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정대세 부인♥ 명서현 국적? 승무원!

category - 핫이슈 2017. 10. 7. 18:17

정대세 명서현 두 사람이 결혼을 한 부부로 알려져있으나 동상이몽2 출연에 더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

그리하여 대중들이 정대세 부인 국적 더불어 명서현 승무원 직업 두 사람에 대해 궁금해하는데 이 들에 대해 하나씩 알아보았습니다.

정대세와 명서현은 개그맨 남희석의 소개로 만났는데 동상이몽2에서 부부의 첫 만남 이야기부터 한국과 일본 시즈오카를 넘나드는 부부의 생활 모습까지 남김없이 공개되었다.

 

이어 정대세 명서현 두 사람이 모습이 방송을 통해 공개되면서 특히 그는 “결혼은 무덤” 이라고 외치기도하였는데 각방을 쓰는 4년차 부부의 모습 “결혼 4년차가... 쉽지 않은데” 라며 사람들이 의아해했고, 정대세는 “제가 생각한 결혼 생활과 차이가 있다”라고 말하기도 했다고 한다. 이 두 사람 정대세와 명서현에 대해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는데 그들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정대세 프로필

생년월일 1984년 3월 2일 정대세 나이 만 33세

정대세 키 181cm, 몸무게 81kg

국적 대한민국

국가 대표팀 북한
고향 일본 아이치 현 나고야

소속사 본부이엔티
소속팀 시미즈 에스펄스 공격수
가족 정대세 아내 명서현, 형 정이세, 아들, 딸
학력 도쿄조선대학교 졸업
데뷔 2006년 '가와사키 프론탈레' 입단
수상 2008 동아시아 축구선수권대회 득점왕
경력 2015 시미즈 에스펄스  외 7건
정대세 인스타그램, 트위터 사용

 

 

"정대세"

정대세는 유명한 축구선수로 알려져있는데 경기 플레이를 보고 무지막지한 돌파력에서 따온 인민 루니라는 별명을 대중들이 만들어주었다고 한다. 참고로 일본에서는 그를 팬티 스타킹을 뒤집어 쓴 강도처럼 생겼다고 한다.

 

이어 정대세는 1984년 3월 2일 일본 아이치현 나고야에서 태어났으며 아이치조선제 2초급학교, 도슌조선초중급학교 중급부, 아이치조선중고급학교 고급부를 졸업하고 조선대학교 체육학부를 졸업하면서 자연스레 한국에서 정대세 군대도 면제를 받게 됐다.

또한 정대세는 재일교포에 조부모의 고향은 대한민국이지만 총련계 조선학교에서 교육을 받아 한국보다 북한에 더 유대감을 느꼈고 결국 2007년부터 북한 대표팀에서 뛰게 되었다고 알려져있다.

 

이때 정대세 국적 문제로 북한 대표팀이 FIFA에 그를 북한 대표팀 선수로 인정해줄 것을 요청하였는데 피파가 남북한의 상황을 감안해 바로 허락해주었다고 하며 지난 방송 힐링캠프에서 밝힌 바에 의하면 이런 사정 탓에 정체성에 혼란을 겪기도 했다고 한다. 참고로 정대세 연봉은 수원에서 4억원이라고 알려져있다.

"정대세 국적"

정대세 국적은 아버지의 국적을 받아 정식 국적은 대한민국이지만 대한민국 국적보다는 조선적에 애착을 갖고 있다가 결국 북한 여권을 발급받아 사용하게 되었다고 하는데 등록 협회는 북한, 실제 거주지는 일본으로 되어 있는 참 난감한 상태라고 한다.

 

이어 정대세 국적에 대해서 북한은 한국이나 일본이 승인한 나라가 아니기 때문에 북한 국적을 취득하였다는 것을 법적으로 인정받지 못한다고 하는데 북한 당국은 정대세를 북한 국적자로 받아들이는 것으로 보여진다. 동무 려권내라우여권을 보면 국적이 DPR KOREA라고 분명히 쓰여 있다.

