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신승훈! 나이? 재산?!

category - 핫이슈 2017. 11. 20. 17:50

신승훈은 발라드 황제로 불려지며 연말 신승훈 콘서트가 기다려지는 가수이다.

그런 신승훈이 동상이몽과 미우새에 출연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 그에 대해 살펴보았다.

"신승훈 동상이몽2 미우새"

신승훈은 추자현 우효광 부부와 함깨 동상이몽2에서 특별한 콜라보에 나섰다. 이는 연말을 맞아 듀엣 송을 만들기로 한 추자현과 우효광이 발라드 황제 신승훈에게 도움을 청했기 때문이다.

 

이어 신승훈이 있는 스튜디오에 도착한 추자현 우효광은 인사를 나누고 본격 듀엣송 작업에 앞서 음역대 테스트에 임했다. 잠시 망설이던 추자현은 가장 자신 있는 발라드 한 소절을 불렀다.

 

또한 신승훈 I Believe를 우효광이 불렀고 그는 “신승훈 형님과 듀엣을 해보고 싶다”며 깜짝 제안을 했다. 이를 흔쾌히 받아들인 신승훈은 현장에서 즉석으로 반주를 시작했고 우효광과 함께 입을 맞춰 노래를 불렀다고 한다.

더불어 신승훈은 미우새 미운 우리 새끼에도 출격했는데 이날 김건모 어머니 이선미 여사에게 구박을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에 신승훈은 김건모에게 보내는 영상편지를 통해 "너희 엄마한테 내가 얼마나 혼났는지 아니?"라고 말해 웃음을 만들었다고 한다.

 

신승훈 프로필

생년월일 1966년 3월 21일 신승훈 나이 만 51세

신승훈 키 167cm, 몸무게 65kg, 혈액형 O형
고향 대전
소속사 도로시컴퍼니
학력 충남대학교 경영학과
데뷔1990년 1집 앨범 '미소속에 비친 그대'
신승훈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팬카페

"신승훈"

신승훈은 충청남도 대전시 신안동에서 2남 3녀 중 셋째이자 장남으로 태어나 대전에서 어린시절을 보냈다. 노래 실력이 좋았던 부모님을 닮아 어렸을 때부터 노래하는 걸 좋아했다고 한다.

 

그랬던 신승훈은 아버지에게 기타를 선물 받고 난 뒤로 그는 인생을 지켜줄 생명체라는 걸 느꼈다고 한다. 이후 친구들과 Poet라는 밴드를 만들기도 하며 고등학생이 되어서도 반 대표로 노래를 부르기도 했다.

 

그후 신승훈은 본격적으로 본인의 이름이 새겨진 앨범을 갖고 싶다는 생각으로 가수가 되겠다며 서울로 상경하였으나 뜻대로 일이 풀리지 않았고 결국 3개월동안 라면만 먹고 버티다가 장이 꼬여 다시 대전으로 내려오게 되었다.

그럼에도 신승훈은 굴하지 않고 대전에서 꾸준히 통기타 아르바이트를 하며 서울에 있는 기획사 6군데에 데모테이프를 돌렸다가 작사가 신재각에게 눈에 띄어 김창환을 소개 받았고 본격적으로 가수 데뷔를 준비하게 되었다고 한다.

 

현재 신승훈은 발라드에서 1인자로 불려지며 미우새, 동상이몽2 각종 예능에서 모습을 보이면서도 연말에 신승훈 부산콘서트로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다.

 

 한편 한끼줍쇼 서래마을 신승훈은 진짜 그가 살고 있는 신승훈 집이아니라 과거에 살았던 집이 공개되면서 화제가 되었는데 한끼줍쇼에 설현이 출연하면서 과거 신승훈이 살았던 집을 방문했던 것이다. 참고로 신승훈 집도 공개가 된적이 있다.

"신승훈 재산 결혼 못하는 이유"

신승훈 재산은 과거부터 꾸준히 사랑받아 왔고 엄청난 저작권료의 노래도 상당히 보유하고 있기에 이런 점을 보아 신승훈 재산은 엄청난 것으로 본다고 한다.

 

이어 신승훈 결혼은 아무래도 나이가 어느정도 있을 것이라 예상되기에 한번 쯤은 검색해보시는 것으로 보이는데 아직 미혼으로 신승훈 결혼은 루머이다.

 

이에 신승훈 결혼 못하는 이유가 관련 키워드로 나타나는데 과거 방송에서 이승철이 "눈이 너무 높다. 좀 젊은 친구를 좋아한다. 좀 나이 차이가 많은 사람을 원한다"며 신승훈 결혼 못하는 이유를 언급했었다.

"신승훈 업적"

신승훈은 90년대 1위를 가장 많이한 작곡가이자 대한민국에서 최초로 국민가수 호칭을 받은 가수로 기네스북에도 올라가 있는 14주 연속 1위와 미국에서도 보기 힘든 7연속 밀리언셀러를 기록한 인물이다.

 

이어 신승훈은 한국 가요음반 역사상 최대의 기록인 총 누적판매량 1700만장등등 대기록을 갖고 있는 대한민국 가요계의 대표적인 조상으로 동시대의 서태지, 김건모와 더불어 가왕 조용필의 위상과 업적에 바로 다음가는 몇 안되는 가수들중 한명이라고 한다.

 

또한 신승훈은 1집부터 10집까지 골든디스크를 10회 연속 수상한 유일한 가수며 발라드 황제의 계보 중 원탑에 위치한 가수 요즘 세대들은 잘 모르겠지만 신승훈 리즈시절 인기는 정말 대단했다고 한다.

이에 신승훈이 어느정도의 인지도를 가지고 있냐면 언론에서 조용필보다 먼저 최초로 국민가수라는 호칭을 받은 가수이면서 1992년 직접 작사, 작곡한 ‘보이지 않는 사랑’으로 SBS 인기가요에서 14주 연속 1위를 한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그런 신승훈 저작권료 중 가장 많은 곡이 보이지 않는 사랑이며 이 곡에 대해 지금까지 신승훈 저작권료가 가장 많았던 곡이라고 밝힌바 있다.

 

한편 신승훈은 발라드에만 국한되지 않은 채 R&B, 맘보, 하우스, 잭스윙, 디스코, 모던락, 브리티시 락, 월드뮤직, 국악, 뉴에이지 등 안 해본 장르가 거의 없을 정도로 여러가지 장르를 선보인 만능 재주꾼이다.

 

아무튼 신승훈은 자타가 공인하는 발라드 황제로서 곧 있을 콘서트가 기대가 된다. 앞으로도 좋은 노래를 들려주시길 바라며 신승훈 화이팅~!

[작성자 조크 불펌금지 Do not steal content from our website]

'- 핫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동선?!  (0) 2017.11.21
가수 김민우!? 부인 아내?  (4) 2017.11.19
이민웅 쇼호스트♥ 결혼? 한혜연?!  (1) 2017.1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