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가수 김민우!? 부인 아내?

category - 핫이슈 2017. 11. 19. 04:58

김민우는 가수였었지만 한때 딜러로 생활도 하고 부인과 이별을 하는 달콤함과 아픔을 맛본인물이다.

그런 그가 사람이 좋다를 통해 근황을 알려 화제가 되고 있는데 김민우에 대해 알아보았다.

"김민우 사람이 좋다"

김민우는 사람이 좋다에 출연하여 근황을 알렸는데 한때 김민우는 90년대 '사랑일뿐야', '입영열차 안에서' 등으로 인기 가수의 반열에 올랐었던 가수였다.

 

그렇지만 김민우는 군대 입대 후 자취를 감췄었는데 그 이야기를 사람이 좋다에서 펼쳐졌다. 우여곡절 가득했던 삶… 군대 전역 이후 자동차 영업사원이 되었다.

 

이어 김민우는 부인 6세 연하 회사원과 결혼하고 사랑스러운 딸 민정을 얻어 행복했었지만 그 행복도 잠시였다. 그 이유는 김민우 부인이 지난 7월 희귀병으로 떠났기 때문이다.

당초 김민우 부인은 대상포진 사망으로 알려졌던 그녀의 병명은 혈구탐식성 림프 조직구증으로 김민우 아내는 발병 7일 만에 세상을 떠났다.

 

그리하여 김민우의 인생엔 굴곡이 많았다. 가수로서 재기에 실패하고, 빚을 내어 차렸던 녹음실이 화재로 폭발하면서 신용불량자가 됐다.

 

그렇게 가수 김민우의 이름을 버리고 과감하게 자동차 영업의 길을 선택하면서 끈질긴 노력 끝에 톱 세일즈맨의 자리에 오른 뒤 인생 제2막을 열었던 김민우에게 또 다른 인생의 고비가 닥친 것이다.

한편 김민우는 대원외고를 졸업하고 가수 김정민을 가수의 길로 이끈 장본인이기도 한데 이날 사람이 좋다에서는 김민우가 가수 윤상, 작곡가 하광훈과 스무 살 시절 만들었던 1집 앨범 제작 뒷이야기도 공개되었다.

 

또한 김민우는 연예계를 떠난 뒤 친분을 쌓은 밴드 부활의 기타리스트 김태원과 방송인 이숙영과의 우정, 그리고 아내 사별 후 다시 음악을 붙잡게 된 과정 등 김민우의 굴곡 많았던 사연과 근황이 소개되었다.

 

김민우 프로필

김민우 본명 김상진
생년월일 1969년 5월 18일 김민우 나이 만 48세

직업 기업인, 가수

김민우 가족 부인 사망, 자녀 딸
소속 한성자동차 강남전시장 부장
학력 경원전문대학  외 1건
데뷔 1990년 1집 앨범 '사랑일뿐이야'
수상 1990 KBS 가요대상 신인가수상  외 1건
경력 2011.07 한성자동차 강남전시장 부장  외 2건

"김민우"

김민우 대원외고를 졸업하고 재수학원 비용을 마련하기 위해 압구정의 카페에서 노래를 부르다가 음반기획자 김광수에게 발탁되어 1990년 봄에 가수로 데뷔했었다.

 

이어 김민우는 한 앨범 곡인 '사랑일 뿐야'와 '입영열차 안에서'로 신인으로는 유래없는 가요톱10에서 골든컵을 한 앨범에서 두 번이나 차지하는 등 데뷔 3개월 만에 스타가 되었다.

 

그후 김민우는 후속곡인 '입영열차 안에서'로 활동하던 1990년 7월에 입대 영장을 받고 방위병으로 입대하면서 6개월 만에 가수 활동을 중단해야 했다.

당시 김민우 소문에 따르면 '입영열차 안에서'라는 노래를 띄우기 위해 기획사에서 강제로 입영시켰다고 하며 본인의 말에 따르면 영장을 받으면 그냥 입소해야 되는 줄 알았다고 한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김민우는 1992년에 제대한 후 활동을 재개했으나 하필이면 그 타이밍에 서태지와 아이들이 데뷔하면서 큰 타격을 받았다고 한다.

 

더불어 김민우는 1996년에 개인 재산을 대부분 투자해서 만든 녹음실이 정신병자의 방화로 전소되면서 신용불량자가 되고 집이 차압당하는 등 생계가 곤란해지자, 1997년에 발표했던 4집을 마지막으로 가수 활동을 중단했다.

이후 김민우는 메르세데스 벤츠의 대한민국 딜러 중 하나인 한성자동차에 세일즈맨으로 취업하며 전업했다. 상술된 사고로 재산을 크게 잃고 수 년간 고생했던 경험이 그를 다른 세계로 뛰어들게 했던 것이라고 한다.

 

그렇게 김민우는 가수로 활동하던 시절에 쌓은 연예계 인맥을 이용해 1년에 벤츠 차량 50대를 판매하는 기록을 세우면서 벤츠의 강남지점장으로 독립했으며 2016년에는 10년 근속상을 받았다고 한다.

 

그러다가 김민우는 2016년 7월 24일 복면가왕에 모습을 드러냈으며 가면 타이틀은 비프 오어 치킨 비행기는 기내식을 싣고 라는 예명을 들고 등장했으나 1라운드에서 떨어졌다.

 

최근 김민우는 사람이 좋다에 출연하여 근황과 김민우 부인의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 아내에 대해 조금 살펴보았다.

"김민우 부인"

김민우 부인상은 앞서 김민우 부인이 급성 대상포진을 앓다가 발병 한 달만에 사망했다고 보도되었지만 "아내는 급성 대상포진이 아닌, 혈구탐식성 림프조직구증으로 떠났다. 갑작스럽게 발병한 후, 일주일만에 세상을 떠났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어쨌든 김민우는 인생이 누구 보다 어려움과 행복함이 반복이 되었던 것 같은데 앞으로는 슬픔없이 행복만 가득하시길 바란다. 김민우 화이팅~!

[작성자 조크 불펌금지 Do not steal content from our website]

'- 핫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승훈! 나이? 재산?!  (1) 2017.11.20
이민웅 쇼호스트♥ 결혼? 한혜연?!  (1) 2017.11.17
강인?!!  (0) 2017.1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