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이제는 오히려 국수집 사장님으로 살아가고 있는 이들은 고명환과 아내 임지은이다. 물론 본업은 개그맨과 연기자이지만 그 만큼 수입 부분에 있어서 그 만큼 뛰어나다고 하던데 과연 얼마정도의 수입을 벌면서 어떤집에 살고 있을까? 궁금한 이들에 대해 알아보도록 했다.

두 사람은 어느덧 결혼 6년차이지만 아직도 신혼부부 처럼 달콤한 생활을 보내고 있는데 과거 고명환과 임지은은 처음 보자말자 연인이 되지는 않았다고 한다. 처음엔 교회 지인으로 오랫동안 알고만 지내는 사이였지만 서로 알고지내다 보니 호감이 생기게 되고 그러다가 2012년도에 연인으로 발전하고 2014년에 결혼을 하게 된것이다.

 

다만 결혼 하고 나서 세월이 흘렀음에도 고명환 임지은 사이에는 자녀 아이가 아직 없는데 당시 결혼할때도 자녀를 "갖지 말자" 는 아니지만 자녀가 없어도 굳이 스트레스는 받지 않는다는 생각을하고 결혼하였다고 한다. 그리하여 이러한 발언들을 최근 주목 받고 있는 모던 패밀리에서 언급한 적이 있었다.

 

그러나 이들에 대해 가장 주목되고 있는 부분은 자녀가 아닌 바로 고명환 국수집 가게이다. 현재 고명환과 임지은이 운영하고 있는 국수집은 메밀꽃이피었습니다 라는 가게이며 위치는 일산에 있다고 하는데 맛집으로도 유명하며 맛또한 굉장히 맛있다고 알려져 있다.

그렇지만 더욱 더 놀라운 부분은 고명환 국수집 연매출 수익이다. 연매출이 무려 10억이나 되는데 심지어 월매출은 유럽여행을 가자고 하면 갈 수 있는 정도로 많이 번다고 한다. 참고로 고명환 국수집 실내 규모는 70평에 테이블이 32개나 된다고 알려져 있다.

 

이러한 국수집에 이어 고명환 임지은 집을 모던 패밀리에서 공개하여 주목 받기도 했는데 두 사람이 살고 있는 집은 현재 한남동에 위치 해있는 고급 빌라에서 거주하고 있다. 부부 침실은 이불부터 커튼까지 온통 화이트인 모던한 분위기로 넓은 평수에 부러움을 한 몸에 받는 집에 살고 있다고 한다.

 

그럼 이렇게 잘살고 있는 고명환은 뭐하는 사람일까? 사실 지금 세대의 사람들은 잘모를 수도 있다. 오히려 국수집을 운영하면서 가끔 방송에 출연하는 사람으로도 알 수가 있는데 정확히 말하자면 고명환은 개그맨으로 데뷔하여 현재는 뮤지컬 혹은 연극을 통해 배우 생활을 하고 있는 사람이다.

 

개그맨 시절에는 문천식과 주로 같이 활동 했었는데 그때 무렵 그가 교통사고를 당한 경험이 있다. 당시 촬영을 마치고 귀가를 하던 중 눈길 위에서 그가 타고 있던 차가 미끄러지며 15톤 트럭을 받은 뒤 중앙분리대에 크게 충돌하는 사고가 발생한 것인데 이 사고로 인해 그는 갈비뼈와 광대뼈가 골절되었고 뇌출혈 증세까지 보였었다고 한다.

심장을 포함한 내장 출혈이 심한 상태로 약물치료를 통해 경과를 보고 수술을 해야된다는 진단을 받았으나 약물치료 효과가 좋아서 그런지 놀랍게도 수술 없이 회복이 되었고 그후로 뮤지컬을 해보고 싶다는 생각에 뮤지컬 쪽으로 도전하게 되었다고 한다.

 

고명환 프로필

생년월일 1972년 4월 18일 고명환 나이47세

180cm, 몸무게 73kg, 혈액형 A형

고향 경북 상주시

소속사 엘줄라이엔터테인먼트로

학력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원

고명환 인스타 사용함

가족 아내 임지은

그의 프로필을 봤듯이 현재는 유일한 내편 아내 임지은과 함께 살아가고 있다. 그녀 또한 연기자로 살아가고 있는데 남편 고명환 처럼 개그맨에서 전향한 케이스가 아니라 처음부터 배우로 데뷔하여 수 많은 드라마를 촬영해왔고 지금도 드라마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에서 임씨부인역 역할을 연기하는 중이라고 한다.

 

임지은 프로필

생년월일은 1973년 2월 27일 임지은 나이 만46세

키, 몸무게공개

소속사는 빙고원이엔티

학력 상명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

 

지금까지 고명환 임지은 두 사람에 대해서 간략히 알아보았다. 앞으로도 다방면에서 주목 받으며 늘 사랑받는 이들이 되기를 바래 본다. 참고로 고명환 재혼이라는 키워드가 관련 키워드로 등록 되어 있는데 임지은과 처음 결혼 한 것이기에 앞뒤가 맞지 않는 말이니 오해하지 말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