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작년에 개그우먼 홍현희가 결혼함으로서 자연스레 남편 제이쓴에 대한 궁금증이 쏠리기도 했었는데 최근 여러 방송에서 모습을 보이며 활동하서 또 다시 주목되고 있어 이들에 대한 궁금증을 조금 풀어보도록 하였다.

홍현희 프로필

생년월일 1982년 5월 10일 홍현희 나이 만 37세

키 152cm, 몸무게 68kg

소속사 싸이더스HQ

가족 남편 제이쓴

데뷔 2007년

홍현희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사용함

 

"홍현희"

이 사람이 누구야? 라는 의문을 가지시는 분들이 계실지 모르시겠지만 한때 어느정도 입지를 갖추었던 개그우먼으로 주로 웃찾사에서 주로 두각을 보였었다. 비록 지금은 없어진 프로그램이지만...

 

따분하게 홍현희가 어떤 개그를 했는지까진 서술하지 않겠다.지금은 예능에서 종종 모습을 보이는 편이였으나 안좋은 소식이지만 부친상을 당한후 방송 활동을 볼수없다가 최근 힘을 내고 남편 제이쓴과 함께 모습을 보이고 있다.

 

여담이지만 개그우먼으로 데뷔하기전 홍현희는 제약회사 직원으로 일하고 있었으며 학력 부분에 대학교는 기재되어 있지 않아 정확히 알수없지만 전공이 식품유통쪽이였다고 하며 영동여자고등학교 이과를 졸업으로 알려져있다.

아무래도 그녀를 하면 홍현희 다이어트 쪽으로 많이들 생각하시지만 가장 궁금해하는 부분은 홍현희와 제이쓴 남편에 대해서 인데 홍현희는 결혼을 위해 10kg의 다이어트를 하였으며 두 사람은 아직 결혼한지 1년 밖에 안되는 신혼부부로 2018년 10월경에 결혼식을 올렸었다.

 

이 두사람이 어떻게 만나게 되었는지 나 또한 궁금했었는데 첫 만남은 개그우먼 김영희와 함께 보증금을 분담해서 세를 얻었던적이 있는데 이때 김영희는 스케줄이 있는 바람에 홍현희와 현재 남편 제이쓴 두 사람만 미팅을 가지게 되면서 서로의 호감을 얻기시작했다고 한다. 자 그럼 남편 제이쓴은 어떤 사람인지 알아보았다.

제이쓴 프로필

제이쓴 본명 연제승

생년월일 1986년 12월 27일 제이쓴 나이 만 32세 

직업 인테리어 디자이너
소속사 싸이더스HQ

가족 아내 홍현희

경력 서울호서직업전문학교 겸임교수

 제이쓴 인스타그램 사용함

 

"제이쓴"

그에 대한 많은 정보는 알수가 없으나 우선 제이쓴의 직업은 이제 방송에도 자주 나와 방송인으로도 볼수있지만 본업은 인테리어 디자이너인데 책도 몇권 출간하기도 하며 한때는 파워블로그이기도 했다고 한다.

 

다만 가장 궁금했던 제이쓴 집안 특히 본가 부모님 집 이런 쪽으로 궁금하여 알아보았으나 이에 대한 정보는 현재 존재하지 않는 상태이고 제이쓴 학벌이 궁금했지만 호주에서 2년 동안 유학해 유창한 영어 실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과 그에 대한 정보는 위의 프로필까지만 알려진 상황이다.

 

아무래도 그의 직업이 인테리어 디자이너이기에 홍현희 제이쓴 집이 궁금해지는데 얼마전 고층 아파트로 이사하였다고 한다. 이사한 두 사람의 집 위치는 서울 광진구 광장동에 위치해 있으며 평수는 24평이다.

  이어서 한강뷰가 보이는 좋은 전망을 가졌다고 한다. 비록 전세임에 불구하고 남편의 직업이 직업인만큼 셀프인테리어로 아무것도 없던 빈 공간에서 멋진 공간으로 변신시키면서 현재 거주 중이라고 한다.

 

홍현희 제이쓴 나이차 4살로 현재 신혼부부로서 알콩달콩한 생활을 그려나가고 있는데 더도말고 덜도말고 지금처럼 행복함을 유지하지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