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최민환과 율희 두 사람은 아이돌 그룹 출신으로 요즘 세대와는 드물게 빠른 나이에 결혼을 하여 행복한 가정을 꾸려가고 있다. 그리하여 이들에 대한 궁금증들이 증폭되고 있는데 궁금증과 함께 이들에 대해 알아보도록 했다.

최민환 프로필

생년월일 1992년 11월 11일 최민환 나이 만26세
키 173cm, 몸무게 56kg, 혈액형 A형

그룹 FT아일랜드

가족 아내 율희, 아들 최재율

소속사 FNC 엔터테인먼트

학력 서울 공연예술고등학교 졸업

고향 서울

데뷔 2007년

최민환 인스타그램, 유튜브 사용함

 

"최민환"

우선 그는 가수 이홍기가 속해 있는 FT아일랜드의 한 멤버로 팀에서는 드럼을 담당하고 있으며 율희와 결혼도 일찍 했지만 데뷔도 16살이라는 어린나이에 데뷔하여 활동했다.

 

드럼을 수준급 실력으로 잘치는데 그는 독학으로 드럼을 배웠다고 한다. 그가 드럼에 눈을 뜬 시기가 과거 어릴적 초등학교 6학년 시절 이승철 콘서트에서 드럼에 호기심이 생겨 동 문화센터에서 실행되고 있는 주부 드럼을 잠깐 들었다고 하나 그는 장비가 없는 탓에 시계 초침을 보고 연습했었다.

 

그렇게 독학으로 터득한 드럼으로 FT아일랜드에서 활동하고 있는 밴드이지만 의외로 드물게 빨리 결혼을 하게 되는데 2017년 말 라붐의 멤버 율희 공개 연애를 하고 1년 후 결혼 발표를 한 것이다.

요즘 젊은 사람들은 왠만하면 30대를 넘기며 늦게 결혼하는게 추세이나 그의 나이 20대에 그것도 연예인으로 활동 하는 공인이라 너무 빨리 결혼을 하지 않았냐는 의견이 많다.

 

어쨌거나 최민환 율희 결혼 발표 후에 2018년 5월 18일에 아들을 얻었으며 결혼식은 10월 19일에 올려 부부가 되었고 요즘에는 살림남을 통해 최민환 율희 두 사람의 결혼 생활을 보여주고 있다.

 

 그리고 얼마전 최민환 집안에 쌍둥이 유전자가 없는데 쌍둥이 소식으로 임신 사실을 알리며 이제는 20대에 3명의 자녀를 두게 됐다... 그렇지만 문제가 있는데 아직 최민환은 군대를 다녀오지 않은 것이다. 최만환 군대는 2019년 말이나 2020년 초에 군입대 예정이라고 한다.

 

그렇게 되면 그의 아내 율희가 모든 육아를 도 맡아 해야 하기에 걱정이 되는 부분도 있는데 이를 두고 아이 셋 낳으면 군 면제인데 최민환 군대 면제 아니냐는 정보가 있는데.

우선 그 정보는 잘못된 정보다. 단순히 아이를 많이 낳는다고 해서 군 면제 대상에 포함되는 것이 아니고 부양가족 수 이외 보유재산 및 월소득까지 모두 기준에 부합해야 한다.

 

그렇기에 최민환은 군대 입대 이후 수입은 21개월간 군대에서 받는 월급 이외 없겠지만 그의 가족이 일을 해서 돈을 벌 수 있는 능력이 된다면 군면제 대상에서 제외 되는 것이다.

율희 프로필

율희 본명 김율희

생년월일 1997년 11월 27일 율희 나이 만 21세

키 166cm, 몸무게 49kg, 혈액형 o형

가족 남편 최민환, 동생 민재

고향 경기도 부천시

데뷔 2014년

율희 인스타그램 사용함

 

"율희"

아이돌 그룹 라붐의 멤버로 활동하던 율희는 외모적으로나 몸매 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었지만 공개 열애 후 라붐에서 탈퇴 후 최민환과 결혼을 했다. 최민환과 율희 나이차는 5살로 그녀의 나이 아직 20대초반 임에 불구하고 아이가 3명이 될 계획이다...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최근 율희는 쌍둥이 임신 소식을 살림남을 통해 알리며 많이 축하를 받고 있으나 한편으로 많은 대중들이 걱정을 하고 있는 부분도 있다. 

그 이유는 최민환이 군대를 가면 아이들 육아를 혼자 해야 하기에 걱정이 된다는 것 때문이다. 여담으로 살림남을 통해 나온 내용이지만 율희 집안이 조금 일찍 아이를 가지는 것으로 보여지고 있다.

 

여기까지 최민환 율희 부부에 대해 조금이나마 알아보도록 했는데 쌍둥이 임신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다툼없이 행복하게 잘 사시기를 바래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