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이민웅 쇼호스트♥ 결혼? 한혜연?!

category - 핫이슈 2017. 11. 17. 18:13

이민웅 쇼호스트와 한혜연이 느닷없는 열애설이 불겨져 화제가 되고 있다.

그리하여 이 이민웅 한혜연 두 사람에 대해 한번 살펴보겠다.

"이민웅 한혜연"

한혜연이 10세 연하의 쇼핑호스트 이민웅과의 열애설에 대해 직접 입을 열었는데 한혜연은 “워낙에 오래 알던 사이고, 그만큼 서로를 잘 알고 있다” 다고 입을 열었다.

 

또한 한혜연은 이민웅과 해외촬영을 같이 갔는데, 그 거리에 유독 연인들과 신혼부부뿐이었다고 털어놓으면서 “왠지 모르게 기분이 조금 많이 다운되더라" 라고 털어 놓았다.

 

이런 모습에 이민웅은 한혜연의 그 모습이 안쓰러웠는지 내 손을 잡아줬다면서 “사진과 영상을 재미있게 찍어서 올렸는데 ‘둘이 사귀어라’란 댓글들이 달렸다”며 서로 친한 사이라고 쿨하게 해명하기도 했다.

한편 이민웅 쇼호스트는 한혜연과 열애설로 화제를 모은 가운데 그가 과거 방송에서 여자친구의 존재를 밝힌 사실이 다시 한 번 주목을 받고 있다.

 


이어 이민웅 쇼호스트는 지난 6월 tvN '문제적 남자'에 출연, "여자친구가 있나"라는 질문을 받았는데 "여자친구가 있다"라고 솔직하게 고백했었다고 한다. 

 

이에 하석진이 "(직업 특성상) 여심을 잘 알 것 같다"고 하자, 이민웅 쇼호스트는 "(여자 마음을) 쓸데없이 많이 알게 돼서 독인 것 같다"고 한숨을 쉬기도 하였다. 

"이민웅 쇼호스트 X 슈퍼주니어"

이민웅 쇼호스트와 슈퍼주니어가 홈쇼핑에서 만나게 되는데 슈퍼주니어의 정규 8집 앨범 '플레이(PLAY)' 발매 기념 기자회견에서 은혁은 음반이 20만 장 넘게 팔리면 홈쇼핑에 전원 출연해 검은색 옷을 판매하겠다고 약속했던게 이유였다.

 


당시 이민웅 쇼호스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은혁의 공약 발언 기사를 캡처한 사진과 함께 "슈주 홈쇼핑 데뷔각? 그렇다면 응당 저희랑 하셔야죠"라는 글을 남겼었다.

 


그후 슈퍼주니어 새 앨범 판매량이 20만 장을 넘어섰고 CJ오쇼핑과 SM엔터테인먼트는 논의 끝에 홈쇼핑에 출연하여 요즘 대세인 롱패딩을  이민웅 쇼호스트와 함깨 판매하기로 확정했다.

더불어 이민웅 쇼호스트와 슈퍼주니어가 함께할 방송 이름은 '슈퍼마켓'으로 슈퍼주니어를 뜻하는 '슈퍼'와 판매의 장 '마켓'을 합친 단어라고 한다.

 

특히 이민웅 쇼호스트 슈퍼주니어의 특별한 방송인만큼 해당 당일 롱패딩 구입 시 슈퍼주니어의 새 앨범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싸인 CD도 함께 줄 예정라는데 20일 오후 10시 45분 방송된다고 한다.

 

이민웅 프로필
생년월일 1982년 5월 31일 이민웅 나이 36세

고향 경상북도 포항
이민웅 키 182cm

직업 쇼핑호스트, 쇼호스트
소속 CJ오쇼핑
학력 건국대학교 의상학과 졸업
이민웅 인스타그램

 

이민웅은 패션 디자이너 출신 쇼호스트로 현재 그는 CJ오쇼핑에서 쇼호스트로 활동하고 있으며 수려한 외모로 홈쇼핑계 '엑소'라는 별명도 가지고 있다.

"이민웅 방송사고"

이민웅 방송사고는 "기름없는 튀김기를 판매 할 경우 바삭하게 먹어야 한다. 소리 내 먹어달라고 아줌마 방청객 분들께 부탁드렸더니 눅눅해져 소리가 안나서 그런지 입으로 '바삭'이라고 하시더라"고 했다.

 


이어 이민웅은 "인이어를 끼고 있을 때 계속 말이 들리는데 그것 때문에 헷갈려서 코트를 팔 때 졸라 졸라 졸라 매세요 라고 한 적 있다"고 과거 이민웅 방송사고 에피소드를 말하기도 했었다.

 


또한 이민웅은 계속해서 또다른 방송사고로 "고등어 팔 때 고등어 눈이 생명이잖냐. 그거 들다가 내가 눈을 건드렸는지 피눈물이 나더라"고 쇼호스트 방송 사고 실수담을 밝히기도 하였다.

"이민웅 연봉 재산"

이민웅 연봉은 지난 방송에서 살짝 언급이 되기도 하였는데 이날 진행자 전현무가 "대한민국 쇼호스트 연봉 1위"라고 이민웅을 소개했었다.

 

이에 이민웅은 연봉에 대해 "쇼호스트 중 잘 버는 사람들은 1년에 2억에서 3억 정도 번다. 인센티브 별도로 그 정도 된다"고 밝혔다고 한다.

 

또한 이민웅은 "나는 홈쇼핑 외에 다른 방송도 한다. 많이 벌 때는 한 달에 중형차 한 대 정도 번다. "라고 밝혀 주변을 놀라게 했다. 또 "완판 됐을 때 베네핏은 없다. 대신 재계약시 출연료가 올라간다"고 놀라움을 주었기에 이민웅 재산은 어마한 것으로 예측된다고 한다.

 

아무튼 이민웅 쇼호스트는 외모도 멋질뿐더러 홈쇼핑을 시청하는 많은 분들에게 엄청난 신뢰를 받고 있는 인물이라고 한다. 아무쪼록 앞으로도 이민웅을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좋은 물건만 판매해주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이민웅 쇼호스트 결혼은 얼토당토안한 루머이다.

[작성자 조크 불펌금지 Do not steal content from our website]

'- 핫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수 김민우!? 부인 아내?  (4) 2017.11.19
강인?!!  (0) 2017.11.17
오승근!? 김자옥..  (1) 2017.1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