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한때는 헬로비너스 나라로 가수 활동을 했지만 이제는 배우로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많은 인기를 받지못했지만 최근 다시 주목받고 있는 그녀에 대해 알아보면서 궁금한점들까지 전부 알아보았다.

권나라 프로필

권나라 본명 권아윤

생년월일 1991년 3월 13일 권나라 나이 만28세

고향 인천광역시
키 172cm, 몸무게 50kg, 혈액형 A형, 발 사이즈 245mm

소속사 A-MAN프로젝트

가족 아버지, 어머니, 동생 2명, 반려견
권나라 인스타그램 사용함

 


"권나라"
그녀가 헬로비너스 나라로 활동했을때부터 비율이며 외모며 특히 권나라 몸매는 현존하는 여가수들 중에서 최고라 생각했지만 이상하게도 크게 주목받지는 못했었다.

 

그럼에도 다른 멤버들에 비해 가수 활동시 배우, 모델, 홍보대사 활동은 꾸준히 이어 왔었다. 그중에서 연기에 중점을 두기 시작했는데 2012년때부터 단역을 가리지 않고 작품에 임해왔다.

 

첫 주연작이였던 드라마 수상한 파트너, 나의 아저씨를 시작해 첫 공중파 주연작인 드라마 친애하는 판사님께와 얼마전 드라마 닥터 프리즈너 끝내고 이제는 가수가 아닌 떳떳한 배우로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를 기다리는중이다.


그리하여 현재 권나라 소속사는 판타지오에서 5월 8일을 끝으로 가수 생활 7년동안 사랑해준 팬들을 위해 마지막으로 팬미팅을 끝낸 후 소속사 A-MAN 프로젝트로 이적 한 상황이다. 여담으로 사실 권나라는 원래 배우가 목표였었고 가수로 인한 노래와 춤은 사실 대학교 방송연예과 입시를 위해 배우기 시작었다고 한다.

 

그렇기에 이제는 가수로 활동 할때 헬로비너스 나라가 아니라 온전히 배우가 된 권나라로 활동하게 된다. 다만 권나라는 이름을 사용하기에 본명이라고 생각이 들지만 예명이고 권나라 본명은 권아윤이다.

 

앞부분도 말했지만 외모적으로 뛰어나지만 특히 권나라 몸매는 키 172cm에 작은 얼굴로 하여 황금비율이라고 불려지며 광고나 화보에서도 권나라 몸매는 돋보이는 매력으로 확인 되는 부분이다.

더불어 원래 이쁘고 작은 얼굴이지만 날이 갈수록 더 예뻐지고 있어 권나라 성형 한 것 아니냐는 의혹을 받곤 하나 어렸을때 외모 그대로 이기에 권나라 성형전이라는 말은 올바르지 않는 표현이다.

 

한편 이종석 권나라 열애라는 얘기가 언론을 통해 보도되고 있는데 목격담을 보면 이종석의 차에서 권나라가 내리거나 두 사람이 함께 식사를 하는 모습과 이종석이 운영하는 서울 신사동 카페 89맨션에서도 여러 차례 포착되었다는 것이다.

 

더불어 권나라는 동생 들과 함께 살다가 최근 서울 옥수동에 위치 한 아파트로 이사를 오게 되었는데 이종석 집 한남동 L고급빌라와 5분 거리라고 하는데.

심지어 이번에 권나라는 소속사 A-MAN 프로젝트(에이맨프로젝트)는 실질적인 대표는 이종석이라고 한다. 그렇지만 이종석 권나라 두 사람은 연인 사이가 아니라 친한 연예계 선후배 사이라고 발표했다.

 

최근 권나라는 나혼자산다를 통해 이사온지 한달 되는 집을 공개하면서 일상속의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방송에서는 권나라 동생과 반려견 호두가 그녀를 찾아온 모습을 보였고 동생들과 함께 권나라는 게임을 하기 위해 PC방을 가는 모습도 보였다. 특히 초코파이나 황도 같은 인스턴트 음식을 좋아한다고 한다.

얼마전 권나라 막내 동생 생일이였었기 때문에 동생을 위해 생일 파티까지 준비하여 권나라의 자매 모습을 볼 수가 있었다. 실제 권나라 성격이나 인성도 사람들 잘챙기며 올바르고 예의바르다고 한다.

 

여기까지 권나라에 대해 살펴보았는데 가수에서 이제는 배우로서 자리를 잡아가고 있는데 앞으로도 지금 보다 더 많이 사랑받는 권나라가 되기를 응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