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고주원 김보미 두 사람은 연애의 맛을 통해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인물이다. 이번 기회에 이들에 대해 알아보면서 궁금한점들까지 모조리 알아 보도록 했다.

고주원 프로필

생년월일 1981년 10월 16일 고주원 나이 만 37세

고향 광주광역시 남구

키 183cm, 혈액형 b형

소속사 원츠메이커 엔터테인먼트

학력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 졸업

고주원 인스타그램 사용함

 

"고주원"

먼저 고주원은 2003년 패션 모델로 먼저 이름을 알렸고 그후에 배우로 데뷔하여 드라마 소문난 칠공주, 별난여자 별난남자 외에 다양한 작품을 해왔고 올해엔 슬플 때 사랑한다에 출연하기도 했었다.

 

이뿐만 아니라 고주원 학력으로는 연세대, 서강대를 졸업했을 정도로 머리가 좋은 것으로 알려져있는데 그가 어릴적 수능을 봤을땐 성적이 400점 만점에 380점 후반을 이라는 성적까지 얻은 적이 있으며 한때 고주원 집안은 엄친아로 이름을 알리적도 있다. 

 

최근에는 연애의 맛에서 고주원 김보미 나이차 11살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 시즌1까지만 해도 달달한 모습을 보며 대중들에게 많은 이목을 끌기도 했으나 어디까지나 방송이기에 시즌2로 넘어 가는 공백이 생기기에 사이가 멀어지지는 않을지 시청자들의 걱정이 앞섰었다.

그리고 연애의맛 시즌2가 시작하고 서로에 대한 오해가 쌓이자 고주원 김보미 결별 아니냐는 얘기들이 돌아다녔지만 제주도로 함께 여행가는 모습을 보이곤 했다.  

 

그러다보니 이제 또 다시 연애의맛 시즌2 종료가 되는데 고주원 김보미 커플은 제주도에서 속마음을 마지막으로 털어놓았다고 한다. 김보미는 “오빠 우리 오늘 마지막 촬영인 거 알고 있죠?” 라며 돌직구 질문에 당황한 고주원은 쉽사리 답을 못한 상황이 생겼고.

연이어 그녀는 고주원에게 자신의 마음이 궁금한 적 없었냐며 왜 지금까지 물어보지 않느냐고 그동안 그에게 느꼈던 섭섭함을 털어놓기 시작했는데 이에 고주원은 “네 마음을 나한테 얘기해 준 적 없잖아” 라며 마지막으로 속마음을 털어놓았다고 한다. 이젠 김보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김보미는 고주원과 달리 일반인으로 그녀의 나이는 1992년생 올해 28세라고 하며 김보미의 직업은 원래 교사였으나 제주항공 지상직 직원으로 직업을 바꾸었다고 한다.

 

이 외에 연애의맛 김보미에 대한 정보는 알려져있지 않은데 다만 고주원 김보미 커플을 응원하는 시청자들의 관심이 컸을까 연애의맛 김보미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고충을 말한적이 있다.

 

그녀는 인스타를 통해 하나하나 상세하게 모든 상황을 다 말씀 드릴 수 없는 부분이 있다. 보여지는 것과 다른 부분도 있을 것이며, 보여졌음 하는 부분이 보여지지 못한 부분도 있을 것이라며 속상한 마음을 글로 표현했었다.

그럼에도 지나친 관심에 부담스러웠는지 연애의맛 김보미 인스타는 현재 비공개 처리 된 상황인데 이런 부분을 보고 한편으로는 고주원 김보미 결별인 것인가 라는 예측도 한다고 한다.

 

그 외에 고주원, 김보미 집안이나 여러가지 궁금한 부분들을 알아보려고 하였으나 이런 부분에 대해서는 아직까지 공개 된 자료가 없고 고주원 이혼이나 결혼은 모두 루머이다.

 

연애의맛 시즌2를 끝으로 고주원 김보미는 결별일지 아님 연이 이어져 실제 열애에 결혼까지 갈지 결정 되는 부분인데 서로에 대한 오해는 풀고 잘되어 고주원 김보미 결혼까지 전제를 두고 아름다운 만남이 이어가 시즌3에서도 모습을 볼 수가 있었음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