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여름이 가고 선선한 가을이 오는 계절에 배우 황지현이 남자친구 아니 곧 남편이 될 일반인 사업가와 결혼을 한다며 소식을 알리며 주목받고 있어 궁금한 내용과 그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황지현 프로필
생년월일 1983년 3월 1일 황지현 나이 만 36세

고향 인천광역시

키 171cm, 몸무게 50kg, 혈액형 A형

소속사 브룸스틱

학력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

데뷔 2002년

황지현 인스타그램 사용함

 

"황지현"

솔직히 배우 황지현이 누구인지 잘모르는 사람이 대다수일 것이다. 왜냐하면 2002년도 논스톱을 통해 배우로 데뷔했지만 출연작품이 얼마 없어 어느정도 이름을 알리지 못했기 때문이다.

 

그나마 그녀가 출연했던 작품들을 보자면 영화 기생령과 드라마 돌아와요 순애씨, 마녀유희, 미스리플리에서 연기했었고 최근 드라마 강남스캔들을 통해 모습을 보이며 이름을 알리고 있는데.

그렇지만 여전히 그녀를 기억하고 있는 이들은 황지현 현빈으로 아마 기억을 많이고 있을텐데 한때 현빈 여자친구로 사귄 적이 있었으나 열애 사실이 알려진 시점에서는 이미 결별 한 상태로 헤어진 이유는 모르겠으나 현빈은 황지현 남자친구였었다고 한다. 물론 과거에 말이다.

여담으로 배우가 아닌 걸그룹 갱키즈의 리더로 가수 활동한 적이 있다고 하는데 1년만에 탈퇴를 하고 소속사를 옮긴적이 있다. 그래서인지 너먹보에서 2000년대 샴푸 모델 스타 실려자로 출연하여 괜찮은 노래 실력을 보였다고 한다.

 

한편 배우 황지현 결혼 소식에 다시 한번 그녀에게 주목 되고 있다. 과연 황지현 남편은 어떤 사람일까? 아직까지 많은 정보가 알려지지 않았지만 우선 황지현 남편 나이는 연상으로 직업이 사업가라고 한다.

황지현과 남편이 될 남자친구 두 사람은 오랜 지인으로 알고 지내던 사이에서 연인으로 발전 된 케이스로 이젠 사랑의 결실을 맺어 결혼하게 됐다. 그녀의 결혼식은 가족과 친지와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하여 일산의 한 교회에서 간단하게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한다.

 

이어 황지현 결혼은 다음달인 10월 3일 일산에서 이루어 질 예정이고 새로운 가정을 이루는 아름다운 약속을 하려 한니 언제나 아름답고 주위에 사랑을 나누는 행복한 가정을 이루도록 축복해주시고 지켜봐달라고 황지현은 언급했다고 한다.

더불어 그녀의 결혼 소식에 축하해준 모든이들에게 보내주신 사랑과 응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배우로서 더 좋은 연기로 보답하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고 한다.

 

한편으론 많은 이들이가 황지현 남편 집안이 어떤지 궁금증을 가지시겠지만 아직까지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하며 황지현 학력은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를 졸업했다고 한다. 여기까지 황지현 결혼 소식과 그녀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앞으로 오래 행복하시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