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휴대폰 통신사 SK텔레콤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스마트폰 요금제와 인터넷, tv를 사용하고 계실겁니다.

사용에 장애가 생긴다거나 휴대폰 요금제 변경, 부가서비스 신청등은 고객센터에서 상담하여 처리하고 있음으로,

사용하시는분들은 고객센터를 찾고있습니다.

핸드폰 사용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서비스 요청과 문의 상담 전화가 늘어 나게 되었습니다.

그리하여 sk 고객센터에서도 전화상담외의 어플문의, 문자를 통하여 업무 처리가 생기는 방면에도

제일 간편하고 빠른 업무 처리가 가능한 전화 상담 요청이 위주가 되었습니다.

sk 고객센터 전화번호 사용 없이 휴대폰에서 114 번호를 이용한 고객이 많아 다른번호를 모르시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여기서 이동전화로 고객센터를 연결 할 경우와 유선서비스로 연결하는 방법 2가지가 있습니다.

 

첫째, 이동전화로 고객센터 연결할 경우에는

SK 고객이신분은 무료 이용 전화번호 : 114 / 080-011-6000

SK 고객이 아니신분은 유료 이용 전화번호 : 1599-0011

상담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9시 부터 오후6시까지만 진행합니다.

 

둘째, 유선서비스로 연결하실때에는

무료 : 080-816-2000 으로

유료 : 1600-2000 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평일 점심 시간은 sk 고객센터 이용자 대기시간이 너무 길어 피하시는게 좋습니다.

많은 이용자들이 상담원 연결을 기다리고 있기에 대기 시간이 많이 소요 되어 바로 연결하기가 쉽지 않을텐데요.

그래서 sk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이어 상담 예약 기능까지 있습니다.

t월드 홈페이지에서 전화상담 예약 기능, 온라인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원하는 시간에 상담을 하고싶은 경우는 전화상담예약기능을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