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경남자와 교회오빠 이미지를 뿜어내는 가수 이석훈은 한때 유명했던 그룹 sg워너비 멤버로서 이제는 한 가장의 아버지로 혹은 남편이 되었는데 이번시간을 통해 그런 그와 궁금한점까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석훈 프로필
생년월일 1984년 2월 21일 이석훈 나이 만 35세

키 178cm, 혈액형 B형

그룹 SG워너비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

가족 이석훈 아내 최선아, 아들

데뷔 2008년 SG워너비

이석훈 인스타그램 사용중

"이석훈"

감미로운 목소리의 대표 선두주자라고 불리며 많은 대중분들에게 가수로서 사랑받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프로듀스 101에서 보컬 트레이너로 출연하기도 했으며 당시 연습생이였던 송유빈과 함께 라디오스타에서 출연하며 주목받고 있습니다. 

 

그에 대해 조금만 알아보자면 우선 이석훈은 학창시절 체중 100kg이 넘어갔던적이 있었다고 하는데 그때 같이 다니던 여학생이 그가 없는 자리에서 '쟤랑 같이 다니기 쪽팔려.'라고 한 걸 듣고 충격을 받아 다이어트를 시작했었던 적이 있었다고 합니다.

더불어 SG워너비 얘기는 다들아실거라 믿고 언급하지 않겠으나 다만 SG워너비로 활동했었지만 본인 성향은 김동률에 가깝고 그의 노래를 좋아한다고 하는데 그때문인지 몰라도 이제는 솔로로 변신하여 자리매김을 하고 있습니다.

 

다만 이석훈 나이에 비해 아직도 안경남자 청년같은 이미지로 보여지는데 사실은 결혼을 하였고 부인이 있으며 자녀까지 있는 아버지라고 하는데요 이석훈 부인은 최선아로 2016년에 결혼식을 올렸었다고 합니다.

 

많은분들께서 이석훈 아내 최선아에 대해서 궁금증을 가지시는데 그녀는 미스코리아 및 발레무용가로서 방송에도 출연한적이 있으며 이석훈 부인 최선아 나이는 1987년생으로 만 32세로 키 165cm, 몸무게 46kg 국립발레단 소속이라고 하네요.

이석훈 군대는 조금 늦은 나이에 군입대를 하였는데 당시 연예병사가 폐지돼 제7보병사단으로 다녀왔었고 전역날에는 남자라면 당연한 의무인 군생활이라 연예인 신분이란 이유로 축하 받고 싶지는 않다고 언급한적이 있었다고 합니다.

 

여담으로 이석훈은 군대에서도 로맨티시스트 이미지를 보여주었다고 하는데 왜 냐면 군대안에서 여자친구에게 주기 위해 종이학 천 마리를 접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근데 그 여자친구가 현재 와이프 라고 하네요ㅎㅎ

 

가수로서 보컬트레이너로서 종종 예능프로그램에 모습을 비추는데 반가울따름이고 그의 노래 항상 즐겨듣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부드러운 이미지로 좋은 노래 들려주시길 바랄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