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하하와 별은 두 사람 모두 가수 출신부터 여러가지 공통점을 가지고 있는 부부로 이제는 서로가 닮은 모습으로 늘 잘어울리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반면에 하하는 활발히 활동하고 있지만 별은 꾸준히 음반은 내고 있지만 방송 출연이 많지 않은편인데 그러나 최근 해피투게더를 통해 오랜만에 모습을 보이며 주목 받고 있어 이번기회를 통해 이들에 대해 알아보았다.

우선 하하와 별은 연예인으로서 활동 하며 자연스레 오래전부터 알고 지내온 사이로 평소 종교 등 공통된 관심사가 많아 서로 호감을 갖기 시작하더니 2012년도에 열애 중이며 결혼 할 것이라고 알렸다. 그리고 두 사람은 결혼식을 올렸고 그후에 현재까지 자녀 아이로는 2013년도에 아들 하드림과 2017년 둘째 아들 하소울이 끝이 아니라 최근에 하하와 별은 셋째 자녀를 임신했다고 밝혔고 셋째 성별은 딸로 이름은 하송이라고 한다.

 

이렇듯 얼마전 셋째 출산으로 다둥이 부모 대열에 합류한 별은 최근 해피투게더에 출연하여 억울한 사연을 말하였는데 그것은 바로 그녀가 인스타에 사진을 올리면 별이 성형을 했다는 사람들에게 오해를 받는다는 것이였다. 당연히 임신과 출산을 계속하다 보니 살이 쪘다 빠졌다 하면서 본의 아닌 변화가 있었던 것이고 아주 손 안 댄 얼굴은 아니지만 결혼 이후로 성형한 부분은 없다며 성형에 대한 얘기를 해명하였다고 한다.

 

사실 너무 모습을 보이지 않아 그녀가 가수였다는 사실을 모르는 사람도 있는데 그녀는 2002년도에 데뷔를 한 가수였었다. 당시 소속사도 JYP라는 대형 소속사였기에 그가 나타나자 말자 많은 인기를 받아 승승장구 했었다. 비록 소속사 JYP 계약기간이 만료되고 JYP를 나온 이후 부터는 예전만큼의 인기는 받지 못하고 있지만 꾸준히 앨범 작업을 해오고 있으며 최근에는 좋은 기억이라는 싱글 앨범을 발표하기도 하였다.

별 프로필

별 본명 김고은

생년월일 1983년 10월 22일 별 나이 만35세

162cm, 몸무게 48kg, 혈액형 A형

고향 충남 서산시

소속사는 QUAN 엔터테인먼트

가족 남편 하하, 자녀 아들2 딸1

학력 동덕여자대학교 실용음악학과 학사

별 인스타그램 사용

 

그럼 하하에 대해서 살펴보겠다. 하하는 무한도전으로 알려지기전 가수로서 먼저 데뷔를 하였다 지금처럼 예명 하하를 쓰지 않고 하동훈이라는 본명으로 활동했었으나 놀라운것은 누나 하쥬리가 작사, 작곡 했고 어머니 김옥정이 당시 소속사를 차렸던 것이다. 안타깝게도 폭망했으며 그후 여러 예능에서 모습을 보이더니.

 

지금의 하하가 있게 만들어준 무한도전을 만나게 된 것이다. 물론 런닝맨도 있지만 무한도전을 통해 결혼도 알리며 군대가는 모습까지 보여주면서 평균이하의 남성을 이젠 평균 이상을 만들었지만 아쉽게도 무한도전을 종영하였다.

한편 무한도전에서 하하를 두고 석사라고 하는 모습을 기억하는 사람도 있을 것이다. 그리하여 하하가 진짜 석사일까? 학력을 궁금해하는데  하하 학력을 보면 창원 용남초등학교, 토월중학교, 서울 오산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대진대학교 연극영화학과 학사와 대진대학교 대학원 연극영화학 석사과정을 수료했다고 한다.

 

최근에는 하하&김종국의 4014정육식당이라는 고깃집을 운영하고 있는데 방송에서도 몇번나와 이미 어느정도 알려져 있는 맛집이라고 한다. 현재 지점은 부산 해운대와 서울 마포구에 있다고 알려져 있다.

 

하하 프로필

하하 본명 하동훈

생년월일 1979년 8월 20일 하하 나이 만40세

171cm, 몸무게 71kg, 발사이즈 285mm

고향은 독일

국적 한국

하하 인스타그램 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