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투깝스! 혜리♥

category - 핫이슈 2017. 11. 23. 13:00

혜리는 류준열과 응팔에서 연인으로 발전하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런 그녀가 다시 한 번 드라마 투깝스로 조정석과 함깨 돌아오는데 투깝스에 대해 잠깐 살펴 본 다음 혜리에 대해 알아보았다.

"투깝스 혜리"

투깝스는 뺀질이 사기꾼 영혼이 들어온 정의로운 강력계 형사 조정석과 까칠한 여기자 혜리가 펼치는 판타지 수사 로맨스 드라마라고 한다.

 

이어 투깝스는 부족했던 이들이 하나가 되어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그러나 꼭 보고 싶었던 아주 골때리는 영웅으로 탄생하여 그 영웅을 통해 드라마의 가장 기본인 인간을 그리고자 하는게 투깝스의 취지라고 한다.

 

한편 혜리는 투깝스에서 송지안 역으로 불도저 같은 추진력과 능청스런 뻔뻔함을 무장해 사건 현장을 직접 뛰어다니는 보도국 사회부 기자이자 흔한 빽 하나 없이 악으로 깡으로 달려온 열혈 노력파를 보여주는 역할이다.

또한 투깝스에서 혜리(송지안)은 팩트와 임팩트를 두루 갖춘 사건 현장을 전하는 기자로서 자신의 일을 진심으로 사랑하며 좋은 뉴스든, 나쁜 뉴스든 정확하게 전달해 세상이 아주 조금은 달라지길 바라는 간절함을 가졌다고 한다. 그럼 혜리에 대해 조금 더 살펴보겠다.

 

혜리 프로필

혜리 본명 이혜리
생년월일 1994년 6월 9일 혜리 나이 만 23세
혜리 키 167cm, 몸무게 46kg, 혈액형 AB형

고향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읍 만선리
그룹 걸스데이
소속사 드림티엔터테인먼트
학력 건국대학교 영화과  외 1건
데뷔 2010년 걸스데이 EP 앨범 'Girl's Day Party #1'
수상 2017 방송광고 페스티벌 CF모델부문 여자스타상  외 4건
혜리 인스타그램, 웨이보 사용

"혜리"

혜리는 배우이전에 걸스데이 멤버로 원래 인기는 낮은 편이였으나 그녀가 20살을 넘기고 걸스데이의 컨셉이 조금씩 변하면서 인기가 많아지다가 헤어스타일을 단발로 바꾸면서 더욱 인기가 많아졌다.

 

이어 혜리가 속한 걸스데이 노래들이 좋아지고 Something, 기대해 같은 노래와 덩달아 인지도가 올라갔으며 더 이상 걸스데이 민아 외에 멤버들도 덩달아 주목 받기 시작했다.

 

그후 혜리는 진짜사나이에 출연하게 되는데 조교들의 압박과 갈굼 속에도 "우린 언제 웃을 수 있어요?" 라든가 "왜 밥을 화내면서 먹어요? 그쵸?" 같은 말로 동기들을 웃기며 밝은 모습을 종일 보여주었다.

또한 혜리는 복도에 걸린 Apink 사진을 보며 더 열심히 해야겠다고 다짐하는가 하면 지급된 군복을 입어보며 옷이 마음에 들어 즐거워 하다가 집에 편지쓰라니 첫 인사로 "살려주세요."를 쓰는 등 너무나도 귀여운 모습을 보였다.

 

이후 혜리 진짜사나이 편이 끝나는 부분에서 분대장 조교와의 작별 인사 장면 중 "이이잉" 단 세글자로 엄청난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방송이 채 끝나기도 전에 관련 캡처, 움짤, 동영상이 쏟아져 나왔다고 한다.

 

그리하여 혜리는 애교 한 방으로 걸스데이에서 원탑뿐만 아니라 아이돌 여가수 중에서 최고의 자리로 올라가게 되며 그의 전성기가 이때부터 시작됐다.

그렇지만 혜리는 응답하라 1988을 만나게 됐다. 꽤나 좋은 반응을 얻었다는 의견이 대부분이였으며 활발하면서도 사랑스럽고, 맹하면서도 착한 캐릭터를 잘 소화하고 있다는 평으로 그냥 덕선이가 혜리같다는 말이 가장 많았다.

 

더불어 혜리는 현역 걸그룹이라고 믿어지지 않을 정도로 엄청 망가지는 모습이 어느정도 어필에 성공한 것으로 보여지며 최고였었지만 더욱 더 높게 올라가게 된 작품이 됐다.

 

최근 혜리는 조정석과 함깨 투깝스에서 사회부 기자 송지안 역으로 출연하는데 두 사람다 워낙 연기를 잘하는 편이라 굉장히 기대가 되는 부분이다.

"혜리 몸매 성형전"

혜리 몸매는 너무 애교에 묻혀서 그 모습이 잘 드러나지 않았는데 사실 큰 키와 작고 이쁜 얼굴로 인해 비율이 엄청 좋아 이를 알아보는 이들은 혜리 몸매를 그녀의 매력 중에 하나라고 한다.

 

이어 혜리 성형전은 류준열과 연애를 해서 이뻐지고 있는 것인지 갈수록 이뻐지는 모습에 많은 대중들이 궁금증을 가지는 키워드이지만 성형에 대해 언급 된 적이 없기에 혜리 성형전은 루머라고 봐야 한다.

"혜리 류준열 열애"

혜리 류준열은 나이차 7살로 지난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인연을 맺은후 극중 사랑이 이루어지지 않아 많은 팬들이 아쉬워하였으나 가상이 아닌 현실에서 그 간절함이 이루어 졌다.

 

이어 혜리 류준열은 응답하라1988를 통해서 동료 이상의 감정을 키워 지난 해 말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그 어느 커플보다도 많은 대중들에게 축하를 받았다.

 

 

그후 류준열 혜리는 지난달 25일 서울 용산구에서 열린 택시운전사 시사회에 참석하고 두 사람이 택시운전사 시사회 뒤풀이에 함께 하는 모습이 뒤늦게 발견 되기도 했다.

 


한편 혜리는 지난해 열린 tvN 10주년 시상식에서 '대세 배우상' 남녀 부분에 호명돼 류준열과 함께 무대에 오른 뒤에는 손깍지를 끼고 수상소감을 전하기도 하였고 최근에는 영화 꾼 시사회에도 같은날에 참석 했다고 한다.

 

 아무튼 혜리는 걸스데이로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고 배우로서도 좋은 연기력을 보여줌에 많은 대중들이 좋아하는 것 같다. 앞으로도 항상 좋은 모습만 있기를 바라며 혜리 화이팅~!

[작성자 조크 불펌금지 Do not steal content from our web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