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최근 연애의맛을 통해 달달함을 보여주고 있는 오창석과 이채은 커플이 결혼하자며 프로포즈를 하여 또 다시 이슈가 되고 있는데 어떤 부분인지 살펴봄과 동시에 두 사람에 대한 궁금증까지 같이 살펴보도록 하였습니다.

오창석 프로필

생년월일 1982년 6월 2일 오창석 나이 만 37세

고향 서울

키 182cm, 몸무게 73kg, 혈액형 ab형

소속사 PF컴퍼니 학력세종대학교 산업디자인학과 졸업

데뷔 2008년

오창석 인스타그램 사용중

"오창석"

오창석 배우를 먼저 말할것 같으면 08년도 드라마 그들이 사는 세상을 통해 연기자로 데뷔를 하면서 여러 작품을 거쳐오다가 드라마 사랑아사랑아에서 남주를 연기하게 되면서 이때부터 아줌마들에게 큰 인기를 얻기 시작하게 되는데요. 주로 장신에 훈훈한 비율, 이목구비 뚜렷한 마스크로 인하여 주로 실장님 같은 역할을 주로 연기를 하는 편인데요.

 

딱 보면 그냥 훈남이미지가 물씬한데 과거 현대고등학교 재학시절 훤칠한 키와 잘생긴 외모로 인해 강남얼짱으로 불리기도 했다고 하며 실제 그당시 여자 얼짱으로 유명했던 한혜진, 송혜교, 이민정 등이 그를 인기 남학생으로 기억한다고 언급한적이 있다고 합니다.

 

드라마 사랑아사랑아로 이름을 알리기전에는 수입이 낮아 힘든 생활을 하였다고 말한 것으로 보아 오창석 집안은 평범한것으로 보여지며 보통 야구, 농구 스포츠를 좋아하는편으로 나혼자산다에 출연하였을때 NBA 관련 상품을 사모으는 취미가 있다는 것을 알수가 있었는데 그중에서도 마이클 조던 유니폼이나 피규어가 많은편이라고 하네요.

농구를 좋아하는것이 방송을 타고 나서 그 덕분인지 SPOTV의 2015-2016시즌 NBA파이널 4차전에 배우 오창석이 일일 해설가로 참여하기도 하여 놀라움을 주곤 했었지만 농구광으로서 지식들은 충분히 좋았으나 경기 자체의 중계에는 다소 아쉬웠다는 평과 지루했다는 평을... 받았다... 

 

무엇보다 현재는 오창석 이채은 아아커플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오창석이 프로포즈를 하였다고 하여 이슈가 되고 있는데 스토리를 조금 말해본다면 두 사람은 함께 식당에서 밥을 먹으며 결혼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던 중에 오창석이 청첩장을 꺼냄과 동시에 그녀보고 결혼해줄래 라며 프로포즈를 청하였었는데. 더욱 놀라웠던게 청접장에 적힌 결혼 날짜가 바로 당일이였던 것.

 

결혼 날짜를 보고 살짝 당황은 했지만 곧장 결혼식장으로 향했는데 결혼식 장소는 한국 민속촌으로 실제 두사람이 결혼을 하는 것이 아니라 방송을 통해 전통혼례 체험에 참여했던것인데 그럼에도 맞절로 혼례를 시작하고 서로에게 사랑해라며 고백을 하며 두사람 모두 설레는 모습을 볼수가 있었는데 오창석 다음으로 이젠 연애의맛 이채은에 대해 살펴볼려고 합니다.

이채은 동명이인이 너무 많아 정보를 알기 힘들었는데 연애의맛 이채은은 직업이 유치원 교사로 일을 하였다가 현재는 모델로 전향해 활동해오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가장 놀라운것은 오창석 이채은 나이차이가 무려 13살이 난다고 합니다.

 

그렇기에 연애의맛 이채은 나이는 1995년생으로 올해 25세알아볼수가 있는 부분이며 오창석이 한눈에 반할정도의 외모를 가졌다고 하는데 실제로 연애의맛 이채은 인스타를 구경해보면 실제 아이린을 닮은 외모로 매우 이쁜편이라고 알려져있다.

 

너무 이쁜 나머지 연애의맛 이채은 성형이라는 카데고리가 생길정도인데 이 부분은 워낙 매스컴을 타고 나오다보니 시기어린 질투로 보여지는 부분이며 앞서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하였는데 연애의맛 이채은은 쇼핑몰 라뷰를 한다고 합니다.

한편 연애의맛을 통해 오창석 이채은이 보여주는 커플이미지는 연기일것이다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실제 두 사람이 시구자와 시타자로 행사를 간적이 있는데 거기에서 공식적으로 연애를 하기도 발표했었다고 하네요.

 

프로그램을 통해서 진실된 달달함이 느껴졌었는데 실제로 공개 연애를 하게 되니 왠지 모르게 제가 행복해지는군요 최근 방송을 통해 결혼 행사하는 장면을 보여주었지만 실제로 오래 사랑하시고 결혼까지 성공하시길 바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