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원더걸스 예은 아버지 목사 사기 와 정진운 결별 구설수 풍문쇼에서

풍문쇼에서 다룬 예은 아버지 목사 사기 사건은??

5일 방송된 풍문으로 들었쇼 줄여서 풍문쇼 프로그램에서 원더걸스 예은 아버지(박영균) 목사 사기죄를 다뤘습니다.

풍문쇼에서는 박영균은 딸 예은 유명세를 내세워 많은 신도들에게 거액의 돈을 가로챈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그렇게 하여 예은 또한 타격을 입게 됐습니다.

예은 아버지 박영균에 대해 본인의 딸 예은 씨를 마케팅 대상으로 삼은 것과 다름없다 라는 의견이 있었습니다. 

 

 

예은 아버지 사기 혐의로 현재 구속 상태

예은 아버지 박영균 목사는 경제연구소를 세운 뒤 높은 배당금을 주겠다고 교인들을 속여서 투자금을 가로챈 혐의로 지난 4월 구속 된 상태 입니다.

경찰에 따르면 박영균 목사 일당들은 지난 2010년 1월 ~ 2016년 8월 벤처기업 등에 투자하여 월 8%의 배당금을 나눠준다고 약속해 교인 등 150명에게 200억원을 가로챈 사기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특히 박영균 목사는 교인들에게 투자는 하나님의 명령 이라고 하며 투자를 받았고, 배당금이 늦어지자 항의하는 교인들에겐 우리 아이가 유명 연예인인 예은 인데 설마 내가 당신들을 속이겠느냐 라는 식으로 말하였다고 합니다.

 

 

예은 정진운 결별

더불어 4년 동안 연인 사이였던 예은 정진운 결별이 아버지의 사기사건 때문이라는 구설수도 있다고 하였습니다.

 

 

예은 정유라 비판 하지만 예은 아버지 사기는?
최순실 딸 정유라의 '능력없으면 너네 부모를 원망해' 가 이슈 시기일때 예은은 SNS를 통하여 지인들과 승마 모자를 쓰고 있는 사진을 올리면서 '승마는 내가 배웠는데 이 둘이 더 잘탐. 돈은 실력이 아니란다' 라는 정유라를 비판하는 글을 올리기도 하였습니다. 

그 사건을 두고 한편에서는 '정유라에게 비판하듯이 아버지에게도 비판을 했나'라는 글도 있습니다.

하지만 예은 아버지가 잘못한거지 예은씨가 잘못한건 아닌 것 같은데 예은씨는 좋은사람 같던데 아쉽습니다.

풍문쇼는 매번 화재가 되는 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