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화제의 프로 삼시세끼에 출연하면서 자연스레 집중되고 있는 오나라는 여배우로 아직까지 크게 알려지지 않아 어떤 배우인지 누구운지 궁금증을 쌓고 있는데 이번 기회에 그녀에 대한 궁금증들을 모조리 파해쳐 보도록 했습니다.

오나라 프로필

생년월일 1974년 10월 26일 오나라 나이 44세
키 164cm, 몸무게 47kg, 혈액형 o형

고향 서울

소속사 뽀빠이엔터테인먼트

학력 단국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 뮤지컬학과 석사

데뷔 1997년

오나라 인스타그램 사용중

"오나라"

먼저 오나라는 97년도에 뮤지컬배우로 반응도 나쁘지 않아 뮤지컬에선 상당기간동안 주연 역할을 맡기도 하였었는데 뮤지컬 김종욱 찾기가 대표적이고 이외에도 아이 러브 유, 싱글즈, 점점 등 대학로 로맨틱 코미디 뮤지컬의 주연을 맡으며 한때는 로코퀸이라고 불렸었다고 하는데요.

 

그후 드라마, 영화 쪽으로 모습을 비추면서 차근차근 작품에 임하곤 하였으나 그녀를 떠올리면 아직까진 뚜렷하게 떠올릴만한 작품을 만나지는 못한 상황이였지만 얼마전 드라마 스카이캐슬에 출연하고 대박을 터트리면서 이때부터 주목을 받고 있는 배우죠.

 

한편 오나라는 원래 무용 전공이라 춤을 굉장히 잘 추는 것과 뮤지컬 배우 출신으로 노래 역시 상당히 실력자로 알려져 있으며 심지어 경희대 대학교 시절 응원단 출신이였기도하네요지금은 백석예술대학교 음악학부 뮤지컬과 겸임교수를 맡고 있는데 학생들에게 큰 인기를 받고 있다 합니다.

더불어 상당한 동안으로 알려지고 있는데 오나라 나이 만 44세로 스카이캐슬 당시에도 동안의 외모로 놀라곤 하였으며 특히 오나라 몸매 또한 꾸준히 관리해오고 하였기에 외모도 충분히 예쁘지만 몸매도 상당히 돋보이는 부분이라고 합니다.

 

다만 그녀에 대해 이슈가 되는 부분이 있는데 그 부분은 오나라 남자친구가 있는지 아니면 오나라 결혼을 하였는지에 대해 언급되고 있는 부분으로서 바로 오나라 김도훈 두 사람의 사이인데 이 두사람은 현재 열애중으로 아직까진 결혼을 하지 않았지만 열애 기간이 무려 20년이나 되었다고 하는데 이에 대해 방송에서 언급한 부분을 조금 들어보겠습니다.

 

과거 오나라는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여 김도훈에 대해 언급한 적이 있는데... 뮤지컬 명성황후에서 일본 낭인과 궁녀 역으로 처음 만나게 되면서 그 이후로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는데 특히 오나라는 20년이나 되는 교제 기간에도 결혼을 하지 않은 이유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그 이유는 비혼주의자가 아니냐라는 생각을 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단순히 서로가 너무 바빴었다고 한다. 두 사람 모두 열심히 일을 했고 그렇기에 결혼식을 준비할 수 있는 시간이 없었고 이렇게 생활 하다보니 18년이라는 시간이 후딱 지나갔었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오나라는 결혼 제도가 중요한 게 아니고 둘의 생활 방식이 잘 맞고 함께 행복한 게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라고 언급 했지만 이미 부모님은 이미 김도훈을 사위처럼 생각하신다고 합니다. 

 

그럼 김도훈은 도대체 누구인지 궁금증을 가지실텐데요. 김도훈은 배우 출신으로 직업은 연기 강사로 현재 YG케이플러스 아카데미 연기반에서 연기를 지도하고 있다 하며 아직까진 그에 대한 집안이나 재산 같은 부분에 대해선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합니다.

  한편 오나라 성형전이라는 키워드가 뜨면서 이에 대해 알아보았으나 과거 사진이 올라오면서 화두가 된 것 같으나 아직까진 성형에 대해 언급한 부분이 없기에 오나라 성형전이라는 키워드가 맞는 부분이라고 보이진 않습니다.

 

여기까지 궁금증을 가지셨던 배우 오나라에 대해 살펴보았는데 드라마 스카이캐슬 이후 광고도 여러찍고 최근 삼시세끼를 통해서 다시 대중분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데 이처럼 앞으로도 승승장구 하시길 바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