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배우 임수향은 나쁘지 않은 연기력으로 연기활동을 이어오고 있는데요 최근 드라마 우아한가 에서 주연 역할을 맡으며 많은 사람들에게 주목 받고 있는데 그런 그녀에 대해 조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임수향 프로필

생년월일 1990년 4월 19일 임수향 나이 만 29

고향 부산
임수향 키 169cm, 몸무게 48kg, 혈액형 b형
소속사 FN엔터테인먼트
학력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
데뷔 2009년 영화 '4교시 추리영역'
임수향 인스타그램 사용합니다

"임수향"

현재 임수향은 드라마 우아한가에서 모석희 역할을 맡으며 연기해오고 있는데요 어떤 배우인지 커리어와 함께 살펴본다면 먼저 2009년 영화 4교시 추리영역에서 단역으로 출연하면서 연예계를 데뷔하고 파라다이스 목장까지 출연하면서 배우를 시작하게 됩니다.

 

그후 임성한 작가의 드라마 신기생뎐에 캐스팅되면서 이때 처음으로 주연을 맡게되는데 당시 말도 안 되는 전개 속에서 끝까지 나쁘지 않았다라는 연기평을 받게 되고 드라마 아이리스2 에서도 출연하면서 이때부터 이름을 알리게 되는데요.

 


이어 드라마 불어라 미풍아,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부터 내아이디는 강남미인 현재는 우아한가에서 연기를 쉬지않고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데 대부분 매력적인 목소리와 함께 자연스러운 대사처리 및 안정적인 발성 등이 그녀의 큰 장점으로 보여진다며 호평을 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임수향 몸매는 169센치로 170에 가까운 키를 가졌고 호리호리한 맵시로 괜찮은 비율을 가지고 있기에 그녀의 여러 매력중에서 손꼽히는 매력이라고 보여진다고 합니다.

 

한편 임수향 집은 나혼자산다를 통해서 공개가 되어 화제가 되기도 했었는데 그녀는 집 인테리어를 집 자체가 휴식할 수 있는 공간이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였고 여행을 못 가니까 저만의 리조트로 꾸미고 싶었기에 침실부터 시작해 방마다 실링팬을 설치했으며 주방은 라탄 가구들로 꾸며 나혼자산다를 통해 아기자기한 임수향 집을 볼 수가 있었습니다. 

 

더불어 임수향 집안은 평범하지 않은 것으로 보여지던데 이미 방송을 통해서 임수향 아버지가 부산에서 웨딩홀 사업을 하는것으로 알려졌고 오빠 두 명 중 한 명이 중국에서 카페를 운영하고 있다는 것으로 알린적이 있다고 합니다.

참고로 임수향 성형전은 대중분들께서 과거사진과 비교해보면서 성형이 아니냐는 의혹을 가지고 있는 부분인데 확실히 어디에서 언급되지 않은 부분이라 성형이라고 말하기엔 명확하지 않은 부분은 있습니다. 또한 임수향 결혼은 어디서부터 퍼졌는지 모르겠지만 말도안되는 루머죠.

 

개인적으로 드라마 아이리스2부터 출연작품들을 챙겨보고 있는데 앞으로도 지금처럼만 활발한 활동으로 많은 작품에서 연기하는 모습을 보여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응원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