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배우 김민규는 2013년에 데뷔한 신인배우로 아직까지 여러 작품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는 중으로 예능이나 드라마를 통해 이목을 이끌고 있기에 그에 대해 조금이나 알아봄과 함께 그와 관련된 궁금한점들도 같이 알아보도록 했다.

김민규 프로필

생년월일 1994년 12월 25일 김민규 나이 만 24세

키 183cm, 혈액형 a형

소속사 해피트라이브엔터테인먼트

학력 광문고등학교 졸업

김민규 인스타그램 사용

 

"김민규"

드라마 몬스터에서 단역으로 시작하여 시그널, 이번 생은 처음이라, 그냥 사랑하는 사이 외에 여러 작품에서 연기를 펼쳤으며 최근엔 드라마 퍼퓸을 종영하고 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를 준비중에 있다.

 

지금 가지고 있는 배우라는 직업 초등학생 시절 영화 반지의 제왕을 보고 배우를 꿈꾸기 시작했다고 한다. 다만 과거에는 수영을 꽤나 잘했다고 하는데 5살부터 중학생까지 수영 선수로 활동을 한적이 있다.

이 외에 노래도 곧 잘해서 실제 OST 앨범을 낸적도 있고 김민규의 이상형에 가까운 연예인은 한지민이라고 한며 어릴적 천호동 훈남으로 유명했다고 하고 고양이를 세마리 키우고 있다 한다.

 

최근엔 차오루와 함께 배틀트립에서 차밍 쿤밍 투어 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그가 인지도를 가장 많이 알린 것은 호구의 연애에서 이다. 김민규 채지안 커플로 달달한 면모를 보여주면서 많은 이슈를 많이 받았었다.

비록 지금은 호구의 연애가 종영이 되어 김민규 채지안을 만나볼 수는 없다. 그와 함께 방송했던 채지안은 나이가 1991년 11월 2일 만 27세로 많은 매력을 가지고 있으며 직업은 현재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

 

아직까지 신인배우라 크게 알려져있는 정보가 없기에 여기까지 배우 김민규에 대해 알아보았다. 앞으로 지금처럼 활발한 활동으로 대중들에게 많은 주목을 받는 배우가 되길 응원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