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밑바닥부터 최정상까지 올라왔으며 비가 오면 생각나는 노래 "비도오고그래서"를 부르는 헤이즈는 어떤 가수인지 그녀에 대해 살펴볼까하는데 그에 대한 궁금증까지 함께 살펴보도록 해볼께요.

헤이즈 프로필

헤이즈 본명 장다혜
생년월일 1991년 8월 9일 헤이즈 나이 만 28세

키 166cm, 몸무게 49kg, 혈액형 o형

고향 대구

학력 부경대학교 경영학과
데뷔 2014년
헤이즈 인스타그램, 유튜브 사용중 입니다

"헤이즈"

비도오고그래서 부터 시작하여 저별, 널너무모르고 ... 다양한 노래를 발표할때마다 대중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그녀는 음원강자로서 불려지기도 하는데 그전엔 2014년에 데뷔를 하여 언프리티 랩스타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이름을 크게 알렸는데요.

 

흔히 말하는 밑바닥부터 시작하여 최정상까지 올라가면서 성공한 케이스로 보통 힙합과 R&B를 기반으로 진솔한 가사와 개성 있는 보컬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수로 요근래 가장 트렌디한 아티스트 중 한으로 손꼽히고 있죠.

 

그녀가 1위한곡들 위주로 조금 살펴본다면 먼저 16년도 저 별이라는 노래는 언프리티 랩스타 출연 이후 래퍼로서의 정체성을 과감히 모호하게 하여 특유의 비음이 섞인 매력적인 보컬사랑을 받았었고.

17년엔 널너무모르고는 당시 블랙핑크, 마마무 쟁쟁한 상대가 있었음에도 당당히 1위를 가져다준 노래였고 같은해 비도 오고 그래서는 그녀의 대표곡으로 떠올릴만큼 대중성 역시 좋은편인데 노래가 나온지 세월이 흘렀음에도 여전히 비가 오는 날씨면 음원차트에 다시 오르곤 합니다.

 

현재는 내맘을볼수있나요 라는 드라마 호텔 델루나 OST를 부르면서 다시금 사랑받고 있으며 최근 놀면뭐하니를 통해 폴킴과 헤이즈가 듀엣을 하는 모습을 보이면서 대중분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한편 헤이즈 남자친구라는 키워드는 현재 남친이 있다는 말이아니고 방송을 통해서 전 남자친구에 대해 언급한 부분으로 보여지는 이 내용은 그녀가 전 남자친구에 대해 언급하길 솔직히 예전 제 남자친구에게 많은 선물을 받고 금전적으로 도움을 많이 받았고 이 때문에 꼭 성공해서 남자친구를 위해 선물도 해주고 역으로 도움을 주고 싶었다면서 언급한 적이 있었는데요.

더불어 이제는 남자친구가 없지만 지금 집에 가면 전 남자친구가 사준 선물 등 흔적이 많은데 그에게는 아무것도 없을 것이라고 방송을 통해서 말을해 헤이즈의 전 남친을 잊지 못한 모습을 보여준적이 있었네요.

 

그 외에 많은분들께서 궁금해하시는 부분이 헤이즈 소속사인데요 헤이즈 소속사는 CJ로 알고계시겠지만 정확히 말하자면 스튜디오 블루라고 볼수 있죠. 그밖에 헤이즈 성형전이라는 키워드가 있지만 성형에 대해 언급된 부분도 없기에 이부분에 있어서는 올바른 표기가 아니라고 보여지네요.

한편 은근히 헤이즈 몸매가 돋보이기도 한데요 그럴것이 166cm의 작은키도 아닐뿐더러 얼굴도작고 이쁘기에 자연스레 비율면으로 좋기에 외모도 주목받지만 헤이즈 몸매 역시 매력중에 하나라고 보이는 부분입니다.

 

여기까지 음원강자로 불려지는 가수 헤이즈에 대해 살펴보았는데 워낙에 목소리가 좋아서 피처링이나 그녀의 음색이 들어간 노래는 왠만해선 다 듣기가 좋네요 앞으로도 꾸준히 좋은 음반내주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