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정환은 전직 축구선수이자 부인 이혜원 남편으로 현재는 해설가로 변신했지만 예능에서 고정으로 많이 나오고있다.

그렇기에 자연스럽게 관심이 가는데 이 포스팅을 통해서 안정환과 부인 이혜원에 대해 하나씩 살펴보았다.

안정환 프로필
셍년월일 1976년 1월 27일 안정환 나이 만 41세

고향 경기 파주시
안정환 키 177cm, 몸무게 73kg, 혈액형 AB형
소속 MBC 축구 해설위원, 리혜원 라이프스타일컴퍼니 대표 이사

직업 스포츠 해설가, 전 축구선수
가족 안정환 부인 이혜원, 딸 안리원, 아들 안리환
학력 아주대학교 경영학과 학사  외 3건
데뷔 1998년 '부산 대우 로얄즈' 입단
수상 2015 제23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스포츠스타공로상  외 8건
경력 2016 2017 FIFA U-20 월드컵 홍보대사  외 18건

 

"안정환"

안정환은 축구 선수 생활을 할 당시에 뛰어난 볼컨트롤과 드리블 중앙에서 좌우로 열어주는 정확한 패스, 반박자 빠르고 정확한 슈팅으로 데뷔 때부터 뛰어난 활약을 선보였으며 이러한 활약과 더불어 안정환 리즈 시절때는 수려하고 잘생긴 외모로 수많은 여성팬을 몰고 다녔다.

 

이어 안정환은 FIFA 월드컵에서 3골을 넣어 아시아 최다 득점 기록을 보유하고 있었으며 2010년 남아공 월드컵 본선 1차전에서 박지성이 한 골을 추가하면서 이 기록을 공동 보유하고 있다고 한다.

이로 인해 안정환은 대한민국 축구계에서 평생 까임방지권을 획득했다고 여겨지는 몇 안 되는 선수가 되었는데 요즘엔 예능에서 더욱 빛을 발휘하고 있다.

 

한편 안정환 재산은 그가 활동환 이력과 안정환 집을 보아도 당연히 어마 한 것으로 추측은 하고 있으나 아직까지 공식적으로 안정환 재산에 대해 보도 된 적은 없다.

"안정환 과거"

안정환 과거는 수려한 귀공자 외모와는 다르게 청소년 대표팀에 뽑혔을 때 당시 오렌지를 처음 먹어 봤을 정도로 불우한 어린 시절을 보냈다고 알려져 있다.

 

이어 안정환은 흑석동 판자촌에서 어린 시절을 보냈는데 배가 고파서 무랑 배추서리를 하고 굿판을 돌아다니면서 음식을 얻어먹으며 옷이 산에 흩뿌려진 삐라를 주워서 미군부대에 신고하여 학용품을 마련하기까지 했다고 한다.

 

한편 안정환 어머니는 안혜령으로 알려져있는데 어릴시절에 어머니의 사정으로 인해 외할머니와 단둘이 지냈다고 알려져있고 나머지 내용은 개인 가정사이기에 따로 언급은 하지 않겠지만 안정환 어머니로 이미 인터넷에 알려져 있는 부분이다. 

"안정환 부인 이혜원 영화관 민폐"

안정환 부인 이혜원 영화관 민폐는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 안정환 부인 이혜원 영화관 민폐라는 제목으로 사진과 글이 게재되면서 논란이 시작되었다.

 

이 게시물 안정환 부인 이혜원 영화관 민폐에는 이혜원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두 장의 사진이 있는데 첫번째는 아들 리환이와 함께 극장을 찾은 모습을 담고 있으며 두번째는 영화 '우리는 형제입니다' 주인공 조진웅의 얼굴이 담긴 대형 스크린을 찍은 사진이다.

이어 안정환 부인 이혜원 영화관 민폐 문제점은 첫번째 사진에서는 리환이 얼굴 뒤로 일반인 관객도 찍혔는데 인스타그램에 올리면서 일반인 얼굴을 모자이크를 하지 않아 문제가 됐고 두번째 사진은 상영 중인 '우리는 형제입니다' 스크린을 찍어 올린 행동은 부적절했다는 것이 문제점이다.

 

이후 안정환 부인 이혜원 영화관 민폐로 논란이 커지자 이혜원은 인스타그램에 게재했던 사진과 글을 모두 삭제했는데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기본 에티켓인데 너무 했네요" "영화관에서 도대체 왜 저런 행동을 했냐" 등 질타했었다.

"안정환 부인 이혜원 성형전"

안정환 부인 이혜원 성형전은 많은 대중들이 궁금해하는 키워드로 등재되어있는데 많이 알려져 있는 사진을 보면 어린시절 부터 조화로운 이목구비로 시선을 사로잡지만 현재의 모습과는 다소 다른 분위기로 이혜원 성형전 얼굴로 보여진다고 한다.

 

이어 안정환 부인 이혜원은 지난 방송에서 성형에 대해 시원하게 언급한적이 있는데 “아줌마가 돼서 그렇다”라며 “그 이후론 안 고쳤다”라고 자신의 성형사실을 솔직하게 고백함으로 안정환 부인 이혜원 성형전은 사실로 보여진다. 

이혜원 프로필

생년월일 1979년 6월 24일 이혜원 나이 만 38세

이혜원 키 171cm, 몸무게 47kg

고향 서울
소속 리혜원 라이프스타일컴퍼니 최고경영자
가족 남편 안정환, 딸 안리원, 아들 안리환

직업 기업인, 미스코리아
학력 수원대학교 산업미술학과
데뷔 1999년 제43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수상 1999 제43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FILA
경력 2010 리혜원 라이프스타일컴퍼니 최고경영자  외 3건
이혜원 인스타그램 사용

 

"이혜원"

이혜원은 1999년 미스코리아 FILA로 2001년 12월 축구 선수 겸 방송인 안정환과 결혼하여 현재 리혜원 라이프스타일컴퍼니를 운영중이라고 하며 특히 이혜원 몸매는 미스코리아 출신 답게 나이 38세에 불구하고 아직까지 이혜원 몸매는 멋진 비율을 유지하고 있다고 한다.

이어 이혜원 집안은 사람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부분인데 지난 방송에서 이에 대해 다루었는데 잠시 살펴보면 이혜원은 10년 전부터 쇼핑몰 사업에 한정식 집을 운영했는데 이에 친정엄마와 동업을 했기 때문에 친정에서 돈을 대준 것 아니냐는 말이 나돌았다고 한다. 

 


특히 이혜원 집안이 재력가 라는 말이 나돈 이유는 그녀가 1,400만 원짜리 모피 코트를 입고 공항에 입국했기 때문에 이같은 풍문이 나돌았다고 한다. 당시 이혜원 모친은 예전부터 부족한 것 없이 자랐으며 밍크코트 사건에 대해서도 “예전 생활방식 중 하나였다”고 해명했었다.

 

한편 안정환은 미우새 방송에서 서장훈은 안정환에게 “나중에 딸 리원이가 커서 남자친구랑 집 앞에서 뽀뽀하는 모습을 보면 어떡할 거예요?”라는 질문을 던졌는데 이에 안정환은 “내가 그걸 꼭 봐야 하느냐”며 발끈해 웃음을 선사했다고 한다.

 

어쨌든 안정환과 이혜원은 이쁜 딸, 아들을 두고 행복하게 살아가고 있는 가정으로 앞으로도 좋은 모습만 있길 바랍니다. 안정환 이혜원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