀시대 수영 인스타그램 사용

 

"소녀시대 수영"

소녀시대 수영은 그룹에서 리드댄서와 서브보컬을 담당했었는데 그녀가 과거 어릴때 초등학교 교문에서 캐스팅된 적 있는데 엄마와 동대문에 갔다가 또 캐스팅되면서 SM 최고의 기대주였다고 알려져있으나 최근 티파니 서현과 함깨 소녀시대 재계약을 하지 않았다.

이어 소녀시대 수영 성형전은 대중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부분인 것으로 보여지는데 데뷔초에도 이뻤지만 현재 멤버들 중에서 가장 외모가 빛나고 있기에 사람들이 소녀시대 수영 성형전에 관심을 두는 것 같지만 성형에 대해 공식적으로 언급이 된 적이 없기에 루머일 뿐이다.

 

한편 소녀시대 수영 몸매는 멤버중에서 가장 뛰어나다고 할 수 있는 부분인데 모델같은 키와 긴 다리에 이쁜 외모로 인해 비율이 최강으로 여성들이 소녀시대 수영몸매를 제일 좋아한다고 한다.

소녀시대 서현 프로필

서현 본명 서주현 출생
생년월일 1991년 6월 28일 서현 나이 만 26세

고향 서울
서현 키 168cm, 몸무게, 혈액형 A형
그룹 소녀시대, 소녀시대-태티서

직업 가수, 탤런트, 배우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학력 동국대학교 연극학부 졸업  외 1건
데뷔 2007년 소녀시대 싱글 앨범 '다시 만난 세계'
수상 2016 SBS 연기대상 특별연기상 판타지부문  외 1건
소녀시대 서현 인스타그램, 트위터 사용

 

"소녀시대 서현"

소녀시대 서현은 그룹에서 막내로 리드보컬과 댄스도 주요 파트를 담당 했었다고 하며 2017년에 솔로 미니앨범을 발표하며 5일 간 솔로 콘서트를 선보였었다고 하나 최근 티파니 서현이 재계약을 하지 않아 역시 팬들이 아쉬워 한다고 한다.

이어 서현은 배우로서 활동할때에는 본명 서주현을 사용하는데 2013년부터 배우 활동을 시작하고 2017년 주말 드라마 첫 주연을 하였고 현재 도둑놈 도둑님에서 주연을 맡고 있다.

 

한편 소녀시대 서현 몸매는 막내 임에도 불구하고 큰 키와 작은 얼굴로 많은 여성들이 서현 몸매를 보고 부러워 한다고 하는데 알고보면 소녀시대 멤버 전부 다 좋은 편인 것 같다.

 

어쨌든 소녀시대 해체는 아니고 재계약 불발로 인해 소녀시대 티파니, 서현, 수영이 이번에는 함께하지 못하는 것으로 보여지는데 앞으로도 개별활동으로도 멋진 모습보여주시길 바랍니다. 티파니, 서현, 수영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