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연기자로 연예계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사실 아직까지는 인지도면에서 낮은편이다. 최근 결혼하면서 많은 축복을 받고 있기에 그는 누구인지 알아보면서 궁금한점까지 알아보도록 했다.

강기영 프로필

생년월일 1983년 10월 14일 강기영 나이 만 35세
키 178cm, 몸무게 70kg

고향 인천
소속사 유본컴퍼니

가족 강기영 부인 일반인
데뷔 2009년
강기영 인스타그램 사용함

 

"강기영"

연극으로 데뷔한지는 10년이 되었지만 드라마, 영화를 시작한지는 이제 6년차 연기자로 어떻게 보면 아직까진 신인배우의 이미지가 있는데 그를 알아보는 이보단 아직까진 무엇을 하는 사람인지 모르는 사람이 더 많다.

 

그는 드라마 고교처세왕을 시작으로 돌아와요 아저씨, 아는 와이프, 열여덟의 순간, 서효림과 함께 김비서가 왜그럴까 외에 꾸준히 작품활동해오고 있으며 최근 예능 미추리와 영화 엑시트를 통해 점차 상승세를 보이고 있고 영화 가장 보통의 연애 개봉을 앞두고 있다.

 


외적으로도 훈훈한 외모로 그가 드라마로 데뷔한 고교처세왕에선 고등학생 배역을 맡아 연기했었는데 당시 강기영 나이는 30대였다... 은근히 동안 외모와 성격까지 좋다는 말이 많아 호감형으로 보이고 있다.

 

그렇지만 이제는 한 아내의 남편이 되었는데 지난 2018년 8월쯤 여자친구와 현재 2년째 열애중임을 밝혔었고 올해 5월에 강기영은 결혼을 하게 됐다. 여담으로 미추리에서 연을 맺은 유재석이 사회를 했었다.

자연스럽게 대중들은 강기영과 결혼한 여자친구 즉 아내에 대해 궁금증을 보이고 있는데 강기영 아내 나이는 그와 3살 차이나는 것으로 알려져있고 그녀가 배우 임수향과 친한사이라고 알려져 있다.

 

그리고 강기영 아내는 그와 연애시절에도 적극적이 였다고 하는데 첫 만남이 지인 술자리였다고 한다. 그날 강기영이 다리를 꼬고 있었는데 아내가 다가 와 손을 잡게 되어 1일이 시작되었다고 한다. 그 외에 아내에 대한 정보는 아직까진 알려져 있지 않았다.

한편 그가 결혼하여 강기영 집 즉 신혼집이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강기영 집안까지 호기심을 가지시는 분들도 계셨겠지만 현재까지 공개 되지 않았다고 한다. 아마 차츰 방송을 통해 공개되지 않을까 생각되는 부분이다. 학력은 수원대학교 연극영화과이다.

 

여기까지 요즘 떠오르는 배우 강기영에 대해 조금이나마 알아보았는데 결혼까지 하고 요근래 하는 작품까지 잘 되어가는 것 같아 뿌듯하다. 곧 개봉을 앞둔 영화 가장 보통의 연애도 대박나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