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요즘 gs25도시락이 제일 맛있네요

이번에도 gs25 편의점 도시락 혜자도시락 시리즈 중에서

명가바싹불고기 도시락 입니다

명가바싹불고기도시락 가격은 사천원이네요

 

 

냉동처리가 확실해서 그런지 서리가 껴있네요

도시락안에 껌까지 주네요

뚜껑을 열어보겠습니다

 

 

메인 반찬인 명가바싹불고기 입니다

명가바싹불고기와 왼쪽에 튀김인데 안에계란과햄이 들어가있네요


잡채입니다

도시락에서 잡채를 볼 수 있다니

잡채를 좋아하거든요 ㅎ

 

 

호박요리와 오른쪽에 새우입니다

건새우 양념에 무친거네요

짭조름하니 맛있어요 반찬구성들이 은근히 괜찮네요 ㅎ

 

 

흰밥에 깨알 검은깨 데코

 

 

혜자도시락중에 실패 할 확률은 전혀없지만

gs25 도시락 혜자도시락중 명가바싹불고기도시락은 나름 도시락중에서도 괜찮았던 것 같아요

껌빼고 반찬에 충실해줬으면 하네요

 

gs25 편의점 도시락 혜자 명가바싹불고기 도시락 먹어 보니

- 혜자 도시락 중에서 손꼽힐 정도로 괜찮았음

- 딸려오는 껌빼고 반찬에 충실해주면 더 좋음