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얼마전 일본화장품인 DHC의 전속 모델이였던 정유미는 모델 활동 중단 선언을 하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다. 최근엔 여러 활동으로 다시 그녀에게 주목되고 있어 궁금한점 포함하여 정유미에 대해 알아보도록 했다.

정유미 프로필

생년월일 1984년 2월 23일 정유미 나이 만35세 

키 167cm, 몸무게 45kg, 혈액형 O형

고향 부산광역시 수영구 
소속사 에이스팩토리

 학력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

직업 탤런트, 배우

데뷔 2004년

정유미 인스타그램 사용함

 

"정유미"

2004년 드라마 애정의 조건으로 이름을 알리면서 다수의 작품을 통해 연기려을 펼쳤고 얼마전 드라마 검법남녀 시즌2를 종영을 했다. 최근에는 연기가 아닌 예능프로 신기루 식당을 통해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

 

다만 정유미라는 이름으로 활동하고 있는 동명이인 또 다른 배우 정유미와 혼동되는 경우가 제법있다. 심지어 두 사람다 고향까지 부산이고 예능프로그램 제목도 윤식당, 신기루 식당으로 프로그램명 마저 비슷하기 때문이다.

 

그로인해 기사에 사진이 잘못들어가거나 섭외 전화가 잘못 오기도 하며 배우 정유미가 청룡영화상에서 상을 받았을 때 본인에게 축하 전화가 오고했지만 이제는 두 사람 모두 다른 색깔을 지니고 있어 대중들이 지나치게 헷갈려하지 않는다고 한다. 물론 정유미도 각종 여러상을 수상했다.

한편 정유미는 과거 학창시절 가수 HOT의 숙소 주소를 알아내면서 따라다닐정도로 사생팬이였었다고 하는데 얼마전 정유미와 강타 열애설이 아니냐는 의혹이 언론을 통해 알려졌었는데.

 

올해 2월 23일 정유미의 생일에 둘이 같이 제주도의 한 고깃집에서 데이트를하는 사진과 목격담이 한 커뮤니티에 공개된 것이다. 또한 너구리 인형 부터 시작하여 오크벨리의 소나타 오브 라이트의 멀티미디어 컨텐츠중 하나인 달을 배경으로 포토존에서 찍은 사진까지 겹친것이다.

다만 정유미는 강타 열애설에 대해 오크밸리에서 찍은 사진은 런닝맨 촬영당시 유재석이 찍어준 사진이라고 해명했으며 두 사람은 연인 사이가 아닌 친한 동료 사이라고 열애설을 부인했었다.

 

그후 얼마 지나지 않아 또 하나의 사건이 터지게 되는데 이번은 좋은 사건이다. 한일 무역 분쟁으로 인해 일본 불매운동으로 이게 왜 정유미에게 해당되는 것이냐 의문을 가지시는 분들도 분명 있을 것이다.

 

정유미는 지난 2018년부터 일본화장품 브랜드인 DHC와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하였는데 DHC의 모델인 정유미에게도 불똥이 튄 것이다. 이에 대해 정유미는 초상권 사용 철회와 모델 활동 중단을 요청과 동시에 재계약도 하지 않을 것이라고 하여 대중들에게 좋은 이미지를 받았다.

그 외에 정유미 성형이라는 키워드가 나타나고 있으나 어릴때부터 이쁜 외모를 유지해왔기에 당연히 아니고 정유미 정준영은 과거 우결 예능에서 가상으로 결혼한 부부였었다. 당연히 정유미는 결혼하지 않았다.

 

평소 자전거, 암벽등반, 마라톤 ...등 여러가지 운동을 좋아하는 편이라고 하는데 자기관리를 꾸준히 해와서 그런지 유독 정유미 몸매는 돋보이는 매력중에 하나이다.

 

여기까지 매력넘치는 정유미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최근 정유미가 폐렴에 걸려 회복 중이라고 하는데 하루 빨리 건강 회복이 되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