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친구랑 항상 자주가던 동심낙지전문점으로

가게이전 후에 처음 다녀왓습니다

 

 

식탁은 그대로 들오 오신 듯

가게 내부는 그전이 나은 것 같지만 규모는 얼추 비슷하네요

 

 

동심낙지전문점 메뉴들이에요

대부분 낙지 메뉴들은 칠천원이며 밥은 따로 입니다

 

 

주문한 낙곱새 2인분이 나왔고


지글지글 끓을때가지 기다리다가

 

 

드디여 오랜만에 먹어 보게되는데요

 

 

왠걸???? 맛이 없어졌습니다

뭔가 모르게 이전 맛이랑은 달라졌네요

같이 갔었던 친구도 맛이 없어졌다며

앞으로는 여기 안온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부산 동래 동심낙지전문점 다녀 오니

- 확실히 전보다는 맛이 없어졌다

- 다시는 갈 일이 없을 듯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