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김부선은 뛰어난 배우이기도 하지만 난방열사로도 알려져있다.

그런 그가 라디오스타에 나와 김구라에게 호감을 보여 화제가 되고 있어 김부선에 대해 더불어 그녀의 제일 궁금해하는 부분들을 살펴보겠다.

"김부선 김구라 라디오스타"

김부선은 라디오스타에서 얼굴을 감싸고 폭풍 눈물을 쏟아내며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는데 김부선 눈물에 MC들이 “지금 우는 거예요?”라며 당황스러워 했고 이에 그녀는 “미안해요”라면서도 흐르는 눈물을 주체하지 못했다고 한다.

 

이어 김부선은 김구라에게 적극적으로 대시 했다는데 김부선은 김구라가 자신의 이상형 조건에 완벽히 부합한다고 밝히며 “저 전화번호 좀 주세요”, “완전 내 스타일이야”라고 밀어붙였다고 한다.

 

이에 김구라는 김부선의 갑작스러운 고백에 두 볼이 빨개진 채 어쩔 줄 몰라 했으며 김부선의 눈을 제대로 바라보지 못하는 등 반전 모습을 라디오스타에서 보여주었다고 한다.

 

김부선 프로필

김부선 본명 김근희

생년월일 1961년 7월 10일 김부선 나이 56세
김부선 키 169cm

고향 제주도

직업 배우, 탤런트
가족 김부선 딸 이미소
학력 대정여자고등학교
데뷔 1983년 영화 ‘여자가 밤을 두려워하랴’
김부선 페이스북 사용

"김부선"

김부선은 1980년대에 패션모델로 활동하면서 부산의 어느 호텔에서 패션쇼를 하던 도중 영화 기획자에게 캐스팅되어 배우로서의 커리어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한다.

 

이어 김부선은 캐스팅 당시 본인은 모델이라서 연기 경험이 없다고 거절했으나 맡을 역할이 패션모델 역할이라는 말에 승낙하여 여자가 밤을 두려워 하랴라는 영화를 통해 배우로 데뷔한다.

 

그후 김부선은 인기에 힘입어 영화에 출연하면서 많은 활동을 이어 나가던 도중 몇차례의 좋지 못한 사건으로 인해 그녀를 찾는 사람들이 줄어들면서 배우로서의 인생을 마감하려나 하던 찰라에 김부선 떡볶이가 등장했다.

이 김부선 떡볶이는 과거 영화 말죽거리 잔혹사에서 권상우를 유혹하는 떡볶이집 이모로 출연해 신스틸러로서 활약하는 모습을 두고 아직도 대중들이 임팩트 있는 연기였다고 부르고 있다.

 

그리하여 김부선은 이전보다 많은 작품에 찍게 되었으며 내 머리속의 지우개, 친절한 금자씨, 너는 내 운명,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등의 히트작에도 출연하면서 단역이지만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많은 대중들에게 인상을 남겼다.

 

현재 김부선은 난방열사 1인 시위로 기억되고 있으며 그녀의 대한 김부선 남편 미혼모 얘기들과 이재명 동거, 관계, 블랙리스트, 딸 이미소, 김부선 전남편 등이 화두 되고 있는 상황인데 하나씩 살펴보겠다.

"김부선 남편 이정길"

김부선 남편 이정길은 그녀에 대해 가장 관심도 높은 키워드로 올려져있으나 예전부터 이정길이 김부선의 남편으로 오해받는데 그 이유가 사실 어이없다.

 

이어 김부선 남편 이정길이라는 키워드가 생긴 이유가 애마부인에서 김부선의 상대역을 했고 김부선 딸 이미소 성이 똑같은 이씨이기 때문이라는데 김미소 남편 이정길은 조금 어이가 없는 루머이다.

"김부선 이재명 관계 가짜총각"

김부선 이재명 관계는 오래전 과거 그를 향해 "성남 사는 가짜 총각" 이라고 공격한 바 있는데 당시 김부선은 이재명 트위터 글을 캡처해 올리면서 "뭐 하는 짓이냐" 며 "이재명씨 자중자애하시라 하늘이 다 알고 있다"고 그를 비난한 적이 있다.

 

당시 이재명은 "김부선씨가 딸 양육비를 못 받았다며 법 문의를 하기에 바빠서 변호사사무실 사무장과 상담하게 했는데 상담결과 이미 양육비를 받은 걸로 드러나 포기시켰다. 그걸 가지고 남 탓"이라는 글을 트위터에 올렸었다고 한다.

 

더불어 김부선 이재명 관계는 김씨가 2007년 변호사 출신으로 지방선거에 당선된 동갑내기 정치인과의 스캔들을 폭로하면서 시작되어 악연이 되었다고 한다.

"김부선 문재인 블랙리스트"

김부선 블랙리스트 사건은 자신의 SNS에 “블랙리스트1호 배우 김부선입니다”라는 글을 게재하면서 파장이 되기 시작했는데 김부선은 블랙리스트 연예인 중 처음으로 검찰 피해조사를 받은 문성근씨가 최대 피해자로 김규리씨를 꼽을 것을 두고 “김부선을 김민선으로 착각하신 건 아닌지요?”라고 물었다.

 

이어 김부선은 “MB정부 광화문 시위에 50회 이상 참여했고 무대 위에도 섰다. 최순실 박근혜 국정농단 시위에도 딸과 함께 수십번 갔었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김부선은 “안철수 지지한 댓가로 방송출연 또 금지 시킨건 아닌지요? 무섭습니다. 권력이라는 괴물이”라고 적었으며 댓글을 통해 “18대 대선 당시 문재인 후보를 공개 지지했다는 이유로 박근혜 당선 나흘 만에 모 방송에서 하차 당했다” 며 “블랙리스트는 문재인정부에서도 존재하는 것 같다. 이성 잃은 문빠님들 너무 잔인하군요”라고 언급하여 화제가 되기도 했었다.

"김부선 딸 이미소"

김부선 딸 이미소는 이미 배우로서 어느정도 입지를 다져 많이 들 알고 있는데 과거 방송에서 김부선 딸 이미소가 수저 논란 종지부를 찍고 후광 없이 대박난 스타 7위에 랭크 됐다.

 

이어 김부선 딸 이미소는 데뷔 33년차 유명 여배우 김부선의 딸 임에도 불구 어머니의 후광을 받지 않기 위해 노력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엄마 존재를 숨긴 채 오디션에 참여해 차근히 필모그래피를 쌓아 배우로서의 역량을 드러냈다고 한다.

 

또한 김부선 딸 이미소는 1988년 10월 29일 태어나 나이 만 29세이며 키 170cm, 몸무게 48kg 체형을 가졌는데 뛰어난 외모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아무튼 김부선은 배우로서 연기력과 난방열사로 인해 많은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지만 많은 논란으로 인해 일부 사람들에게 비난을 받기도 하는데 오랜만에 라디오스타에서 볼 수 있어서 좋았고 앞으로도 좋은 모습만 있으면 좋겠다. 김부선 화이팅~!

[작성자 조크 불펌금지 Do not steal content from our website]

'- 핫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균성!? 여자친구! 부모님? 혼전순결 간증 결혼♥  (0) 2017.11.22
슬기로운 감빵생활♥ 크리스탈!?  (0) 2017.11.22
김동선?!  (0) 2017.1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