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언터처블! 고준희♥

category - 핫이슈 2017. 11. 24. 12:05

고준희는 사실 작품으로는 딱히 기억에 남는 것은 없지만 외모만큼은 최고로 불린다.

그런 그녀가 오랜만에 드라마 언터처블로 돌아와 화제가 되고 있는데 언터처블에 대해 조금 살펴본 다음 고준희에 대해 알아보았다. 

"언터처블 고준희"

먼저 언터처블은 가상의 도시 북천시를 배경으로 3대에 걸쳐 북천시를 지배하고 있는 장씨 일가를 둘러싼 권력암투와 그 속의 숨겨진 비밀을 다룬 드라마로 소개 되고 있다.

 

즉 언터처블은 삶의 전부인 아내를 잃고 가족의 추악한 권력과 맞서는 차남 진구(장준서)와 살기 위해 악이 된 장남 김성균(장기서) 두 형제의 엇갈린 선택을 그린 웰메이드 액션 추적극 드라마이다.

 

이어 고준희는 언터처블에서 구자경역으로 아버지로부터 뛰어난 지능과 권력욕을 물려받아 딸이란 이유로 아쉬워하는 아버지의 선입견을 바꾸기 위해 사생활까지 희생하며 끝없이 노력는 케릭터이다.

더불어 고준희는 언터처블에서 아버지 뜻대로 의도치 않게 김성균(장기서)와 결혼 하며 아이를 가지게 되면서 반면에 그녀의 마음속에 숨겨져 있던 차가운 분노가 밖으로 쏟아지게 된다고 한다. 그럼 배우 고준희에 대해 조금 살펴보겠다.

 

고준희 프로필

생년월일 1985년 8월 31일 고준희 나이 만 32세

고향 서울
고준희 키 172cm, 몸무게 50kg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학력 경희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외 1건
데뷔 2001년 스마트학생복 모델 선발대회
고준희 인스타그램 사용

"고준희"

고준희는 배우이면서도 그녀하면 작품보다는 단발이 먼저 생각이 난다. 그리하여 단발머리하면 고준희, 고준희하면 단발머리가 떠오를 정도로 단발머리가 매우 잘 어울리는 연예인 중에 한명이다.

 

이어 고준희는 데뷔 전 2001년 고등학교 입학을 앞두고 교복을 맞추러 갔다가 우연히 권유를 받아 'SK 스마트 교복 모델 선발대회'에 참가해 금상을 수상한다.

 

그후 고준희는 연예계에 데뷔하게 되고 학업으로는 한가람고등학교를 졸업했으며 경희대학교 연극영화과에 재학 중이라고 알려져있다.

한편 고준희는 예명이고 본명이 김은주인데 데뷔 당시에는 김은주로 활동했으나 2006년 MBC 미니시리즈 여우야 뭐하니에서 고현정이 맡은 고병희 역의 동생 고준희 역을 맡고 좋은 평가를 받아 고준희로 활동하고 있는 것이다.

 

이후 고준희는 드라마 시리즈 다세포소녀에 주인공 가난을 등에 업은 소녀로도 출연을 시작으로 그 뒤에도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지만 흥행이 되지 않아 이때만해도 그녀를 아무도 몰랐다.

 

그렇게 고준희는 무명시절을 조금 가진 다음 드라마 추적자 더 체이서와 야왕에서 연기로는 주목을 받지 못했지만 드라마 자체가 흥행이 되는 바램에 이때부터 대중들이 고준희를 알아보기 시작했다.

그 인기에 힘입어 고준희는 남편 정진운과 함깨 우결에서 가상부부로 나왔는데 이때부터 확실히 그녀의 인지도를 높일 수 있었던 계기가 되기 시작하여 큰 사랑을 받았다.

 

그 뒤로 고준희는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와 영화를 찍긴 하지만 작품은 흥행에 실패했지만 그녀의 외모는 대중들 머리에 기억되더니 2017년 2월 13일 YG엔터테인먼트로 소속사 이동하게 됐다.

 

그리하여 최근 고준희는 언터처블에서 구자강역으로 모습을 보여주고 있고 중국 드라마 하몽광시곡 개봉을 앞두고 있는 상황이다.

"고준희 토니안"

고준희 토니안은 최근 미우새 방송에서 고준희를 이상형 월드컵 1위로 꼽은 바 있가 있어 두 사람이 언터처블 시작전에 엄청난 화제가 되었다.

 

이게 끝이 아니라 고준희 토니안이 만남을 가지는 장면이 방송으로 나왔는데 토니안은 고준희를 위해 편의점 차를 준비하여 그녀에게 향한 것인데 막상 만나게 되니 그가 차마 뒤돌아보지 못하다 그녀를 보고 해맑은 미소를 선보였다.

 

그러자 고준희에게 토니안은 “소박하게 출출하실까봐 준비했다. 드라마 촬영 중간에 죄송하다. 언터처블 신경 쓰셔야 하는데 너무 많은 시간을 안 빼앗겠다 라며 고준희에 대한 마음을 드러낸 적이 있다.

 

그후 고준희 토니안 나이차가 그녀의 상위 키워드로 등극이 되면서 많은 대중들도 두 사람에 대해 궁금해했는데 참고로 고준희 토니안 나이차는 7살 차이난다고 한다.

"고준희 몸매 단발 화보 성형"

고준희 몸매는 단발 숏컷 다음으로 그녀의 매력 중에 하나로 차지하는데 큰 키와 정말 작고 이쁜 얼굴로 인해 비율은 말도안되기에 많은 대중들이 고준희 몸매를 감탄한다고 한다.

 

이런 부분을 두고 고준희 화보를 많이 찾아본다고 하며 이건 당연한거겠지만 많은 여성들이 헤어스타일을 짧게 변경하고 싶을때 고준희 단발, 고준희 숏컷으로 하고싶어 한다고 한다. 이번 언터처블에서도 헤어스타일 역시 단발이다.

 

한편 고준희 성형전은 나이를 들어도 더욱 더 젊어지고 예뻐지는 모습에 많은 대중들이 찾아보는 것 같으나 성형에대해 언급한적도 없기에 고준희 성형전은 없다고 한다.

 

아무튼 고준희는 단발, 숏컷으로 이길수없는 최강자로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 드라마 언터처블에서도 그 외모만큼 멋진 연기를 보여주길 바랍니다. 고준희 항상 화이팅~!

[작성자 조크 불펌금지 Do not steal content from our web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