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김원효♥심진화! 다이어트 전후?

category - 핫이슈 2017. 10. 17. 16:56

김원효 심진화 두 사람은 결혼을 한 부부로 일대백 동시에 나와 화제가 되고 있다.

또한 앞전에 김원효 아내 심진화는 다이어트로 엄청 이뻐져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 일대백 내용과 두 사람 각자에 대해 알아보았다.

"김원효 심진화 일대백"

김원효 심진화 두 사람이 일대백에 출연하였는데 이날 MC 한상권 아나운서가 심진화에게 "잘 나가기 시작한 게 다이어트 덕분이라고 하더라"라고 질문하자 그녀가 17kg을 뺐고 다이어트 후 남편 김원효의 수입을 따라잡았다고 고백했다.

 

이어 심진화는 예전엔 나를 설명하려면 '개그맨 김원효의 아내'라고 해야 했는데 요즘엔 민낯으로 가도 사람들이 날 알아본다" 며 "예전에는 김원효 씨한테만 사진 요청을 했는데, 요즘엔 '김원효 씨랑 안 찍고 심진화 씨랑 사진 찍고 싶어요'라고 하더라" 며 본인에 인기에 대해 언급했다.

 

이에 김원효는 "예전엔 내가 더 잘 나갔었는데, 지금은 수입 차이가 엄청나다" 며 "그것 때문에 처음엔 자존심에 상처가 생겼었는데 심진화 씨의 수입이 대단하다는 걸 느끼면서 상처가 바로 치료가 됐다"고 남편인 그가 답변했다.

또한 일대백에서 김원효에게 "김원효 씨가 백 점 만점 사위로 유명하다. 장모님이랑 손을 잡고 다닌다던데?"라고 질문하자 그는 "맞다. 장인어른이 일찍 돌아가시고 장모님이 시골에 혼자 계시는데, 장모님께 때로는 아들이, 때로는 데이트 상대가 돼 옆에 있어 주고 싶었다"고 말했다고 한다.

 


더불어 김원효는 "한 번은 옷방에서 옷을 갈아입는데 문이 열려 있었는지, 옷방으로 들어오시던 장모님과 다 벗고 있다가 눈이 마주친 적이 있다. 장모님께 알몸까지 공개한 사이다" 라고 말했다.

 

이에 심진화는 "그 사건 이후로 두 사람이 서먹해질 줄 알았는데, 전혀 아니었다. 김원효 씨가 어머니한테 너무 잘한다" 며 "김원효 씨가 어머니께 잘하는 걸 보면, 나도 시부모님께 더 잘하게 된다"고 말하며 일대백에서 훈훈한 분위기를 뿜어 냈다고 하는데 김원효와 심진화 두 사람에 대해 조금 더 알아보겠다.

김원효 프로필

출생생년월일 1981년 7월 17일 김원효 나이 만 36세

키 183cm, 몸무게 75kg, 혈액형 B형

고향 부산
소속사 나눔엔터테인먼트

직업 코미디언, 개그맨
가족 아내 심진화
학력 인덕대학교 방송연예학과  외 2건
데뷔 2005년 KBS '개그사냥'
김원효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 사용

 

 

"김원효"

김원효는 남구 용호동에서 살았으며 용호동에서 용산초등학교를 졸업했고 이후 용호중학교로 진학했으며 고등학교는 바로 옆동네인 대연동에 있는 동천고등학교를 졸업했다.

 

김원효는 2003년 연기 쪽 일을 하고 싶어 고향 부산에서 서울로 무작정 상경해서 연기 오디션이란 오디션은 다 보려고 했는데 제일 처음 본 개그 오디션에 딱 붙어서 지금까지 개그맨을 하고 있다는데 KBS 공채에 떨어졌지만 특채로 붙었다고 한다.

그후 김원효는 개콘에서 내 인생에 내기 걸었네에서 답답한 형사로 나와서 큰 히트를 쳤고, 9시쯤 뉴스에서 딴 얘기만 하는 시민기자 역으로 인기를 얻었으며 결정적으로 비상대책위원회를 통해 인지도를 널리 알렸다.

 

 

그렇게 김원효는 큰 인기를 얻기 시작하면서 드라마 바람의 나라에 출연하기도 했는데 당시 배우병에 걸리는 바램에 개콘에 나오지 않았던 시기가 있었다고 한다.

 

한편 김원효는 심진화와 열애 사실을 2011년쯤에 공개하면서 다른 이들에게 부러움을 유발하면서 결국 두 사람이 결혼하게 되어 현재까지도 알콩달콩하게 살고 있다고 한다. 그럼 부인 심진화에 대해 알아보겠다.

심진화 프로필

생년월일 1981년 4월 30일 심진화 나이 만 36세

심진화 키, 몸무게 공개 안됨

고향 경북 청송군
그룹 해피트리, 미녀삼총사

직업 코미디언, 개그맨, 가수
소속사 나눔엔터테인먼트
가족 남편 김원효
학력 가야대학교 연극영화과
데뷔 2003년 SBS 7기 공채 코미디언
경력 2017 청송군 명예홍보대사  외 4건
심진화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 사용

 

"심진화"

심진화는 김원효와 다르게 SBS 개그맨으로 개콘이 아닌  웃음을 찾는 사람들에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는데 당시 장경희, 김형은 등과 함께 미녀 삼총사를 결성했었다.

이어 심진화는 2006년 겨울쯤 용평리조트로 행사를 가던 도중에 교통사고를 당했는데 이 과정에서 김형은이 몇 주 뒤에 세상을 떠났었다. 이 때문에 심진화는 한동안 슬럼프에 빠졌으며 술에 의존하고 환청까지 들릴 정도로 정신적으로 힘들었다고 한다.

 

또한 심진화는 개그맨의 인지도 보다 김원효의 아내로도 유명한 편인데 일대백에서 언급했듯이 최근 다이어트를 해서 17kg 감량에 성공하고 남편보다 더 큰인기를 받고 더 많은 수입을 받는다고 한다.

"심진화 다이어트 전후 비법"

심진화는 다이어트에 성공하고 엄청나게 외모가 이뻐졌음에 많은 대중들이 심진화 다이어트 비법에 대해 궁금해 하는데 그녀가 말하길 자전거타기 58분, 운동전·후 스트레칭 각 15분씩, 다리찢기, 근력운동. 이밖에도 줌바댄스를 일주일에 6일씩 운동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어 심진화 다이어트 비법은 식단을 굳이 정해놓지 않았고 양을 굉장히 줄였다. 식사량을 줄인 것만으로도 5kg이 빠졌으며 일주일에 한번씩은 먹고 싶은 음식을 먹었고 다이어트 보조제까지 겉들여 먹었다고 한다.

한편 심진화 다이어트 전후를 많이 찾아보고 가장 궁금해하는 것 같은데 과거 사진이 있기에 나오긴 나오는데 심진화 다이어트 전후 사진에서 이뻐진 것이 정말 확실히 보여진다.

 

어쨌든 김원효와 심진화 두 부부는 개그맨 출신으로서 가정에서도 서로를 즐겁게 해주면서 행복히 지내는 것으로 보여진다. 앞으로도 김원효 심진화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