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가수 쪽에서 아이린이라는 인물이 있다면 모델쪽에서도 유명한 아이린이 있는데 요즘 예능프로에 자주 출연해 눈에 띄고 있는 모델 아이린에 대해 도대체 그녀는 누구인지 알아보면서 궁금한 부분들 까지 알아보고 적어보았어요.

모델 아이린 프로필
생년월일 1987년 11월 6일 모델 아이린 나이 만 31세

모델 아이린 본명 김아린

키 178cm, 몸무게 49kg,

소속사 에스팀

직업 모델, 인플루언서

모델 아이린 인스타그램, 트위터, 유튜브 사용중

"모델 아이린"

미국에서 왔지만 한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아이린은 직업이 모델 겸 인플루언서라고 하는데 여기서 인플루언서 뜻은 웹 상을 통해 사회에 미치는 영향력이 큰 사람을 의미하는데 쉽게 이야기하자면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에서 수십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여 SNS 유명인이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그게 그럴것이 인스타그램 구독자수가 150만명으로 시작하여 트위터, 유튜브 10만명까지 꽤나 많은 구독자수를 보유하고 있는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그건 그렇고 도대체 누구냐면 과거 이름을 알리기전엔 단순히 옷 패션이 자체가 좋았고 그렇게 지내다보니 모델이란 직업에 욕심이 생겨 늦은 나이지만 열심히 노력했다고 합니다. 

 

그리하여 12년도 서울패션워크 무대에서 모델로 모습을 보이며 모델활동을 하기시작했는데요. 그후 많은 패션쪽에서 러브콜이 들어오기 시작하고 그리고 샤넬부터 시작해서 다양한 브랜드들과 일을 해왔고 다양한 광고와 잡지 매거진에 실리기도 하며 모델이라는 분야에서 자리매김을 하게 됩니다.

심지어 모델 아이린은 그 어떤 쇼에서도 초대받지 못하던 시절에 이름을 알리기 위해 촬영 현장으로 무작정 유니크한 스타일링으로 무장하고 찾아갔는데 뉴욕타임스에까지 실리기도 했으며 미국 타임지가 선정한 세상을 바꿀 차세대 리더로 꼽히기도 했는데요.

 

더불어 모델 아이린은 포브스에서 선정한 아시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30세 이하 30인에 들기도 했는데 인플루언서로서 인스타그램을 통해 큰 영향력을 행사한다고 그녀에 대해 언급 받기도 했던 모델 아이린입니다.

이제는 외적으로 궁금한 부분을 적어볼까하는데 먼저 대중분들께서 가장 궁금해하시는 모델 아이린 국적은 미국 시애틀에서 태어났기에 미국 국적을 가지고 있으며 동시에 한국 국적도 가지고 있으며 모델 아이린 집안까지는 알려져있지 않아 알수가 없었습니다. 

한편 모델 아이린 남자친구는 그녀가 인스타그램에 남자와 같이 훈훈한 모습으로 찍은 사진을 올리고 그것을 언론이 남자친구 추측이라는 문구로 알리면서 생긴 문구인데 아직까진 실제로 모델 아이린 남자친구인지는 밝혀지지 않은 부분이라고 합니다.

 

여담으로 모델 아이린이 성형을 할뻔한적이 있는데 일명 길거리 캐스팅을 당했는데 그 내용이 당시 기획사 대표가 모델 아이린에게 성형을 권유하여 톱스타로 만들어주실 자신있냐고 되물었지만 돌아오는 답변은 자신없다는 말에 캐스팅 제의를 거절했었다고 하네요.

뭐 굳이 그녀가 성형을 하지 않아도 이쁜모습을 가졌고 심지어 178cm의 큰 키로 인해 비율 면으로선 최고로 모델이 몸매만 좋으면 부러울 것이 없듯이 모델 아이린 몸매라는 최고의 매력을 가졌기에 당연히 성형은 필요없겠네요.

 

여기까지 모델 아이린이 누군지 또는 어떤 국적을 가졌고 어떤 사람인지 알아보았는데 요즘들어 아는형님이든 놀면뭐하니든 여기저기 예능에서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반가울 따름이고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이어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