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조이 아이린 몸매
레드벨벳이 형님들이랑 다시 한 번 부녀 케미스트리를 선보이는데요. 15일 JTBC '아는 형님'에는 완전체 레드벨벳이 출연했습니다. 지난해 슬기, 웬디, 조이, 예리 4명의 레드벨벳 멤버가 출연했을 당시, 해당 회차는 팬들 사이에서 레전드라 불릴 만큼 큰 사랑을 받았는데요. 이번 방송에는 아이린과 조이도 함께해서 완전체로 출연해 더 큰 웃음을 전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저는 방송보는 중에 조이와 아이린이 눈에 쏙 들어오더라구요.
이날 아는 형님 녹화에서 레드벨벳은 걸그룹을 꿈꾸는 여고생 딸들로, 형님들은 딸들을 전폭 지지해주는 아버지들로 변신해 콩트를 선보였는데요. 레드벨벳은 여전한 콩트 실력을 뽐내며 형님들과 실제 가족 같은 부녀 호흡을 과시했습니다. 특히 현재 여고생인 레드벨벳의 조이는 지난 출연보다 더욱 발전된 연기력을 보여주며 '콩트 에이스'로 활약했었요.
특히 레드벨벳 아이린의 애교에도 민경훈이 게임에서 뿅망치를 있는 힘껏 휘두르는 장면에 다행이 냄비로 머리를 막기는 했지만 이후 충격을 받은 듯한 아이린의 표정과 그를 나무라는 아는형님 멤버들의 모습이 너무웃겼습니다.
조이는 데뷔 초창기에 지금 보다 통통한 몸매였으나 관리를 하여 살이 조금씩 빠져서인지 날씬하게 바껴있더라구요. 복근까지 탄탄해 보이네요.
반면 레드벨벳이 컴백하면서 상큼발랄한 매력이 돋보이는 타이틀 곡 빨간 맛 퍼포먼스로 화제인데요. 지난 주 컴백한 레드벨벳은 MBC MUSIC ‘쇼! 챔피언’, ‘엠카운트다운’, ‘뮤직뱅크’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시원한 여름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타이틀 곡 빨간 맛 무대를 선사해 뜨거운 호응을 얻으면서 아이린도 덩달아 큰 인기를 누리고있죠.
특히 빨간 맛 퍼포먼스는 유명 안무가 카일 하나가미가 작업하여 러시안 룰렛에 이어 또 한번 레드벨벳과 호흡을 맞췄으며, 치어리더를 연상케 하는 화려한 동작과 시시각각 바뀌는 다채로운 대형으로 레드벨벳의 상큼발랄한 매력을 부각시켜 보느내내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조이가 확실히 매력적이였습니다.
레드벨벳의 타이틀 곡 빨간맛은 에너제틱한 업템포 장르의 댄스곡으로, 뜨거운 여름과 사랑의 짜릿한 감정을 빨간 색과 맛으로 표현한 가사가 이더군요. 여기서 끝이 아니라 제가 좋아하는 조이 아이린에 대해 조금 더 알아보았습니다.
조이 프로필 조이 나이 1996년 9월 3일에 태어나서 만20살 입니다. 조이 키 168cm, 몸무게 52kg 혈액형 a형 고향 서울 그룹 레드벨벳에 속해있으며 학력 서울 공연예술고등학교 졸업한 상태입니다.
레드벨벳으로 화려한 데뷔를 하게 된 조이는 무대에서 뿐만 아니라 예능 우결에서도 고정으로 출연하였는데요. 가상남편 육성재와 달콤한 결혼생활을 하면서 그녀의 진가가 나타나면서 대중들에게 더 큰 사랑을 받았어요.
하지만 달콤한 인생만 이어 갈 수는 없겠죠 조이는 활동중에 열애설이 나기도 했는데요. 상대가 방탄소년단의 뷔라고 합니다. 무엇때문에 이런 루머가 났는지 확인해봤는데요. 두사람 다정히 찍은 사진까지 공개되며 거의 확정적이라는 분위기가 되었던데 사실은 팬중에서 한명이 합성한 것이라 밝혀지며 단순한 헤프닝으로 끝나게 되었네요.
조이는 큰 인기가 있는 만큼 이런 루머는 이제 당연하게 여겨지네요. 인기 오르면서 미모와 몸매까지 물오른 것 같은데요.
워너비 몸매를 가지기 위해 엄청난 다이어트를 했다는 조이. 먹는 것을 좋아하는데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서 식단 조절을 해서 8kg을 감량했다고 합니다. 이 식단에는 닭가슴살 위주로 먹었다고 하네요.
열심히 관리한 조이 몸매는 모든 여성들에게 다이어트를 자극하기에 충분하겠죠. 과거에 통통해서 그런지 글래머스한 느낌은 그대로 인 것 같은데요. 살이 너무 빠져 가슴이 없으면 안되니 적당히 보기좋게 잘 유지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번엔 레드벨벳 아이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이린 프로필 아이린 본명 배주현 아이린 키 158cm, 몸무게 42kg, 혈액형 a형 고향 대구 그룹 레드벨벳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아이린 화보 사진입니다) 빛나는 레드벨벳 사이에서도 유난히 눈에 확 들어오던 한 사람이 바로 아이린인데요. 여자 아이돌의 아우라가 느껴지더라구요. 도시녀의 이미지로 말없이 도도한 외모로 한번씩 웃어주는게 매력적이였습니다.
아이린은 최근 걸그룹 미모 순위를 뽑으면 항상 1등을 다투고 있는데요. 하지만 아쉬운 부분이 있다면 조금 작은 키가 있지만 균형 잡힌 예쁜 몸매로 커버를 하고있죠. 사랑스러운 그에게 팬들은 본명을 따서 배추라고 부르기도 한다네요.
비율이 좋아서 그런지 그녀를 따라 하고싶어하는 여성들도 많이 생긴 것 같더라구요. 아이린 사복패션에도 관심을 보이며 팬들의 열정들이 대단합니다.
한편 아이린의 엉덩이가 매번 화제가 되고있는데요. 알만한 사람은 다아실 건데요 레드벨벳 멤버들의 엉덩이를 자주만진다고 방송에서 자주 언급했는데 엉매이셨군요.
(아이린 몸매 실화입니까 대박이네요)
여자 아이돌그룹 레드벨벳이 이제 시작한 신인이나 다름 없지만 중간에 해체하는 가수들도 있는데요. 길고 가늘게 영원히 갔으면 좋겠고 특히 조이와 아이린은 개별적인 방송으로 직접적으로 찾아와주면 정말 좋겠네요. 응원하겠습니다.
조이 본명 박수영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아이린 나이 1991년 3월 29일 생으로 만 26세로 레드벨벳에서 맏언니 입니다.
학력 학남고등학교 졸업 했습니다.
'- 핫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선화♥ 몸매 그녀? (3) | 2017.07.16 |
---|---|
이태임 다이어트 몸매 (0) | 2017.07.15 |
김새롬 김정민 ing응원글 요약 (0) | 2017.07.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