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한때는 작곡가로서 예능 방송인으로서 활발한 활동을 했던 주영훈이 최근 악플의밤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모습을 오랜만에 비추었는데 그에 대한 궁금한점들과 아내 이윤미도 함께 알아보도록 할께요.

주영훈 프로필
생년월일 1969년 11월 6일 주영훈 나이 만 49

고향 서울
주영훈 키 184cm, 혈액형 AB형
가족 부인 이윤미, 딸 주아라, 둘째 주라엘, 셋째
학력 노던버지니아 커뮤니티대학 중퇴
데뷔 1994년

"주영훈"

우선 간략하게 그에 대해서 소개해보자면 과거 작곡가로서 코요태, 엄정화 ... 당시 유명 가수들 노래를 작곡해주며 성공을 거두었고 여기에 본인이 직접 가수로 진출하여 이름을 알라기도 하였지만 대중분들에게 가장 기억에 남긴 부분은 아무래도 예능프로그램에 나오면서 이름을 알린게 가장 크고 지금도 방송인으로 기억하시는 분들이 많은 편입니다.

 

당시엔 탑급 연예인으로 활동 수입이 당연히 높았던것으로 보여지지만 더욱 궁금증을 가지는 것은 주영훈 저작권료인데 이에 대해 소문으로는 저작권료가 155억원 이상이다라는 말이 있지만 그가 직접 언급하길 저작권료는 사실 입에 풀칠할 정도라며 고백했습니다.

 

금전적인 얘기가 나와서 하는말인데 주영훈 집안은 목사 아버지의 아들로 주로 강남구에서 자랐다고 하니 굉장한 재산을 가지고 있는 집안이라고 생갈 될수 있겠지만 미국에서 27만원 들고 한국에 와서 작곡가의 길로 간 경우로 평범한 집안이라고 하는데요.

한편 과거에 여기저기 많이 출연하면서 활발히 활동을 하였지만 유독 안티팬들이 엄청 많았었는데 이제서야 그때 과거를 회상하면서 악플 때문에 정신과 상담까지 받았단적이 있었다고 악플의밤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밝히기도 했네요.

 

더불어 주영훈 딸 다운증후군이 그의 관련 키워드로 등재가 되면서 많은 대중분들꼐서 궁금해하셔서 알아보았으나 주영훈 딸 다운증후군이 어떤식으로 발생되었는지는 모르겠으나 말도안되는 루머로 보여지네요.

 

또한 주영훈은 나이가 비록 만 49세이지만 지난 1월에 셋째를 가지기도 하였는데 그리하여 현재 첫째 주아라, 둘째 주라엘, 셋째 딸과 아내 이윤미와 함께 멋진 집에서 생활하고 있다는데 이번엔 주영훈의 부인인 이윤미에 대해 짧막히 함께 알아보죠.

이윤미 프로필
생년월일 1981년 9월 25일 주영훈 나이 만37
이윤미 키 171cm, 몸무게 49kg
그룹 더 에스
가족 남편 주영훈, 딸 주아라, 둘째 주라엘, 셋째
학력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 졸업
데뷔 2002년

이윤미 인스타그램 사용중

"이윤미"

주영훈 아내 이윤미는 그와 나이차이 12살로 2002년 예능프로그램에서 모습으 보였고 더 에스라는 가수 활동을 했었으며 드라마를 통해 연기하는 모습을 차츰 보여주려고 하였으나 그와 결혼과 아이가 3명이나 되기에 2015년 이후로 현재까진 작품을 볼수가 없는데요.

 

최근에는 이윤미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최근 근황들을 알리고 있으며 그녀하면 떠오르는 이윤미 점인데 올해 그 점을 빼면서 조금더 예뻐진 모습을 이또한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식을 알리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