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한선화♥ 몸매 그녀?

category - 핫이슈 2017. 7. 16. 06:25

한선화 학교2017 출연을 하게 되어 드라마 소개와 한선화가 여태까지 논란을 일으켰던 성형전 사진, 조승우 열애설, 결혼식 하객, 시크릿 탈퇴 이유까지 모든 사건을 정리해보면서 한선화의 아름다움 몸매와 각선미 사진들도 몇 장 넣었어요.

한선화는 최근 새롭게 방영이 된다고 하는 드라마 바로 학교 시리즈 학교2017에 캐스팅되었는데요. 이번에 어떤 모습들을 보여주게 될지 기대가 되는 부분이더라구요. 아이돌에서 배우로 전향하면서 꽤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어 호평받고 있는 그녀이기 때문일까요. 학교2017어떤 프로그램이며 한선화 어떤 역할인지 알아봤습니다.

 

한선화가 출연하는 학교 2017는 숨 막히는 시험시간에 스프링클러를 터트려 시험을 엉망으로 만들고, 교장의 차를 물엿 범벅으로 만드는가 하면, 부실하기 그지없는 급식실의 모든 음식들이 내동댕이쳐지고, 한밤중, 모의고사 시험지가 다 찢겨지는 “이제 그런 가르침은 됐다”고 부르짖던 1994년의 학교와, 별반 달라진 것 없는 2017년의 학교를 보며, 여전히 바뀌지 않는 답답한 현실에 통쾌한 한방을 날려보고자 한다. 열여덟 살 청춘들의 유쾌 찬란 생기발랄성장드라마라고 하네요. 뭔가 예전의 학교시리즈 보다는 좀 더 새로운트렌드에 맞게끔 변영이 된 것 같습니다.

(학교 2017 인물관계도 입니다)

그럼 한선화는 2017에서 어떤 배역일까요. 그녀는 극강 청순미모의 소유자 한수지 역활을 맡았습니다. 청순여리여리 열매를 따먹은 것 같은 비주얼에 속아 수작을 부렸다간, 현란한 콤보에 뜨거운 맛을 보여주며 깡 하나로 순경생활을 버텨 온, 강철체력 강철멘탈의 소유자라고 소개되어있네요. 한마디로 이쁘고 몸매좋은 케릭터라는거죠.

 

학교 2017에서 한선화 케릭터가 하는 역활은 금도고에 학교전담경찰관으로 배정되어 학생X사건을 담당하고 있는데 강명과 학생X사건을 추적하면서 단서를 찾게 되지만, 강명의 마음을 알기에 일부러 모른 척 하는데요. 자신을 “선생님”이라고 부르는 아이들에 마음이 가면서 똥폼을 잡아야 할지 말아야 할지 망설이는 배역입니다.

줄여보면 학교2017에서 한선화는 학교 전담 스쿨 폴리스라는 독특한 역활인데 한생들의 고민들을 해결해주면서 담임선생님과 썸을 이루는 장면이 벌써부터 예상되네요. 보는 내내 제가 설레일 것 같은데요.

 

사실 학교2017 한선화의 역이 학생이 아니라는 사실이 약간 실망이 되긴하지만 경찰로서의 딱 떨어질 제복의 왠지 멋스러운 각선미까지 느껴질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안심이 됩니다. 배우 한선화에 대해서 조금 더 알아보며 그의 논란과 열애설도 같이 정리해봤어요.

한선화 프로필
한선화 나이 1990년 10월 6일생으로 만 26세이네요 아직 한창 젊군요.
한선화 키 165cm, 몸무게 46kg 고향 부산
소속사 화이브라더스
가족 동생 한승우
학력 백제예술대학 뮤지컬과
데뷔 2006년 SBS '슈퍼스타 서바이벌'

 

한선화가 대중에 알려지기 시작한 때는 2009년 시크릿으로 엄청난 인기를 끌게 되었죠. 쩍벌춤으로 엄청난 각선미를 보여주고는 하였지만 2016년에 한선화는 시크릿을 타퇴 하여 많은 놀라움을 느꼈었는데요. 한선화만 빠지고 시크릿은 해체 되지 않은 상황입니다.

큰 인기를 누비고 있던 중 그녀는 갑작스런 한선화 시크릿 탈퇴에 모든 이들이 시크릿 탈퇴이유에 대해 궁금했었는데요. 한선화가 배우병에 걸려 가수가 아닌 배우를 전향하기 위해 팀 활동보다 개인활동을 중요시하여 나간다는 말들이 있었지만 그게 아니였습니다.