사실 정대세 국적은 현재로선 대한민국과 북한의 이중국적 비슷한 상태로서 남북한의 여권을 모두 가지고 있는 상황이다. 물론 남북한은 서로 국가로 승인하고 있지 않기에 법리상으로 이중국적은 아니지만 말이다.

 

외국에 나갈 때에는 주로 북한 여권을 사용하지만, 북한 여권으로 무비자 입국이 가능한 국가가 시궁창급으로 적기에 북한 여권과 대한민국 여권을 편의에 따라 번갈아가며 사용한다고 한다.

"정대세 집안 가족 아버지 어머니"

정대세 집안인 가족들을 살펴보자면 정대세 아버지는 경상북도 의성군 출신의 한국인이라고 알려져있고 정대세 어머니는 조선적 재일교포라고 하는데 어머니가 조총련계 학교에서 교사로 일하기도 했다고 한다.

 

이어 정대세 조부모는 앞서 대한민국 국적과 일제 강점기 해방 전 조선의 국적 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은 상태였다고 합니다. 이제는 정대세 부인 아내 명서현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명서현 프로필

명서현 나이 만 34세

명서현 키 173cm

명서현 국적 한국

정대세 부인 직업 명서현 승무원

가족 남편 정대세, 아들, 딸

 

"명서현"

명서현은 현재 정대세 부인 아내로 알려져있는데 그녀의 직업은 의 명서현은 국내 항공사에서 승무원으로 근무한 것으로 나타나있고 지난 2013년 12월14일 쉐라톤 워커힐호텔에서 님퍈과 결혼식을 올렸다. 참고로 정대세 부인 국적은 한국이다.

 

그후 명서현은 현재 슬하에 아들, 딸을 두고 있으며 결혼 당시 명서현 남편은 취재진에 “한국에 온지 1년 밖에 안됐는데 좋은 사람 만나 결혼하게 돼 기쁘다. 집에 가면 기다려 줄 사람이 있다는 것 만으로 마음이 안정된다. 축복해 준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하다”고 정대세 결혼 소감을 밝혔었다.

 

더불어 명서현 몸매는 큰 키로 인해 멋진 비율을 자랑하는데 지난 인터뷰에서 남편은 정대세 부인 에 대해서 "173cm의 키에 가늘고 얇은 몸매를 소유했다. 그리고 비율도 좋다. 아내는 언론에서 이야기한대로 절세미인이다." 라고 명서현 몸매를 자랑했다.

 

이어 정대세는 아내 명서현을 두고 "그리고 다른 남자들을 보면 뒤돌아 볼 정도로 아름답다"라고 자랑했는데 실제로 명서현 나이에 비해 외모 또한 동안으로 알려져있다. 참고로 앞서 말했듯이 명서현 나이는 만 34세 이다.

한편 명서현 승무원이라서 그런지 일본어까지 능통하다고 하는데 남편 정대세가 한국어가 서툴기에 일본어로 대화를 하면서 지내기도 했다고 합니다.

 

어쨌든 정대세 명서현 나이차이가 1살이 나지만 두 사람이 행복하고 알콩달콩한 결혼 생활을 보내고 있는 부부라는 것은 확실한데 앞으로도 지금처럼 솔찍하고 아름다운 모습으로 보여주시길 바랍니다. 정대세 명서현 화이팅~!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동훈 2018.01.23 00:33

    행복하게 예쁘게 잘사세요^♡^

  2. 회천 2018.05.07 17:10

    정말 이쁘다 부럽다.

  3. 상무식 2021.06.30 22:04

    정대세 국적을 대한민국으로 싸놓는 상무식 클릭 앵벌이 ♬♩♪♩ 컨텐츠.

  4. 2021.07.03 10:44

    비밀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