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요즘 젊은 여배우중 이쁜 외모로 주목받고 있는 연기자가 있는데 바로 공승연이다
최근 예능과 드라마에 나오면서 그녀에 대해 많은 궁금증을 가지고 있는데 공승연에 대해 살펴보도록 해보겠습니다

 

"공승연 프로필"

공승연 본명 유승연
생년월일 1993년 2월 27일 공승연 나이 만 26세
키 165cm, 몸무게 44kg, 혈액형 b형
고향 서울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가족 아버지 유창준, 동생 정연
학력 성신여자대학교 미디어영상연기학과 졸업
공승연 인스타그램 사용중

"공승연"
현재는 탤런트 배우로 알려져있지만 과거엔 SM연습생 출신으로 과거에 이미 연습생 중 가장 예쁜 연습생으로 유명했다고 하는데요

 

심지어 레드벨벳 아이린, 슬기와 함께한 영상이 공개되면서 레드벨벳 데뷔조였었다라는 얘기도 있었지만 사실은 그전부터 연기자 길로 선택하였고 첫 광고인 유한킴벌리 화이트로 서서히 본인을 알리기 시작했었다고 합니다 참고로 이떈 공승연 본명 유승연으로 활동했었다고 하네요

 

그후 예능 우결에서 이종현 공승연 가상커플을 통해 많은 인지도를 얻게되고 인기가요 MC를 보기도하면서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 외에 활동을 이어오다가 드라마 너도 인간이니 부터 시작해서 현재 꽃파당 조선혼담공작소까지 이젠 주연 자리에 위치해 있는데요

한때 불투명한 배우란 직업에 대해 불안감과 차선책으로 토익과 HSK도 공부하면서 공승연은 승무원 준비를 했었다고 합니다

 

한편 놀라운게 공승연 동생이 정연이라고 하는데 즉 트와이스 정연 언니가 공승연이라고 하네요 또한 공승연 집안이 연예인 집안으로 알려져있는데 삼촌이 래퍼 Kyfish라고 하네요 참고로 공승연은 딸 셋 집안 장녀로 둘째는 일반인이고 막내 동생이 트와이스 정연이라고 합니다

 

더불어 공승연 아빠 아버지는 유창준 셰프로서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한적도 있다는데 정연부터 해서 공승연 집안이 확실히 좋은가봅니다 전부 유명인분들이네요

힌편 어릴적 예쁜 외모로 유명하였고 키 역시 작은편은 아니기에 공승연 몸매 또한 부러움을 받고 있는 부분이라고 하며 외모 역시 부러움을 받고 있는 부분이라 공승연 성형이라는 문구도 나타나지만 자연미인이라고 합니다

 

여기까지 현재 배우로서 많은 주목을 받고있는 공승연에 대해 궁금한 부분들을 알아보았는데 앞으로도 좋은 활동 좋은 모습 보여주시길 응원하고 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