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드라마에서 보여주는 삭발신을 위해 실제로 삭발에 가까운 컷을 한 그는 여배우 이윤지다. 배우로 남편 정한울과 결혼하고 난 뒤에도 꾸준히 활동을 해오고 있어 주목받고 있는데 이번 기회에 궁금한 부분들과 어떤 배우인지 살펴보았다.

이윤지 프로필
생년월일 1984년 3월 15일 이윤지 나이 만35세
고향 서울특별시 마포구
카 164cm, 혈액형 B형
소속사 나무엑터스
가족 남편 정한울, 딸 라니
학력 중앙대학교 대학원
데뷔 2003년
이윤지 인스타그램 사용함

 

"이윤지"
그녀는 2003년도에 인기 방송프로였던 산장미팅 장미의 전쟁을 통해 이름을 알렸었고 연기를 시작한 것은 1년 후인 논스톱4에서 배우의 모습을 보여주며 단번에 많은 사랑을 받기 시작했었다.

 

논스톱4 뿐만 아니라 그후 드라마 궁, 열아홉 순정, 대왕 세종, 드림 하이, 더킹 투하츠, 왕가네 식구들 외에 여러 작품에서 여러작품들을 흥행시켰고 그중에서도 가장 임팩트있었던 것은 드라마 제3의 매력이 아닐까 한다.

 

그 이유는 드라마 제3의 매력에서 삭발신이 예정되어 있었으나 가발을 쓰지 않고 실제 자신의 머리카락을 자르는 연기 열정을 보였기 때문이다. 사실 여배우를 떠나서 일반인 여자도 삭발에 가깝게 머리를 자르는 것은 굉장히 힘들기에 여전히 임팩트있는 장면이 아닐까 한다.

요즘은 머리가 조금 길었는지 숏컷 느낌의 단발을 하고 있다. 그리고 그녀가 여태까지 맡아온 케릭터를 보면 의외로 음악과 관련된 역할을 몇번하기도 했었고 이를 자연스럽게 연기해왔으며 실제로 노래실력이 뛰어난편이라고 한다. 그이유는

 

이윤지 집안 자체가 음악가 집안이라고 한다. 우선 그녀의 어머니가 보컬 강사라고 하며 사촌오빠도 유명한 가수라고 알려져 있다고 한다. 또 노래만 잘하냐? 공부도 잘하고 평소에 부지런하다고 하는데.

 

과거 중앙대학교 재학 시절 연예인 신분으로 바쁜 스케쥴 임에도 불구하고 한번도 결석한 적 없었고 심지어 촬영기간이 시험일정과 맞물려도 출연의상 그대로 입고 시험에 응시 한적이 있다고 한다. 놀라운건 평점 4.4를 맞아 수석 졸업했다고...

그렇게 열심히 활동 해오던 중 지난 2014년 9월에 이윤지와 남편 정한울과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 결혼을 하였고 1년후 이윤지 딸 라니를 출산해 모두가 행복하게 생활중이라고 한다.

 

더불어 이윤지 남편 정한울 직업은 치과의사로 알려져 있으며 두 사람은 10년간 친구로 지내던사이라고 한다. 한편 오히려 그녀가 먼저 프로포즈하고 적극적으로 다가갔었다고 한다.

 

이윤지 딸 라니에 대한 사랑도 엄청난데 평소 방송에서도 딸과 관련된 에피소드를 전하더니 이제는 냉장고를 부탁해 냉부해에도 혼자 출연하지 않고 이윤지 딸 라니와 함께 나타나 고기와 채소 가리지 않고 편식없이 먹는다며 자랑하며 화제가 되었다.

참고로 이윤지 딸 라니 나이는 5살이라고 한다. 더불어 이윤지 이혼 이런 키워드가 상단에 나타나고 있는데 당연히 근거 없는 부분이다.

 

여기까지 배우 이윤지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행복하게 살아가는 모습이 보기 좋다. 삭발했었던 열정으로 다음 차기 작품에서 모습을 볼 수 있었음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