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슬기로운 감빵생활♥ 크리스탈!?

category - 핫이슈 2017. 11. 22. 17:17

크리스탈 정수정은 fx의 멤버의 가수이기도 하면서 연기로 배우의 모습을 보여주는데

이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 출연하게 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그런 크리스탈에 대해 살펴보겠다.

"슬기로운 감빵생활 크리스탈"

크리스탈에 대해 알아보기에 앞서 슬기로운 감빵생활은 박해수가 3평 남짓한 공간에서 10명이 넘는 사람들과 살을 부대끼며 살아야하는 교도소에서 펼쳐지는 드라마라고 한다.

 

즉 슬기로운 감빵생활은 박해수의 교도소 적응기이자 최악의 환경에서 재기를 위해 노력하는 부활기라고 하며 교도소의 사회안에서 살아가는 성장기 드라마라고 알려져있다.

 

여기에 크리스탈 정수정은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무슨 일을 하든지 피가 뜨거운 한의대생으로 나오며 언제나 밝고 쾌활하지만 가끔 욱하는 성질가진 케릭터로 등장한다고 한다.

더불어 크리스탈은 슬기로운 감빵생활 지호 역으로 언제나 밝고 쾌활하지만 가끔 욱하는 성질을 가지고 있으며 어려서부터 손톱을 물어뜯는 버릇이 있고 때로는 현자 같은 스타일로 주변에 좋은 말을 해주는 케릭터이다.

 

여기에 크리스탈 오빠이자 주연으로 등장하는 박해수는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한국시리즈 2년 연속 MVP, 골든글러브 3연패, 세이브왕, 방어율왕을 차지한 야구 선수로 나오며 그가 교도소 들어가면서 생활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그럼 슬기로운 감빵 소개는 이쯤 하고 크리스탈에 대해 알아보겠다.

 

크리스탈 정수정 프로필
크리스탈 본명 정수정

생년월일 1994년 10월 24일 크리스탈 나이 만 23세

국적 미국 대한민국
크리스탈 키 165cm, 혈액형 A형
그룹 fx 에프엑스, 에스엠 더 발라드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가족 크리스탈 언니 제시카
학력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외 1건
데뷔 2009년 에프엑스 디지털 싱글 앨범 '라차타'
크리스탈 인스타그램, 웨이보 사용

"fx 크리스탈 정수정"

크리스탈은 1994년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태어나고 fx의 멤버 가수이기도 하지만 연기자로서 배우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한다.

 

이어 크리스탈은 연습생 시절부터 소녀시대의 전 멤버 제시카의 동생으로 유명했으며 이들을 정자매라고 부른다고 하며 데뷔 전 부터 각종 광고를 찍었다고 한다.

 

또한 크리스탈은 미형이긴 하지만 무뚝뚝한 인상과 예능에서의 미묘한 반응 때문에 데뷔초엔 구설수에 오르내리곤 했다. 그렇지만 동시에 크리스탈의 무뚝뚝함이 인기의 한 요인이기도 하다.

더불어 크리스탈은 드라마 하백의 신부에 모습을 보여주면서 연기력도 나쁘지 않다는 것을 보여주었고 최근 슬기로운 감빵생활에 여자 주인공으로 캐스팅 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크리스탈 단발은 생애 첫 단발머리로 헤어스타일까지 파격적으로 변신한 정수정의 슬기로운 감빵생활의 모습이 돋보이는데 연출을 맡은 신원호 감독은 “첫 단발머리까지 선보였다. 이전에 보여주지 않았던 반전 매력을 보여줄 수 있을 거라 기대한다”고 전했었다고 한다.

 

fx 크리스탈 몸매는 언니 제시카와 동일하게 큰 키와 차갑지만 이쁜 얼굴로 가수 생활때부터 많은 대중들이 크리스탈 정수정 몸매를 부러워 했다고 한다.

 

이어 크리스탈 정수정 성형전은 갈수록 이뻐지는 탓에 자동으로 키워드가 생긴 것 같으나 방송이나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데뷔초부터 현재까지 여전히 똑같은 이쁜 외모를 자랑하고 있기에 크리스탈 성형전은 상관이 없는 부분이다.

"크리스탈 정수정 배우 생활"

크리스탈 정수정의 배우생활을 살펴보자면 나이가 어린 관계로 연기자로서 대부분의 캐릭터는 고등학생 역을 주로 맡아왔었다.

 

이어 크리스탈의 외형과 잘 어울리는 역을 보여주고 있으며 이로 인해 배우로서 입지도 어느정도 대중들에게 알린 상태라고 볼 수 있다.

 

특히 크리스탈은 짧은다리 하이킥에서 안내상의 딸로 출연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기도 했는데 극중에서 애교를 연습하며 뿌잉뿌잉을 하는 장면이 나온 뒤 이 부분만 잘라낸 플짤이 마구 돌아다녔을 정도였다.

"크리스탈 언니 제시카 정자매"

크리스탈 언니 제시카는 이미 많은 대중들이 알고 있는 부분인데 이 두 사람은 데뷔초부터 소녀시대의 제시카의 동생으로 자주 언급되면서 현재 가장 먼저 생각나는 연예인 자매가 됐다.

 

다만 크리스탈 언니 제키사 정자매는 처음엔 가족간의 애정표현이 서투른지 크리스탈이 언니에게 좀 차가워 보일 정도로 무관심하게 대하는 경향이 있어서 사이가 나쁜게 아니냐는 소문이 있기도 했다.

 

이후 크리스탈 제시카는 같이 나올때 둘이 붙어서 어울리는 모습을 많이 보여주어 별 걱정거리는 되지 않는 듯했고 점점 서로 찰싹 붙어있는 모습과 같이 사진에 찍히는 등 사이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고 있다.

 

이어 크리스탈 제시카는 나이 차이 5살로 나이차가 조금 나는 편인데 외형은 둘 다 차가운 미녀 스타일이지만 그 모습이 사뭇 다르지만 이 자매가 같이 촬영한 화보들을 보면 비슷하다.

 

아무튼 크리스탈은 응답하라 시리즈의 신원호 PD 슬기로운 감빵생활에 여자 주인공으로 캐스팅되면서 기대가 되고 있는데 앞으로도 좋은 모습만 보여주길 바란다. 크리스탈 정수정 화이팅~! 슬기로운 감빵생활 첫방이 굉장히 기대된다.

[작성자 조크 불펌금지 Do not steal content from our website]

'- 핫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부선! 남편 이정길? 이재명 관계 동거?  (8) 2017.11.22
김동선?!  (0) 2017.11.21
신승훈! 나이? 재산?!  (1) 2017.1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