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승국이라는 이름을 알리며 트로트 가수로 활동하고 있다는 그가 라디오스타를 포함한 여러 예능에 나오면서 주목을 받고 있는데 과연 그는 누구일지 조금 살펴보도록 했다.

승국이 프로필

승국이 본명 이승국
생년월일 1988년 2월 16일 승국이 나이 만 31세

고향 서울

소속사 글로벌에이치미디어

데뷔 2019년

승국이 인스타그램, 유튜브 사용중

 

"승국이"

데뷔를 올해에 시작하여 이름을 이제 막 알리고 있는 신인 가수로 노래 대세남으로 발표하여 트로트 가수로 활동하고 있다. 현재 그의 소속사 글로벌에이치미디어는 임창정이 대표로 위치해 있어서 그런지 그와 자주 예능에 출연하여 이름을 알리고 있는데.

 

트로트 가수로 데뷔 전 승국이는 횟집에서 일을 했었다고 한다. 우연히 임창정을 만나 지금까지 이끌어 주고 있다고 하며 승국이라는 예명 역시 임창정이 만들어 준 것이라고 한다. 조금 더 친근하고 유한 이미지로 보이기 위해 이승국이라는 본명이 아닌 예명 승국이로 활동하고 있다 한다.

다만 지금은 트로트 가수로 데뷔했지만 원래는 아이돌 가수가 되기 위해 끊임없는 연습생 시절을 보냈다고 한다. 그 기간만 무려 10년... 중간에 슈퍼주니어가 될 뻔했지만 그럼에도 결국 데뷔를 하지 못했다.

 

그리하여 나이가 군대 갈 나이가 되어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승국이는 군대를 다녀왔고 먹고살기 위해 횟집에서 생계를 이어 가던 중에 임창정을 만나 트로트 가수로 데뷔하게 된 것이라고 한다.

 

처음부터 지금까지 어떻게 보면 임창정이 많은 도움을 주고 있는데 심지어 그의 데뷔곡 대세남을 임창정이 직접 프로듀싱을 했고 뮤직비디오까지 출연했다고 한다.

승국이의 대세남 노래는 중동성 강한 셔플 리듬으로 어우러져있으며 트로트 가수로서 실력까지 준비되어있는 신인이라고 하는데 얼마전 불후의명곡에 출연하여 요즘 트로트 대세인 송가인을 꺾기도 했었다고 한다.

 

이제 막 데뷔한 신인 트로트 가수라 많이 알려진 정보가 없어 여기까지 승국이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앞으로 많은 활동으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길 바래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