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미니스톱 편의점 도시락 곱빼기 참치마요&제육덮밥 도시락 입니다

곱빼기 도시락 가격은 삼천오백원이네요

 

 

김도 밥에 비벼먹으라고 증정해주는 것 같네요

비벼먹을 수 있는 곱빼기 도시락이에요

 

 

제육덮밥만 보였는데 햄을 들추어 내보니 참치마요가 숨어있었네요ㅎ

양은 생각보다 많습니다 곱빼기 도시락이라 그런건가요?ㅎ

 

 

김도 뿌려줍니다

 

 

반은 참치마요 도시락 반은 제육덮밥 도시락으로 먹을려고 했으나

비비다보니 짬뽕이 되어버린 ㅎ

 

 

밥만 먹기에는 너무 퍽퍽할 것 같아

삼양라면도 하나 끓여서 같이 먹었더니 배가 많이 부르네요

 

 

미니스톱 편의점 도시락 곱빼기(참치마요&제육덮밥) 도시락 먹어 보니

- 양은 굉장히 많다

- 반찬 이것 저것 집어 먹기 귀찮으신 분들은 괜찮은 도시락

- 그렇지만 기본 도시락 보다는 맛이 못하는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