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문제적 남자 '나잠수'

문제적 남자에 나온 나잠수?

17년5월28일에 tvn에서 방송된 '문제적 남자 114회' 에서는 인디 밴드 술탄 오브 디스코 그룹의 나잠수가 출연했다

문제적 남자에 나온 나잠수를 추천한 이장원은 인디계의 아이돌이라고 하는데 인디 밴드에서는 유명인이겠지만 문제적남자를 시청한 나와 대부분은 처음보는 사람이였을 것이다.

그럼 나잠수는 왜 인디밴드에서 아이돌이라고 할까? 인디밴드에서는 댄스가 참 부족한데, 댄스를 하고. 일본에서 인기가 많다. 물리학 관련 엔지니어 기술도 있다"고 이장원은 말했다.

나잠수는 서울대 디자인과를 졸업한 후 대학원에서 물리학을 전공하였다.

더불어 나잠수는 행사 갔다가 근처 아시아 밴드 마켓에 왔던 영국 페스티벌 관계자의 눈에 띄어 영국 페스티벌에 참가하기도 했었다.

콜드 플레이 등 세계 유명 밴드와 같은 무대에 섰다고 말해 놀라게 했다.

이날 나잠수는 성적표를 공개했다. 성적은 물론 각종 미술 관련 수상이 기록되어 있었다.

 

 

나잠수는 학창시절 그린 만화는 물론 서울대 입학 당시 학생이 만들었다고 믿겨지지 않는 포트폴리오를 공개했다.

문제적 남자에서 나잠수는 '지긋지긋한 음악을 정복하고 영화 감독이 되는 게 꿈이다'라고 목표를 말하였고


이날 문제적 남자에서 나잠수는 큰활약을 보이며 대중들에게 큰관심을 받게되었다

실시간 검색1위에 나잠수 본인도 놀라웠는지 나잠수 인스타그램(nahzamsue)에서 실시간 검색1위에 기쁨을 올려 놓았다.

 

 

그럼 나잠수는 대략적으로 누군가?

본명은 나진수 1987년 7월 7일 서울대

그룹명 술탄 오브 더 디스코로 활동하는 인디밴드 가수이다

소속사는 붕가붕가레코드 이며 현재까지 총 앨범12건을 만들었고 공식공연에 무려 55건이나 참여한 가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