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이상화 강남 두 사람의 열애 부터 결혼 소식이 전해지면서 대중들의 이목을 끌고 있는 가운데 조금 더 이들에 대해 알아보고자 그들의 궁금한점들 하나하나 모조리 살펴보고자 한다.

이상화 프로필
생년월일 1989년 2월 25일 이상화 나이 만30세
고향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장안동

키 165cm, 몸무게 62kg, 혈액형 A형

소속사 본부이엔티

학력 고려대학교 교육대학원

이상화 인스타그램 사용중

 

"이상화"

다들 아시듯 이상화는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 였었다. 지금은 선수 생활을 은퇴하였지만 전설로 남아있으며 500m 단거리에서는 누구 만큼 최강자로서 2017-18 시즌 기준 36초 36이라는 500m 세계신기록을 기네스북에 등재하여 보유하고 있는 인물이다.

 

이렇게 대단한 선수들은 어릴때 부터 남다르기 마련인데 중학교 시절 고등학생 선수들보다도 기록이 더 잘 나왔었는데 휘경여자중학교 시절부터 대표 선수가 되어 이미 실력을 인정받았고 이때부터 국내 여자 단거리 정상에 올라섰었다고 한다.

 

그럼에도 우승하기 위해 노력한 결과물이 이상화 허벅지 둘레가 23인치이다. 왠만한 일반 여성 허리사이즈로 보통 허벅지에 선글라스를 끼우는 퍼모먼스까지 보이며 타고났음에도 엄청 노력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도전을 끝으로 은퇴하려고 하였으나 2019년 5월 16일을 부로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은퇴를 마감하고 해설위원이나 코치로 가고싶다며 향후 의사를 밝히기도 했다. 아무래도 그녀의 경쟁자 고다이라 나이가 3살이 많음에도 현재 전성기를 누리고 있어 자극을 받은 듯 해보인다.

 

이후 방송에서 가끔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 올해 3월 이상화 강남 두 사람이 도심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장면이 속속 목격되고 일본 여행도 함께 다녀왔으며 지인들과 자리를 마련하는 데이트 목격담이 일어나더니 이상화는 남자친구구 강남과 결혼을 전제로 열애중이라며 공식 연인으로 발표했다.

 

그러더니 얼마전 진짜 이상화 강남이 결혼을 한다고 언급했다. 강남, 이상화가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이란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어 두 사람의 결혼식은 10월 12일 서울 모처의 한 호텔에서 진행된다고 한다.

다만 두 사람은 방송인 답게 이상화 강남 결혼하는 과정부터 신혼까지 모든 모습을 동상이몽을 통하여 신혼부부의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는데 결혼을 결심하게 된 계기부터 다양한 그들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참고로 이상화 성형은 맞는 말이다. 예능에서 앞만 보는 운동을 하다보니 눈이 너무 처져 살짝 눈을 집었다고 쌍커풀 수술을 고백하였기에 이상화 쌍수 한 것이 맞고 성형전은 존재 한다. 그럼 이제 이상화 남자친구 아니 남편이 될 강남에 대해 알아보겠다.

강남 프로필

강남 본명 나메카와 야스오

생년월일 1987년 3월 23일 강남 나이 만 32세

키 177cm, 몸무게 60kg, 혈액형 A형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가족 사촌 김우현

학력 템플 대학교 커뮤니케이션학과 중퇴

데뷔 2011년

강남 인스타그램, 유튜브 사용중

 

"강남"

강남을 사유리 처럼 방송인으로 알고계시지만 사실 가수 엠아이비 MIB 그룹으로 먼저 데뷔를 했지만 가수로서는 큰 인기를 얻지 못했고 정글의 법칙이나 나혼자 산다를 통해 많은 인지도를 얻기 시작했다.

 

그가 활동 했던 초반부 예능을 보면 한국말이 지금과 다르게 서투른 모습이 보여지는데 강남 국적은 일본으로 고향이 일본 도쿄도 에도가와구라고 한다.

 

다만 강남 아버지는 일본인 강남 어머니는 한국인으로 혼혈인데 과거 한국은 부계주의 국적법이 였기 때문에 1998년 6월 14일 이전 출생자에게는 아버지가 한국 국적인 경우에만 한하여 한국 국적을 주어졌기 때문에 강남은 1987년생으로 일본 국적 하나만 가지고 있다.

더불어 강남 집안이 부유하여 예능에 나왔을때 모습과 사뭇 다른 점을 보였는데 강남 아빠는 일본에서 호텔 사업을 하고 있다고 하며 강남의 이모부는 국내 구두업체 중 높은 연 매출을 자랑하는 바이레느 대표라고 한다.

 

또한 원래 강남은 집이 일반 평범한 주택이었는데 나혼자산다를 촬영 후 2년만에 용산에 5층짜리 건물을 세웠는데 68평형 정도 되는 할머니 땅에 은행 대출을 받아 건물을 세운것이라고 한다. 참고로 강남 집 명의는 엄마것이라고 한다. 잘사네 강남 재력가 였군... 

한편 많이 떠오르는 키워드 중 강념 유이는 과거에 짧은 기간에 열애를 하고 결별한 사이로 강남 전 여자친구이며 또한 이상화 전 남자친구는 해군장교로 아이스하키 선수 출신이라고 한다. 결혼전에 당연히 연애를 할 수도 있는 부분이니 잘못된 부분은 전혀 아니다.

 

어쨌든 이상화 강남 두 사람에 대해 조금씩 알아보도록 하였는데 곧 있을 결혼 미리 축하드리며 신혼부부의 모습이 담겨질 예능이 무척 기대가 되는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