 

시크릿이 공백기가 길어지는 중에 전효성과 송지은은 솔로 앨범을 발매하여 활발한 활동을 했지만 한선화는 드라마 한번 촬영 후 공식적인 활동이 없었는데요. 공백기가 점점 길어지고 멤버들간의 다툼도 약간 플러스가 되면서 계약이 끝나자 재계약을 하지 않게 되었던 것이죠. 그리하여 현재 배우들이 모여있는 화이브라더스 소속사로 들어온 상태입니다. 결국 시크릿 탈퇴이유가 다른 멤버는 일을 하고 있는데 자신만 활동이 없었기 때문이죠.

 

소속사를 바꾼 뒤 부터 한선화는 빙구, 자체발광 오피스 드라마에 출연하면서 활동 중이 였는데요. 뜬금없이 조승우 한선화 열애설이 나게 됩니다.

따로 디스패치같은 연예 기자에 의해 조승우와 열애설이 나게 된 것이 아니라 한선화 본인의 인스타그램으로 올린 사진이 화제가 되었는데요. 조승우와 같이 찍은 사진이 너무 다정하게 나와서 이것을 보고 사람들은 열애가 아니냐는 의혹이 생기면서 조승우 한선화 열애설이 나게되었는데요.

 

이런 조승우 열애설에 한선화 팬들은 확고한 답을 듣고 싶어 인스타그램에 문의를 넣었더니 그녀가 오해하지 말라며 열애설을 부인했었습니다. 하지만 쉽게 사그라들 사람들이 아니였는데요.

 

 

한선화 인스타그램 사진들을 보면 조승우가 출연했던 뮤지컬에서 "영원한 내 이상형이라는 글과 조승우 포스터에 뽀뽀하는 포즈가 담긴 사진을 올렸던 것인데요. 하지만 한선화는 친화력이 좋아 모든 사람들과 사진찍을때 애정을 과시하기 때문에 결국은 루머로 돌아간 상태입니다.

 

한편 한선화 동생을 인스타그램에 올려 그가 화제가 되기도 했었는데요. 동생 한승우는 연예인으로 그룹 빅톤의 리더라고 알려졌습니다. 한승우 프로필에 대하여 간략히 말하자면 한승우 나이 1994년 12월 24일 생으로 만 22세 한승우 키 184cm 몸무게 63kg, b형이라고 하네요.

몇일 지나지도 않아 한선화지난달에 민폐 하객으로 또 논란이 되기도 했었는데요. 안세하 결혼식에 블랙 색상의 패션을 입지 않고 흰색 원피스를 입고 참석하여 민폐 하객이라며 비판을 받기도 했었네요. 원래 결혼식에는 흰색 드레스를 입는 신부를 위해 하객들은 하얀색 계열 옷을 피해 입어야 하는게 하객으로 예의인데요. 민폐 하객으로 비판이 커지자 한선화는 인스타그램에 단체 사진은 남겨둔 채 단독 사진을 삭제했던 적도 있습니다.

(한선화 움짤 입니다 왜 이렇게 이뻐진거죠)

 

최근 한선화가 다이어트를 해서 그런지 요즘들어 너무이뻐져 한선화 성형전이라는 수식어가 붙는데요. 이참에 한선화 성형전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확실히 과거에는 인물이 도드라지지 않았지만 현재 모습이 어렸을때 얼굴에 느낌이 그대로 있는 것 같은데요. 다만 쌍거플이 생겼다며 의혹을 제시하는 분들이 있긴있습니다만 제가봤을땐 한선화 성형전 사진이라기 보다는 커가면서 이뻐진 케이스로 보이네요.

한선화의 실제 성격은 우결을 통해서 간접적으로 확인했지만 백치미가 약간있는게 흠이지 유쾌하고 밝아서 인성에 대한 이야기는 나오지 않고 있습니다. 보통 사람 입이 크면 성격이 좋다고 하잖아요. 입이 커서 성격이 좋은건가.

 

성격도 좋으면서 최근 근황들을 보면 한선화 몸매까지 좋네요. 키가 커서 그런지 비율도 좋아 보이며 다리가 길어 각선미 또한 아름답고 피부까지 하얘서 인형 같네요. 모든 여성들이 부러워할 몸매를 가졌죠. 20대 여배우 중에서 이만한 배우 찾기 힘듭니다.

 

아무튼 가수에서 배우로 확실히 직업을 바꾸면서 꾸준히 연기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데요 이번 학교 2017에서도 큰 인기를 받으시길 바라며 시크릿이 아닌 배우 한선화로 기억될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애청자로서 응원하고 있을깨요 ^^

'- 핫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민정 남편 안상훈 집안  (2) 2017.07.16
레드벨벳 조이♥ 아이린 몸매!  (1) 2017.07.15
이태임 다이어트 몸매  (0) 2017.0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