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다들 김우리 스타일리스트라고 한 번쯤은 들어봤을 것이다. 그는 톱스타들의 스타일링을 맡고 있는 1세대 스타일리스트로서 많은 영향력을 지니고 있는 인물이다. 이러한 그가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것인 부인들과 딸이라고 하는데 어떠한 인생을 살아왔는지 그의 이야기를 들어보자.

지금이야 이렇게 스타일리스트하면 떠오르는 인물로 각인이 되었지만 그가 어릴적에 꿈은 가수였었다고 한다. 그리하여 실제 고등학생 1학년때 유현상의 기획사에 들어가게 되어 가수가 되기 위해 연습생 생활을 거쳐 김우리 나이 18세 때 하은수라는 예명으로 가수를 데뷔하기도 했었다.

 

그렇게 가수가 되기만 하면 뜰줄 알았던 그. 실제로는 당시 회사의 경영난으로 데뷔와 함께 망해버렸고 망하기 전 잠깐이라도 가수 생활을 했을때 본인이 손수 무대의상을 만들고 하였다는 이야기가 디바 신효범에게 알려지자 그를 스타일리스트로 영입하게 되는데 이때 헤어와 메이크업의 스킬은 부족했던 지라 매일같이 새벽에 샵으로 찾아가 헤어와 메이크업을 배운 뒤 당당하게 스타일리스트가 되었다고 한다.

 

이때 부터 우리가 알고 있는 대중적인 가수들의 스타일을 맡아 생활을 하였고 그중에서 핑클의 웨딩드레스와 가수 세븐의 힐리스 처럼 하는 스타일링 마다 대박을 터트리며 서서히 인지도를 높여갔고 지금의 위치에 자리하고 있다. 이제는 스타일리스트 직업 외에 홈쇼핑 업계에서도 굉장히 유명하며 그가 판매한 물품 김우리 샴푸부터 김우리 립스틱.. 외에 하는 소개하는 물품마다 대박을 터트리고 현재는 화장품 사업과 여러가지 사업을 하고 있으며 김우리샵이라고 본인이 운영하고 있는 쇼핑몰도 있다.

한편 본업이 스타일리스트인 만큼 자신을 굉장히 잘꾸밀줄 알고 자기관리를 그렇게 잘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심지어 다들 김우리 나이를 알고나면 깜짝놀라곤 한다는데 김우리 나이는 1973생으로 현재 47세라고 한다. 외모로는 분명 30대청년으로 보이기에 많은 사람들은 그의 동안 비결을 궁금해 했고 그가 말한 그 비결은 가식적이 아닌 현실적인 방법이였다.

 

바로 타고나야 되는 것이 아닌 꾸준한 케어 및 자기관리와 적당한 성형, 시술의 조합이 젊고 동안으로 살아가는 비결이라고 한다. 사실 이게 팩트이며 타고난다는 것은 솔직히 옛말이다. 이렇기에 사람들은 김우리 성형전 모습을 궁금해하고 사진을 찾오보곤 한다고 한다.

 

그리고 김우리가 결혼 하였다는 사실을 잘 모르고 있는 사람도 많은데 그는 현재 김우리 부인 이혜란과 19살에 만나 20살 부터 같이 살기 시작했고 20대 초반이 되자 결혼을 하였다고 한다. 그후 23살에 첫째 딸 김예린을 출산했고 28살때 김예은을 출산하며 현재 두명의 자녀와 함께 살아가고 있다.

 

어릴적에 딸을 놓았기에 지금은 훌쩍 자랐다고 하는데 현재 첫째 딸은 이화여대에서 발레를 전공하였다고 하며 둘째 딸은 고등학교를 자퇴 후 검정고시를 합격 한 뒤 진로를 찾고 있는 중이라고 한다. 그렇지만 이들에게 가장 눈이 띄는 것은 우월한 기럭지로 부인 이혜란과 포함하여 모델같은 포스를 지니고 있다는 것이다.

이러한 기럭지와 외모로 인해 한 때 김우리가 불륜이라는 오해를 산적도 있다고 한다. 예전 딸들과 함께 수영장에 놀러가서 물놀이를 하다가 불륜으로 오해를 받은 것인데 이제는 김우리 딸들이 일부로 큰 소리로 '아빠'를 외친다고 한다. 이정도로 자기관리를 통해 동안이 된 김우리는 이제 단순 패션을 넘어 뷰티 컨설턴트로도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스타일리스트 김우리. 여기까지 알아보도록 하겠다.

 

김우리 프로필

김우리 나이 1973생 47세

소속사는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경력 아우딘퓨쳐스 네오젠 뷰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직업 스타일리스트

가족은 부인 이혜란, 첫째 딸, 둘째 딸

김우리 인스타그램, 유튜브 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