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무한도전 583회 - 무한뉴스, 박명수 고층빌딩 극한알바, 하하 마포구 보안관

어느덧 한주가 흐르고 주말 토요일이 드디여 다가왔습니다

토요일은 무한도전 방송하는날 ~~~ ^.^

유일하게 챙겨보는 tv프로그램 그것이알고싶다, 무한도전 두개중에 하나

하필 그 두개가 토요일 저녁과 밤에 ㅎ

이번 무한도전 532회에서는 무한도전 맴버들이 아주~~~~오랜만에 무한뉘우우우우스

야외에서 무한뉴스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홍대 야외에서 진행해서 그런지 무한도전 맴버들이 흥에 겨워하시네요

 

 

무한도전 583회 무한뉴스에 더불어서 초고층 건물 매니아인 박명수씨!!

다시 한번 고층빌딩에 극한알바를 한번 더 도전하시는건가요?

새도전이라는 문구가 왠지 다시 한번 더 박명수의 고층건물 프로젝트가 진행될 것 같은데요

이 또한 기대되구요ㅎ

 

 

마지막예고는 하하의 마포구 보안관 ㅋㅋㅋㅋㅋ

마포구 보안관으로 오버워치 게임아이디 만들었을 뿐인데 진짜 마포구 보안관 됨 ㅋㅋㅋㅋ

넘나웃긴 하하씨 ㅎㅎ 이번 무한도전 583회에서는 배꼽빠지는 토요일 저녁이 되길 바랍니다 ㅎ

나와 함깨 커온 무한도전 폐지 위기에서 벗어나서 오래 오래 장수되는 무한도전이 되시길 바랍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