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드라마 시크릿 부티크로 다시 올아온 배우 김선아. 다이어트를 해서 그런지 더욱 더 날씬하고 이쁘게 변해서 돌아왔는데 다시 한번 더 주목받고 있는 그녀에 대해 알아보면서 궁금한점들까지 살펴보도록 했다.

김선아 프로필
생년월일 1973년 10월 1일 김선아 나이 만45세
고향 대구광역시 중구
키 몸무게 ?, 혈액형 A형
소속사 굳피플
학력 경희대학교 연극영화학과
데뷔 1996년
김선아 인스타그램 사용함.

 

"김선아"
그녀는 한때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을 통해 시청률 50%까지 올렸었던 연기자로 여전히 연기력만큼은 인정 받고 있는 배우로 로코퀸이라는 명칭까지 생겨났다. 데뷔하기전의 김선아는 고향인 대구에서 태어나 경북대학교 사범대학 부설초등학교를 졸업한 뒤 김선아 가족들은 일본으로 이민을 갔었다.

 

그렇게 일본에서 6년 정도 생활한 뒤에 피아노를 배우러 미국까지 유학을 갔었다. 일본과 미국을 다녀왔기에 김선아는 한국어 외에 일본어와 영어까지 잘한다고 한다.

 

그리하여 최종 김선아 학력은 일본에선 동경한국학교 졸업을 하고 미국에선 피아노 전공으로 미국 인디애나 볼스테이트대를 입학했으나 아직 졸업은 하지 못했지만 한국에서 경희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졸업한 상태이다.

미국 인디애나 볼스테이트대를 졸업하지 못한 이유는 당시 한국에 잠시 들렀다가 우연한 기회에 연예계로 데뷔하여 졸업을 하지 못했던것이고 현재까지 꾸준히 작품을 이어오고 있다.

 

최근에는 드라마 시크릿 부티크에서 제니장 역할로 J부티크 대표를 연기하고 있다. 다만 김선아가 다이어트를 열심히 해서 그런지 외모며 몸매며 전체적으로 살이 빠져 사뭇 과거와 다른 모습을 보이고 있다.

 

그렇지만 다이어트를 해서 그럴까 김선아 몸매 예전보다 더욱 더 돋보이고 이뻐졌다는 말이 많은데 원래 키 172cm의 큰 키를 가지고 있으며 숏컷까지 하여 더 얼굴이 작아보이고 있지만 비율적으로나 원래 좋았었다.

자연스럽게 김선아 성형한 것 아니냐는 의문을 가지겠지만 다이어트를 해서 전체적으로 살이 빠진 것이다. 다만 김선아는 성형에 대한 에피소드 하나가 있다. 그 사건은

 

과거 김선아가 한 성형외과 원장을 상대로 낸 손해배상 청구를 한 사건이다. 이 성형외과는 지난 2012년 온라인 마케팅 업체를 통해 김선아가 추천하는 성형외과라고 홍보한 적이 있는데.

이에 김선아 측은 해당 성형외과가 자신의 성명과 초상을 동의없이 사용했다며 1억 원을 배상하라고 청구하라고 했고 결국 재판부는 2500만원을 지급하라며 판결이 났던 사건이 있다.

 

한편 김선아 결혼이라는 키워드가 눈에 보이나 이 부분은 아마 이제 어느덧 그녀의 나이도 40인만큼 결혼은 언제 할지 궁금증을 나타내는 부분으로 아직까지 결혼하지 않았다.

 

어쟀거나 여기까지 김선아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 너무 살을 뺀건아닌지 걱정되지만 워낙에 잘어울리니... 드라마 시크릿 부티크 초반부터 연기력에 대해 평이 좋은데 앞으로도 항상 좋은 연기력 보여주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